728x90
반응형

미니 usb가습기, 에잇데이즈!

 

 

너무 귀여운 usb가습기! 에잇데이즈 어메이징 초음파 미니 usb가습기를 발견했어요. 미니사이즈라서 너무 귀엽고 집에서 회사에서 차에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해서 활용도도 높고 은은한 무드등도 함께 되어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딱 좋아요!

어메이징 초음파 미니 USB 가습기

나노입자로 풍부한 분사량, 쾌적한 실내환경 나노 워터 초음파 분무 진동판이 있어 더 작고 가볍게 물분자를 쪼개 쾌적한 공기질과 적정습도를 제공합니다. 한손에 들어오는 미니사이즈, 미니멀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은은한 LED 무드등, 부담없는 은은한 컬러로 수면등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핑크덕후를 위한 딸기우유빛 토끼, 새하얀 눈처럼 화사한 사슴

 

너무나 우유핑크 컬러 귀여운 토끼 가습기, 완전 귀엽죠~ >_<

구성품은 미니가습기, USB케이블선, 추가필터,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필터리필은 본체에 하나가 이미 삽입되어 있고 1개가 추가로 같이 제공됩니다. 추가로 필터는 구입가능해요~

사용설명서, 전원버튼: 처음 한번 누르면 usb 가습기 및 라이트가 켜집니다, 두번 누르면 usb 가습기는 꺼지고 라이트는 켜집니다. 최대 3초간 누르면 라이트 색깔이 고정됩니다. 최대 3초간 다시 누르면 라이트가 꺼집니다. 대략 1시간 LED 라이트가 작동후, 자동으로 꺼집니다. 대략 4시간 usb 가습기가 작동후, 자동으로 꺼집니다. 잠그기 위해서는 몸체를 시계방향으로 돌리세요. 열기 위해서는 몸체를 시계방향으로 돌리세요. 사용하기 전에 제품을 잘 맞게 끼워 정상 작동을 확인하여 주세요.

미스트노즐: 본체 탱크에 물이 적당량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미스 노즐이 제대로 잘 놓여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미스트 노즐을 청결을 유지하여 주세요. LED: 여러 빛깔로 자동으로 변하는 LED이며 온/오프 선택이 가능합니다.

코튼파이프: 설치전에 코튼파이프가 물 안쪽으로 잘 위치되도록 수직으로 넣어주세요. 여분의 코튼 파이프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사용중인 코튼 파이프가 파손되거나 노후되면 교체해주세요.(코튼파이프 교체주기는 사용량에 따라 다르며 사용량이 많은 계절에는 2~3개월마다 교체해주세요.), 메달스프링(메탈 스프링은 플라스틱 튜브 하단에 위치하고 설치할때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너무 귀여운 토끼모양 >_<

뒤쪽에는 깔끔하게 USB케이블선이랑 전원버튼이!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한 스타일이고 하단에 물통은 투명해서 물의 양을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점점 겨울이 되면서 건조해지는 날씨! 잠자고 일어나서 목이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아 가습기가 필요한 시기구나 싶어서 침대 바로 옆에 가습기를 항상 켜두고 자고 있어요! 온도랑 습도에도 민감해서 온도계랑 습도계가 같이 되는걸 구입했는데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가습기로도 활용가능하지만 LED등이 너무 이쁩니다. 컬러도 한컬러가 아니고 여러가지 컬러로 변경되서 이쁘고 한가지 컬러로 고정이 가능해서 잠자기 전에 수면등으로 활용하기 딱 좋아요!

저는 핑크 컬러가 제일 이쁘더라구요! 역시 토끼는 핑크죠~ 나노워터 포음파 분무 진동판이 있어서 더 작고 가볍게 물분자를 쪼개서 쾌적한 공기질과 적정습도를 제공합니다. 미니멀한 사이즈와 예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아요!

 

 

사이즈는 작지만 가습량이 많은 편이라 작은방에 사용하기엔 딱이였어요!

잠들기전에 켜두면 LED는 1시간, 가습기는 4시간이면 자동으로 꺼져서 따로 신경써서 끌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밤에는 무드등으로 활용하기에 너무 좋아요. 진짜 귀엽죠 >_<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usb타입이라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사무실이나 차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서 장점이예요!

작은 사이즈에 비해 분사량도 많아서 작은방에서 사용하기에는 충분하더라구요. 요즘 회사가 너무 건조해서 얼굴이 쩍쩍 갈라지는 기분인데 ㅠㅠ 집에서라도 촉촉하게 습도조절을 해야죠!

 

소음도 적은 편이라 잘때 켜고 자기도 신경안쓰이고 좋고, 필터 가격도 부담없어서 주기적으로 깨끗한 필터로 교체를 바로 할 수 있는점도 장점인 것 같아요. 어메이징 초음파 미니 usb 가습기! 나노입자로 분사량도 풍부해서 쾌적하고 촉촉한 실내환경을 만들 수 있어요. 요즘같은 건조한 날씨엔 습도가 정말 중요한데! 가습기는 필수죠!

귀여운 토끼 미니가습기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