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원앤온리 서귀포 안덕면 산방산 카페 추천!

서귀포 안덕면 카페, 산방산 카페 찾는다면 제주 원앤온리 추천드립니다. 첫날에 산방산 지나면서 쓱 살짝 봤는데 오 완전 이쁜 카페가 있다 해서 다음에 꼭 가봐야지 했는데 다음날 바로 방문했어요. 둘째날 일어나서 간편하게 컵라면이랑 삼각김밥 먹고 바로 체크아웃하고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10시쯤이라 그때쯤 열던 카페 검색하다가 발견한 원앤온리!

9시부터 오픈해서 간단하게 조식처럼 브런치를 즐기는 분들도 많고 10시인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12시쯤 나왔는데 이때 진짜 사람이 피크로 많았어요. 진짜 역시 인기많은 카페입니다!

▶원앤온리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전화번호

0507-1323-6186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위치는 산방산 가는길에 바로 보입니다. 살짝 안쪽으로 내려오면 넓은 카페와 주차장이 보여요. 건물 바로 옆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방문했어요. 이런 카페는 주차장은 무조건 넓어야죠!

제주의 명승 산방산이 낮에는 지붕이 되어주고 밤에는 해를 머금는 장관을 눈 앞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곳 원앤온리

바로 뒤로는 상반산이 보이고 앞쪽에는 멋진 바다뷰가 보여서 마운틴뷰와 씨뷰 모두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제주도니까 이런 멋진 카페가 가능한 것 같아요!

카페도 진짜 돌담으로 멋지게 꾸며져있어요.

원앤온리! 전 세계 단 한곳뿐인 뷰와 분위기를 품다. 제주에서 가장 길고 고요한 황우치해변을 홀로 품고 명승 산방산을 지붕삼은 유일한 곳, 명실상부 독보적인 제주 여행 필수코스로 인기가 많은 카페입니다.

제주도 카페는 모두 다 자연과 함께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카페 자체는 생각보다 크진 않지만 카페를 통해 나가면 넓은 야외 공간이 보여요!

10시쯤이라 사람이 없었는데 나갈때 보니까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멋진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일찍 나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주변도 정말 잘 정돈되어있어서 곳곳이 포토존입니다.

돌담을 따라서 들어가면 카페 입구입니다.

 

앞에서 QR체크하고, 안전하게 입장합니다.

내부도 테라스 자리와 가운데 넓은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

▶원앤온리 메뉴, 가격

원앤온리 검색해보니 브런치 맛집으로 더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브런치를 먹으려구요!

<푸드> 원앤온리 18.0 잡곡 치아바타에 수제 크림소스를 듬뿍 얹고 수란으로 완성한 시그니처 브런치, 바삭 치킨 샐러드 18.0 신선한 야채 위로 직접 염지한 닭가슴살 치킨을 듬뿍 얹은 샐러드,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 18.0 매일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낸 수제 리코타 치즈와 바게트를 곁들인 샐러드, 에그 베네딕트 18.0 수제 홀랜다이즈 소스에 메이플 글레이즈드 베이컨이 곁들여진 뉴욕식 브런치, 비스크 로제파스타 18.0 새우껍질로 직접 만든 비스크 소스에 레드페퍼의 풍미가 더해진 파스타, 베이컨 라구 파스타 16.0 수제 라구 소스에 할라피뇨의 조합의 곁들여진 페투치네 파스타, 아보카도 샌드위치 16.0 수제 생 와사비&마요네즈 소스에 베이컨과 토마토를 곁들인 수퍼푸드 샌드위치, 통살치킨버거 16.0 통살치킨과 수날, 감자튀김에 수제 화이트소스를 곁들인 자이언트 오픈 버거, 순살치킨&감자튀김 22.0 신선한 닭가슴살을 직접 염지하여 튀겨낸 순살치킨

<커피>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페 모카, 바닐라 라떼, 코코넛 라떼, 오렌지 카라멜, 시나몬 모카 <논 커피> 밀크티, 말차 라떼, 초코 라떼 <디저트> 블루베리 요거트, 티라미수, 망고 무스케이크, 산방산 케이크, 바나나 크럼블

<시그니처 스파클링> 선셋, 체리 리치콕, 그린 라이트, 백일몽, 코코스머프, 베리모어 <에이드> 자몽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 레몬에이드, 파인애플에이드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 망고 스무디, 참외 스무디 <오가닉 허브 티> 트로피칼 크럼슨, 피치 블러썸, 시나몬 플럼, 얼그레이 <핸드메이드 티> 레몬 차, 백향과 차, 자몽 차

<맥주> 버드와이저, 코로나, 산미구엘, 코젤 다크, 제주 위트 에일 <칵테일> 데낄라 선라이즈, 말리부 선셋, 진토닉, 모히또

쇼케이스에 다양한 디저트들도 가득합니다.

내부도 정말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안에서 바라보는 멋진 뷰! 밖이 좋긴한데 엄청 더워서 안에 좀 앉아있다가 야외에서 놀고 왔다갔다 했어요.

 

 

안쪽도 꽤 좌석이 많아요!

뒤쪽으로 나가면 밖으로 연결 됩니다.

야자수가 진짜 휴양지 느낌 물씬 납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쇼파 자리가 있는데 역시 편안한 자리는 자리가 꽉 찼더라구요.

루프탑바도 있어서 올라가봤어요.

날이 더워서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아마 선셋을 볼 수 있는 시간에 방문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넓고 바다뷰를 보기에 정말 좋아요. 다음에는 밤에도 한번 와봐야겠어요!

진짜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전날은 하루종일 흐리고 새벽부터 비가 계속 내려서 걱정했는데 딱 카페 오니까 해가 쨍쨍했어요!

시원한 음료랑 달달한 디저트 주문했어요. 가격은 솔직히 비싸지만 멋진 뷰까지 더하면 충분한 가격 같기도 해요!

이쁘게 트레이에 담아서 제공됩니다. 덥긴 하지만 일단 야외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기로 했어요!

 

산방산 케이크 12.0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래는 웨하스 같은 과자가 있고 안에 바닐라향 크림이 들어있고 그 위에는 초코시럽이 듬뿍 뿌려져있어요.

빨리 먹어야 된다고 했는데 반정도 먹고 사진 찍느랴고 잠깐 자리 비웠더니 완전 녹아버렸더라구요. ㅋㅋㅋ

그린라이트 11.0 친구는 그린라이트! 이름처럼 친구가 꼭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네요♥ 저는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깔끔하고 커피 맛도 생각보다는 좋았어요!

진짜 멋진 뷰 보면서 시원한 음료 마시고 달달한 디저트까지 먹으니까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곳곳이 진짜 그냥 포토존이라 정말 사진 찍을 곳도 많아서 사진찍으면서 노는것도 너무 재밌었어요. 멋진 산방산도 보고 멋진 바다까지 보니까 넘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짝꿍이랑 꼭 같이 와보고 싶어요!

원앤온리 안덕면 카페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