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대 커먼그라운드 북카페 추천! 인덱스숍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드디어 처음으로 가본 커먼그라운드! 건대가면 꼭 가봐야지 했는데 은근 안가게 되었던 커먼그라운드, 쇼핑도 하고 맛집도 많아서 인기가 많다고 들었는데 쇼핑은 관심없이 봐서 모르겠지만ㅋㅋㅋ 맛집이랑 카페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그 위에 루프탑처럼 야외에서 식사를 하거나 커피나 맥주를 먹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이날은 날씨가 비가 왔다 안왔다해서 실내 카페를 갔는데 다음에 방문한다면 야외에서 먹어볼래요!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커먼그라운드 파란 컨테이너박스 앞에서 사진도 남기고 왔어요!

커먼그라운드 들어오면 야외 테라스도 있고 바로 앞에 보이는 곳은 무슨 베이커리 카페 같았는데 사람이 많을걸 보면 유명한 곳인가봐요 +_+

1층, 2층은 거의 트렌드한 브랜드들이 입점되어있고 3층은 식당, 카페가 가득합니다.

3층 야외는 이렇게 밖을 보면서 식사나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3층에 인덱스숍이라고 서점과 카페가 함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일반 서점과는 다르게 익숙하지 않은 책들도 가득하더라구요.

책은 물론 포스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책도 볼 수 있고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3층은 서점이고 한층을 올라가면 카페 공간이 준비되어있어요.

곳곳에 멋진 소품들도 가득합니다.

커피를 마셔도 좋고 서점에서 책을 보기에도 좋은 서점입니다. 특이한 책들도 있어서 재밌었어요!

▶인덱스숍 메뉴, 가격

<드립 커피> 인덱스 블랜드 4.5 콜롬비아, 브라질, 과테말라, 인덱스 싱글 오리진 5.0 온투라스: 시트러스, 라벤더, 홍차, 브라질: 시나몬, 캐러멜, 바닐라, 인덱스 아인슈페너 5.5 인덱스 블랜드+생크림 <콜드브루> 인덱스 블랜드 콜드브루 4.5 콜롬비아, 브라질, 과테말라, 돌체라떼 콜드브루 5.5 인덱스 블랜드+돌체 크림 <티> 티 위드 크림 5.5. 홍차+생크림, 페퍼민트 레몬 라임티 5.0 레몬, 라임+페퍼민트, 히비스커스 체리티 5.0 블랙 체리+히비스커스 <에이드> 페퍼민트 레몬 라임에이드 5.0 레몬, 라임+페퍼민트, 히비스커스 체리에이드 5.0 블랙 체리+히비스커스 <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 6.0, 캐러멜 파운드 케이크 위드 크림 4.0

몇몇 책들은 책마다 인덱스숍의 추천평도 적혀있어서 신기했어요.

잔잔하게 읽기 좋은 에세이!

음료 주문하고 나오는동안 책 구경했어요. 북카페라서 커피를 마시면서 책을 볼 수 있나 했는데 책은 구매하고 읽는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인덱스 블랜드 콜드브루랑 페퍼민트 레몬 라임에이드 주문했어요!

야외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사진도 찰칵 찍어주고! 비가 왔다 안왔다했는데 편하게 실내에서 커피를 마시는게 더 나았더라구요.

짝꿍은 콜드브루 주문하고 저는 페퍼민트 레몬 라임에이드 주문했어요. 그냥 기본 깔끔한 티를 먹고 싶었는데 시럽이 들어간 티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드립커피, 콜드브루, 티, 에이드 메뉴들이 있어요. 요즘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는데 이럴때는 역시 실내 데이트가 최고죠.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커피도 먹고 놀 수 있어서 더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다음에는 쇼핑하러 가봐야겠어요!

건대 커먼그라운드 인덱스숍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