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먹고 놀고 공부하고 사랑하라! 하남신짬뽕, 화실데이트, 필사

먹고 놀고 공부하고 사랑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요즘! 밀린 일상을 공유합니다. 평일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책도 읽고, 취미 생활도 하면서 즐겁게 보내고 있고 주말엔 짝꿍이랑 데이트도 하면서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앞으로 10월에는 웨딩촬영도 있고 다이어트도 해야하는데 정말 쉽지 않네요. 올해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아서 남은 시간 열심히 먹고 놀고 공부하고 사랑해야겠어요!

엄마랑 동생이랑 하남 짬뽕집 다녀왔어요. 엄마랑 아빠랑 자주 가는 맛집인데 처음 방문했어요!

엄마랑 아빠랑 둘이 와서 항상 탕수육을 못시켰다고 아쉬워 하셨는데 셋이서 와서 탕수육까지 주문했어요!

짬뽕 해물도 진짜 많고 얼큰한 불맛도 나고 면발도 통통! 역시 중식은 바로 나온게 더 맛있어요.

동생은 짜장면 주문했는데 짜장면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투툼한 고기가 들어있는 탕수육도 진짜 맛있었어요. 크 역시 중식은 탕수육은 필수입니다!

엄마랑 한정식 먹고 왔어요. 진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다양해서 둘다 만족스럽게 먹고 왔어요!

저번에 염색하고 모발이 너무 상해서 클리닉 받으러 왔어요!

네일아트도 받고 왔어요. 뭔가 알록달록 하고 싶었는데 딱 마음에 드는 이달의아트가 있어서 했는데 넘 귀여워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주말은 짝꿍이랑 데이트! 이날은 맥주공방을 예약해두어서 간단하게 점심은 빵을 먹기로 했어요.

짝꿍이랑 둘이 맥주를 좋아하는데 맥주의 재료는 잘 몰랐는데 재료부터, 만드는 방법, 맥주 종류까지 다양하게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재밌는 시간이였어요.

완성된 맥주! 발효의 시간을 거쳐서 먹을 수 있다는데 너무 기대중입니다.

맥주공방에서 열심히 맥주 만들고 집에와서 치킨먹었어요. 짝꿍이가 쏜다 치킨♥ 몇일전부터 뿌링클 먹고 싶다고 했는데 히히히 짝꿍이가 사줘서 맛있게 먹었어여!

다음날 데이트는 화실데이트! 요즘은 아무래도 활동이 제한되기도 하고 날씨도 너무 더워서 실내 데이트가 딱입니다. 짝꿍이랑 재밌게 그림 그리고 왔어요!

혼자서도 원데이클래스 수업 듣고 그림도 완성했어요!

두시간 반동안 진짜 열심히 해서 그린 작품입니다. 나름 엄청 만족하는 중!

놀면서 공부도 게을리 하지 않았죠. 주식공부도 꾸준히 하고 있어요. 슈카월드, 소수몽키 유튜브 채널로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주식은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요즘 읽고 있는 책 "돈의 심리학" 당신은 왜 부자가 되지 못했는가 진짜 책 내용 좋아요!

필사 하고 있는 책은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책 내용이 좋아서 필사하고 있어요. 시간은 오래걸려도 필사하면 기억에도 더 잘 남아서 꾸준히 한장씩 필사를 하고 있어요.

새롭게 읽고 있는 책 "은행이 멈추는 날" 전세계 대규모 자산 동결이 시작된다. 너무 흥미로운 책 제목이라 끌렸고 아마조 베스트셀러 1위 서적이라 골랐어요. 아직 읽고 있는데 읽고 후기를 남겨볼께요. 회사 안가고 쉬면 뭔가 다양한 일을 하면서 알차게 보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하는거 없이 시간은 빨리 가는 기분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일상을 보면 나름 맛있게 먹고, 신나게 놀고, 책도 읽고, 주식 공부도 하고, 짝꿍이랑 데이트도 하면서 즐겁게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이직도 열심히 준비는 하고 있는데 또 이직하면 열심히 회사를 다니면서 돈을 벌어야죠!

먹고 놀고 공부하고 사랑하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