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양주 카페 스텔루나 에그타르트 맛집!

엄마랑 오랜만에 데이트! 날씨도 쨍하니 좋아서 집에만 있기에는 심심해서 시원한 초계국수 먹고 남양주 카페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남양주 카페는 화도읍에 있는 카페로 인테리어도 정말 멋지고 북한강뷰가 보이는 뷰맛집 카페입니다. 카페지만 음료, 디저트는 물론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한 식사 메뉴도 준비된 카페입니다!

엄마랑 오랜만의 카페 데이트! 계속 짝꿍이랑 좋은 카페 다니는데 그럴때마다 엄마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엄마랑 분위기 좋은 카페 가야지 했어요. 스텔루나 진짜 크고 1~3층 카페이고 앞에 주차장 공간도 진짜 넓어요!

 

나타오비까 샵인샵 런칭 이벤트로 음료 주문시 에그타르트 1+1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카페 공간은 진짜 넓더라구요!

공연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있고 층고가 정말 높은 카페입니다!

▶스텔루나 메뉴, 가격

<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카라멜라떼, 헤이즐넛라떼, 시나몬라떼, 모카라떼, 연유라떼 <에이드>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 <논커피> 초코라떼, 노아 과즙쥬스, 녹차라떼, 고구마라떼 <티> 녹차, 홍차, 허브, 유자차 <타르트> 에그타르트(클래식, 호두, 카카오, 크림치즈), 마카롱 <케이크> 원형 케이크, 레인보우 케이크 <디저트> 베이글, 허니브래드, 크로플 <샐러드> 유자 스테이크 샐러드(저온 조리기법의 소고기를 넣은 유자 드레싱 샐러드) <피자> 페페로니 씬피자, 고르곤졸라 씬피자 <푸드> 송화고 크림 파스타(송화고 버섯을 넣은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진하게 만든 이탈리안 토마토소스 파스타), 소시지 새우 볶음밥(새우 볶음밥에 소시지를 올린 볶음밥), 찹 스테이크(다양한 야채와 바베큐소스로 볶은 스테이크), 수비드 안심 스테이크(저온조리 기법으로 부드러운 스테이크) <레드 와인> 로쉐 마제 메를로19, 알타비스타 레드 블랜드19, 얄리플러스17, 랑메일 올판 뱅크 쉬라즈 17 <샴페인> 샤를 도떼일 샴페인 브륏, 모엣샹동, 모엣샹동 로제, 멈 그랑 꼬르동 로제 <글라스> 카프리, KGB, 버니니 블러쉬

음료도 다양하고 다양한 디저트도 준비되어있어요!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진짜 존맛탱인데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런칭 이벤트로 소진시까지 음료 1잔 구매시,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1개 증정 이벤트도 한다니 넘 좋았어요!

쿠키앤크림, 레드벨벳, 레인보우 케이크

당근케이크, 밀크크레이프 등 다양한 케이크가 가득합니다.

음료 주문하고 건물 2층, 3층 구경하고 자리를 고르기로 했어요. 음료는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알록달록 쇼파들로 가득한 2층입니다.

넓은 창이 있어서 뷰도 정말 좋아요!

1층, 2층에 있는 포토존! 여기서 사진 꼭 찍으세요. 완전 날씬하게 나오고 느낌있음!

밖으로 북한강이 보이는데 빠지가 있어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3층은 층이 더 높아서 뷰가 더 좋아요!

좌석도 불편한 좌석이 아닌 편안한 쇼파자리라서 넘 좋았어요!

3층이 뷰가 좋았는데 손님이 꽤 있어서 조용한 2층으로 자리 잡았어요!

메뉴도 직접 가져다 주셔서 자리 잡고 편하게 기다렸어요~

음료 2잔이랑 에그타르트 3개 주문했어요. 기본 음료 1잔당 에그타르트 1개가 제공되서 총 5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브랜드의 에그타트르라서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음료는 잔이 아니고 이렇게 캔형식으로 나옵니다.

스텔루나 비스트로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고품격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브랜드 라바짜 커피 전문점입니다. 120년 전통의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라바짜 커피를 스텔루나 비스트로에서 만나보세요. 에스프레소의 종주국인 이탈리아 커피 시장 점유율 1위! 에스프레소 원두를 판매하는 단일브랜드 전세계 1위! 매년 90여개 국에서 즐기는 300억잔의 라바짜 커피!

기본 사이즈도 큰 사이즈이고 캔이라서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차에서 마셔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에그타르트도 클래식, 카카오, 호두, 크림치즈 다양한데 저는 클래식이랑 호두 주문했어요!

자몽에이드 7.0 상콤달콤했던 자몽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6.0 적당한 산미와 바디감이라 깔끔하게 먹기 좋았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보기만해도 바삭바삭해보이는 타르트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에그타르트 먼저 먹어봤어요.

겉에 타르트 반죽은 페스츄리처럼 바삭바삭하고 안에 에그는 진짜 보들보들하니 맛있어요.

기본 클래식 에그타르트 위에 고소한 호두가 가득 올라가있어요.

남양주 카페 스텔루나! 간만에 엄마랑 카페 나들이 다녀왔어요. 음료도 맛있었고 바삭바삭하고 촉촉하고 달달했던 에그타르트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멋지고 밖으로 멋진 북한강이 보이는 뷰라서 정말 너무 좋았던 카페입니다. 조용한 분위기라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면서 이야기 하기 좋은 카페였어요. 북한강 드라이브하면서 들려서 커피 한잔하고 가기에 정말 딱 좋아요!

남양주 카페 스텔루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