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 미사 맛집 한정식 꽃누리들밥!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오랜만에 엄마랑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정식 먹고 왔어요. 엄마가 한정식을 좋아하셔서 자주 먹으러 가는데 하남 미사 맛집으로 유명한 한정식 맛집 꽃누리들밥 다녀왔어요. 꽃누리들밥은 처음 들어봤는데 엄마는 이미 아시더라구요. 드셔는 못봤는데 거기 맛있다고 이모들이 그랬다고 하시더라구요. 블로그 후기를 봐도 다들 평이 좋고 무엇보다 메뉴도 맛있지만 식당 바로 앞에 멋진 정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자연을 담은 건강한 밥상! 꽃누리들밥입니다. 꽃누리들밥은 항상 신선한 재료로만 요리하고 있습니다. 보리굴비와 황금 간장게장 정식이 일품인 하남시 꽃누리들밥입니다. 역시 인기 맛집답게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장난아니더라구요. 평일 1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앞에 6팀 정도 있었어요!

 

그냥 식당 앞에서 기다리는게 아니라 큰 정원이 있는데 정원에서 차를 마시거나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있어요.

정원이 진짜 이쁘게 꾸며져있네요!

벤츠에 앉아서 엄마랑 수다수다 하면서 기다렸어요!

봄이라 더 예뻣던 정원! 식사 전에 웨이팅을 해도 좋고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면서 잠시 쉬다가도 좋은 곳입니다. 식사 후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거의 40분정도 웨이팅했던 것 같아요.

▶꽃누리들밥 메뉴, 가격

<기본한상> 꽃누리 돌밥 정식 <메인 메뉴> 영광 법성포 보리굴비(꽃누리들밥의 굴비는 영광 법성포 덕장에서 천일염만을 사용하여 염장하고 12월~ 3월까지 해풍으로 건조한 고품질 굴비만을 사용합니다. 울금으로 한번 더 쪄 내어 남은 비린 맛을 제거하고 풍미를 더해 더욱 맛있습니다.), 황금 간장게장(직거래를 통해 남해바다에서 건져 올린 싱싱한 황게만을 사용합니다. 오랜 연구를 거듭한 장인의 간장양념으로 숙성하여 입안가득 퍼지는 깊은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벌교 꼬막 무침, 직화 제육, 직화 고등어구이(강력한 직화로 구워내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고소한 고등어의 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주류> 옛날 한우불고기

<주류> 소주, 맥주, 청하, 복분자주, 백세주, 산사춘, 화요25도, 일품진로 1924 <음료> 콜라, 사이다, 녹차

 

반찬은 포장도 구입도 가능해요. 드시고 맛있는 반찬은 구매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 한정식집과 다르게 좋았던 점은 바로 반찬 셀프바! 셀프로 원하는 반찬을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매장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는데 입구에서 들어오면 양옆으로 넓은 자리가 준비되어있어요. 한쪽에는 룸이 있어서 가족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당 곳곳에 창문이 크게 있어서 멋진 경치가 보입니다.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지만 분위기도 좋았던 한정식 식당이였어요~

돌솥밥이라 조리시간이 걸려서 들어와서도 조금 기다려야해요.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하니까 이정도는 기다려야죠. 너무 배고프면 미리 반찬 셀프바에서 반찬을 가져다 먹어도 됩니다. 대신에 한상차림처럼 모든 메뉴가 함께 제공됩니다!

기본한상은 1인당 주문하고 메인 메뉴는 테이블당 1개이상 주문하면 됩니다. 저희는 벌교 꼬막 무침이랑 직화 제육 주문했어요!

직화제육 15.0

벌교 꼬막 무침 15.0

꽃누리 들밥 정식은 시골청국장, 서리태돌솥밥, 12가지 건강 반찬이 제공됩니다.

 
 
 
 
 
 

반찬도 12가지가 나오는데 다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반찬들입니다. 간이 쎄지 않아서 더 맛있었던 반찬들!

한정식엔 역시 돌솥밥이죠!

 

서리태돌솥밥!

고슬고슬 윤기 가득한 흰쌀밥입니다.

돌솥밥은 밥을 다 덜어내고 뜨거운물을 넣어서 누룽지까지 먹어줘야죠!

누룽지는 나중에 후식으로 호로록~

청국장도 완전 시골청국장으로 진하고 맛있어요.

안에 배추와 두부도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직화 제육볶음! 엄격하고 전문성있는 절차를 통해 관리하는 원육과 재료를 사용합니다.

특제 양념소스에 재워 한입 넣는 순간 느껴지는 부드러운 육질과 매콤 달달한 감칠맛이 있습니다.

쫄깃쫄깃한 꼬막의 맛! 벌교 꼬막무침, 벌교의 갯벌에서 생산된 꼬막만을 사용합니다. 임금님의 수라상 8진미 중 1품으로 진상하던 촉촉하고 쫄깃한 꼬막의 맛을 잘 살려낸 꽃누리 들밥의 특제 무침 요리입니다. 진짜 맛있었던 꼬막! 최근에 꼬막을 먹어본지가 되서 주문했는데 무침도 간이 쎄지 않고 슴슴해서 좋았고 같이 들어간 나물과 고추도 신선해서 넘 잘 어울렸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섞어서 꼬막비빔밥처럼 먹어도 맛있어요. 하남 미사 맛집 꽃누리들밥은 처음인데 돌솥밥도 좋았고 반찬들도 정갈하고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족모임 한다면 여기서 하고 싶어요!

하남 미사 맛집 꽃누리돌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