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hc치킨 뿌링클, 뿌링멘보샤, 뿌링치즈볼!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치팅데이라고 쓰고 폭식이라고 읽는다! ㅋㅋㅋ 짝꿍이랑 열심히 다이어트중인데 진짜 다이어트중에 제일 참기 힘든게 바로 치느님 아닐까요? 몇일 전부터 계속 뿌링클치킨이 땡겼는데 이번 치팅데이날 맘껏 먹어보자 해서 뿌링시리즈 다 시켜봤어요. bhc 신메뉴들도 계속 나오는데 역시 뿌링클이 최애입니다!

처음에는 뿌링클이랑 떡볶이 시켜서 치떡세트로 먹으려고 했는데 뿌링클시리즈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참은게 이정도라는 허허허허!

뿌링클, 뿌링멘보샤, 뿌링치즈볼 주문했어요!

뿌링클 17.0 뿌링뿌링! 세상에 없던 마법의 맛 뿌링클

뿌링멘보샤 5.5 통통한 새우살과 바삭한 바게트 빵을 이용한 bhc만의 특별한 멘보샤!

뿌링치즈볼 5.5 뿌링뿌링! 마법의 가루가 뿌려진 뿌링치즈 치즈볼

치킨엔 역시 치킨무, 뿌링뿌링 소스!

서비스로 주신 콜라까지!

진짜 이건 누가 개발했는지 뿌링클 시즈닝은 정말 만능시즈닝!

 

 

뿌링멘보샤는 처음 주문해봤어요!

멘보샤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그 맛있는 멘보샤에 뿌링클 시즈닝이 추가되니 더 맛있겠다 엄청 기대했어요!

음... 너무 느끼하고... 기름지고 진짜 생각보다는 별로였다는... 근데 또 짝꿍이는 괜찮다고 먹더라구요. 완전 기름맛에 짠 뿌링 시즈닝맛이랄까?ㅋㅋㅋ

역시 기본인 뿌링클이 최고인듯!

짝꿍이랑 치킨 먹을때 제일 행복해요♥ 저는 퍽살을 싫어하는데 짝꿍이는 퍽살만 좋아한다는 이런 환상의 짝꿍이 어디있나요!

뿌링치즈볼은 뭘해 뭐해요. 무조건 맛있찌이~

짭조롬한 뿌링시즈닝 가득! 뿌링뿌링 소스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뿌링시리즈로 가득한 상입니다. 뿌링클>뿌링치즈볼>뿌링멘보샤 순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뿌링시리즈는 뿌링소떡, 뿌링치즈스틱, 뿌링감자, 뿌링핫도그 진짜 만능 시즈닝입니다. 포스팅하는동안 또 생각나는 뿌링클 ㅠㅠ 세상엔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데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그래도 결혼식때는 살빼서 이쁘게 하고 싶은데... 맛잇게 먹엇으니까 또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bhc 뿌링클, 뿌링멘보샤, 뿌링치즈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