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석촌역 맛집 본가진미간장게장 방이동 한정식 추천!

즐거운 주말! 진짜 오랜만에 짝꿍이랑 데이트했어요. 어딜갈까하다가 핫한 송리단길로 가기로 했어요. 맛있는 밥도 먹고 송리단길 핫한 카페도 가고 석촌호수도 걷고 완전 최고 데이트 코스 아닐까요! 짝꿍이랑은 뭘해도 재밌지만 익숙하듯하지만 새로운걸 해보는게 재밌더라구요. 석촌역 맛집, 카페 놀거리 정말 많잖아요!

둘다 나름 식단관리중이라 주말에는 치팅데이로 무조건 맛있는걸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짝꿍이랑은 처음 먹어보지만 둘다 좋아하는 간장게장을 메뉴로 골라봤어요.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20 윤진빌딩

전화번호

02-422-508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

본가진미간장게장은 송파나루역 4번출구에서 쭉나오면 도로변에 바로 보입니다. 주차는 건물 앞에 2대 가능하고 뒷쪽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도 가능합니다.

진미 간장게장 산꽃게 전문점으로 전메뉴 포장가능합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구역이 나누어져있어서 조용하게 식사도 가능해요. 저희가 왔을때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가족외식으로 건강한 간장게장, 양념게장 넘 좋지요!

사방에 연예인 사인이 정말 가득했어요. 유명한 맛집답네요. 그만큼 오래 장사를 하셔서 맛은 정말 기대가 됐어요!

▶본가진미간장게장 메뉴, 가격

<암꽃게장 메뉴> 암꽃게 간장모듬장 정식, 암꽃게 양념 모듬장 정식, 암꽃게 간장게장 정식, 암꽃게 양념게장 정식 <숯꽃게장 메뉴> 숯꽃게장 정식, 숯꽃게장 세트(대, 중, 소)

꽃게탕, 꽃게양념찜, 꽃게찜, 철판낙지볶음, 산낙지, 추가 꽃게(암꽃게 간장게장, 암꽃게 간장모듬장, 숯꽃게 간장게장), 사이드 메뉴(간장 전복장, 간장 새우장, 간장 연어장, 간장 소라장), 포장용 꽃게(암꽃게 간장게장, 암꽃게 간장모듬장, 숯꽃게 간장게장, 숯꽃게장 세트), 택배용 꽃게(암꽃게 간장게장, 암꽃게 간장모듬장), 추가메뉴(공기밥, 라면사리, 게알밥재료, 날치알볶음밥, 떡갈비, 생선구이), 음료/주류(콜라, 사이다, 소주, 맥주, 막걸리, 청하, 오디랑, 산사춘, 백세주, 복분자, 매취순)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모든 게장 메뉴 공기밥+된장찌개가 포함입니다. 꽃게는 역시 암꽃게죠! 알이 가득찬 꽃게 먹고 싶어서 암꽃게로 간장모듬장 정식, 양념모듬장 정식 주문했어요.

정식 메뉴라 기본 모듬장 외에 다양한 메뉴가 한정식처럼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방이동 한정식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고소했던 감자전! 감자전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어요.

달짝지근하고 고기향 가득한 떡갈비도 제공됩니다. 담백한 버섯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부드러운 연어랑 양파, 달달한 소스가 함께 먹어서 더 맛있었어요.

정식메뉴로 밥반찬으로 잘 어울리는 반찬들도 합께 제공됩니다.

부드러운 계란찜!

한정식 맛집 다운 잡채까지! 진짜 한정식하면 잡채가 빠질 수 없죠.

달달한 사라다!

 

배추 김치, 나물, 마른김!

시원한 사이다도 주문했어요. 요즘 식당가면 대부분 페트병으로 나오는데 병을 보니 뭔가 옛날 생각나서 찍어봤어요. 9월이라 이제 날이 선선하겠지 했는데 아직 낮에는 너무 덥더라구요. 이렇게 더울때는 역시 달달하고 시원하고 톡쏘는 사이다 먹어줘야죠.

기본 제공되는 된장찌개! 진짜 구수하고 딱 맛이 옛날된장찌개 맛이에요.

주문한 간장게장, 양념게장 정식이 나왔어요!

간장 하나, 양념 하나 이렇게 주문해서 같이 나눠서 먹어야 더 맛있죠.

정식메뉴라 진짜 왕푸짐합니다. 양이 많았지만 맛있어서 배터지게 다 먹고 왔지요!

암꽃게 간장모듬장 정식(1인분) 45.0 암꽃게 간장게장 1마리+간장새우장 2마리+간장전복장 2마리+간장 연어장 2조각+간장 소라장 1마리

알이 가득 들어있는 암꽃게 간장게장 1마리!

두툼한 연어장, 쫄깃한 전복장, 쫀득한 새우장, 쫄깃한 소라장까지!

간장게장, 새우장, 연어장은 그래도 먹어봤는데 전복장이랑 소라장은 처음이라 넘 궁금했어요!

간장게장은 역시 게딱지에 밥을 말아서 먹어줘야죠!

암꽃게 양념모듬장 정식(1인분) 45.0 암꽃게 양념게장 1마리+양념 새우장 2마리+양념 전복장 2마리+양념 연어장 2조각+양념 소라장 1마리

양념게장은 위에 부추무침이 올라가는데 양념이 와 진짜~~

간장베이스 새우장, 연어장은 먹어봤는데 양념 새우장, 전복장은 처음이라 이색적이였어요.

양념게장 게딱지는 처음이라 넘 궁금했어요!

양념게장은 진짜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새콤달콤매콤한 부추무침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본격 먹어볼까요? 기본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비닐장갑이 제공됩니다.

간장게장 게딱지 부터! 기본 게딱지에 날치알이 제공됩니다.

고슬고슬한 흰쌀밥을 비벼서 냠냠!

간장도 진짜 많이 안짜고 게딱지 내장이랑 간장소스랑 톡톡터지는 날치알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두툼하고 진짜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연어장!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인 간장새우장!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꽃게 알이 진짜 최고입니다. 꽃게는 무조건 암꽃게가 맛있죠. 알이 아주 가득가득합니다!

알을 쫙 짜서 흰쌀밥 위에 올려서 먹으면 최고최고죠!

처음 먹어보는 매콤한 연어장도 맛있었어요. 연어장도 얇은 두께가 아니고 두툼한데 그냥 넣자마자 입에서 녹아요. 양념도 맛있지만 역시 익숙한 간장 연어장이 더 맛있긴 했어요. 더 추가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양념꽃게장은 위에 매콤새콤달콤한 부추무침이 같이 제공되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꽃게나 새우, 연어, 소라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정식메뉴로 간장게장, 양념게장 외에 다양한 메뉴와 구수한 된짱찌개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정말 알차고 맛있었어요. 두가지 맛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양념과 간장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방이동 한정식 집으로도 정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든든하게 먹고 송리단길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석촌호수 산책도 하고 넘 좋았어요. 요즘은 그래도 더위가 덜해서 주말마다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로 즐겁게 보내는 것 같아요!

석촌역 맛집 방이동 한정식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