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 게장 김미혜맛게장 하남 간장게장!

간장게장 진짜 좋아하는데 가족 중에는 아무도 안먹어서 먹고싶을때 가끔 배달해서 먹는편인데 게장이 생각보다 비싸고 택배로 받는 것 보다 바로 구입해서 신선하게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동네에 맛있는 게장집을 찾았어요. 양념게장, 통간장게장, 깐새우장은 물론 다양한 메뉴를 판매중입니다. 배달로도 편하게 받을 수 있지만 저는 집에서 가까워서 미리 주문하고 찾으로 갔어요!

하남토박이이고 어릴때 이쪽 동네에 살다가 다른 동네로 이사갔다가 다시 동네로 이사를 왔어요. 원래 박대감마포갈비집이였는데 새롭게 김미혜맛게장을 오픈했다고 해요. 초등학교때 이 건물 위에 피아노학원이 있어서 다녔던 기억이 있는데 추억돋네요!

 

 

주소

경기 하남시 역말로 15번길 18

전화번호

0507-1309-2788

영업시간

월-토 11:00 ~ 20:00

하남시 맛집으로 유명한 박대감마포갈비에서 새로 오픈한 김미혜맛게장입니다. 위치는 덕풍쌍용아파트 윗쪽 골목에 있어요. 매장 앞쪽으로 넓게 주차장공간도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방문포장해도 좋을 것 같아요!

김미혜맛게장은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새우장, 양념새우장, 마포돼지왕갈비, 고추장삼겹살 다양한 메뉴를 판매중입니다!

식당이 아닌 포장,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포장시 대기를 할 수 있게 깔끔하게 자리도 준비되어있었어요.

포장도 가능하지만 편하게 배달, 택배로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스마트스토어 주문하면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니 하남 거주분이 아니시라면 스마트스토어 통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추석 선물 패키지로 이쁘게 포장해서 준비해주셨어요. 올 추석 선물로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추석 이벤트로 할인을 진행한다니 이번기회에 친척, 지인에서 맛있는 선물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김미혜맛게장 메뉴, 가격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새우장, 양념새우장, 마포돼지왕갈비, 고추장삼겹살, 계절별미로 게장냉면, 갈비냉면도 판매중입니다!

추석이벤트로 할인도 진행하지만 추석세트는 물론 기간내에 단품 주문시에도 이쁘게 선물포장을 해준다고 해요. 9월 1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아이스팩으로 포장해서 제공됩니다.

뚜껑부분도 한지와 끈으로 고급스럽게 포장되었어요.

김미혜 맛게장 깔끔한 용기에 포장되어있어요. 간장게장은 1.5kg과 3kg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혼자 먹을꺼라 1.5kg 주문했어요!

손잡이가 있어서 냉장실에 보관해서 꺼내서 먹기에도 편해요!

간장게장은 제조일로부터 10일동안 먹어야해요!

국물도 정말 넉넉하게 꽉 채워져있어요!

기본 간장게장은 그냥 간장물에 간장게장 이렇게 들어가 있는 편인데 김미혜맛게장은 짱아찌처럼 먹을 수 있게 양파도 들어있어요!

동글동글 귀여운 간장게장! 뚜껑을 열었을때 비린냄새도 하나도 안났어요.

바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간장게장에는 흰공기밥이면 충분하지만 엄마가 만들어주신 뭇국이랑 반찬들이랑 같이 더 맛있게 먹어봤어요!

기본 두마리정도는 먹어줘야 양이 차죠!

간장게장 외에 안에 간장새우장도 들어있었어요!

안에 기본으로 고추가 들어있어서 달기만한 간장게장이 아닌 매콤함도 느낄 수 있는 간장게장이였어요!

게장은 살을 발라서 먹는것도 좋지만 저 게딱지에 밥 비벼서 먹는게 정말 최고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게딱지를 열어봅니다!

바로 게딱지에 밥부터! 이때는 무조건 흰쌀밥이죠.

내장이랑 간장이랑 같이 맛있게 비벼서 냠냠!

몸통살도 진짜 살이 꽉 찼어요!

내장이랑 살까지 잘 발라서 먹고 남은 게살은 아그작아그작 씹어서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게장은 이렇게 쭉 짜서 게살을 발라서 먹는게 재밌죠. 저는 치킨도 순살보다는 뼈있는 치킨이 더 좋더라구요?ㅋㅋㅋ

게살만 다 모아서 흰쌀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지요!

쫀득한 식감과 매콤짭조롬달콤한 간장소스가 너무 잘 어울리는 간장새우장도 너무 맛있었어요. 간장게장은 원래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서비스로 들어가 있는 간장새우장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거 있으면 다른 반찬 필요없고 그냥 밥한공기 뚝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남 게장집 모르는데 동네에 맛있는 게장집을 발견해서 넘 좋네요. 먹고 싶을때 방문해서 포장해오거나 배달의 민족이나 스마트스토어로 편하게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양념게장도 먹어봐야겠어요!

하남 간장게장 김미혜맛게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