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한산성 맛집 우묵골에서 닭도리탕, 감자전!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주말에 나들이 가기 좋은 곳! 저는 남한산성이 가깝고 단골맛집도 많아서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남한산성에 맛집도 많고 요즘 이쁜 카페도 많아서 닭도리탕 먹고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놀고 오기 딱 좋아요! 남한산성 오면 항상 고민되는게 백숙을 먹을까? 닭도리탕을 먹을까? 이날은 짝꿍이랑 둘다 매콤한게 땡겨서 닭도리탕 먹기로 했어요!

원래는 계곡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그래도 야외 평상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진짜 선선하니 좋더라구요. 옛날부터 부모님 따라서 갔던 식당인데 이젠 결혼해서 짝꿍이랑 와봤네요. 매번 남한산성에 백숙 맛집 아는데 다음에 꼭 가자 가자 했는데 드디어 방문했네요!

 

주차공간도 정말 넓어요. 개인적으로 주차 스트레스 때문에 주차장 좁은 곳은 걱정이 되는데 넓은 주차공간으로 모임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천막으로 햇볕이 가려져서 야외여도 전혀 덥지 않고 좋았어요!

가운데 귀여운 연못이 있는데 미니 분수도 있어서 더 시원한 느낌이였어요. 발을 담그면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야외 평상 자리 말고도 안에도 룸공간이 준비되어있어요. 조용한 식사를 원하는 분들은 룸을 추천드립니다!

▶우묵골 메뉴, 가격

<토종닭> 엄나무 백수, 옻닭, 닭도리탕, 능이 백숙 <오리> 한방 오리 백숙, 옻 오리 백숙, 오리 능이 백숙 <별미> 꿩탕, 영양탕 <구이> 닭 멱살 구이, 오리 구이 <토산음식> 도토리묵, 산성두부, 감자전, 파전, 메밀전병 <주류> 소주, 맥주, 막걸리, 청하, 복분자, 음료수

룸도 좋지만 시원한 야외에서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닭도리탕이랑 감자전 주문했어요!

칼칼 매콤한 닭도리탕이랑 바삭하고 고소한 감자전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우묵골은 닭, 오리 메뉴도 맛있지만 전이랑 묵도 진짜 맛있어요!

버너가 있어서 더울 수 있는데 평상에서 앉아서 먹으니 진짜 시원하고 좋았어요!

계곡 놀러 온 느낌으로 맛있는 닭도리탕을 즐겨봤어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맛있게 나와서 밥이랑 닭도리탕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아삭하고 시원하고 맛있었던 오이김치!

매콤 아삭한 콩나물 무침!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알타리무! 여기 오면 꼭 기대하는 알타리무입니다.

시원한 오이물김치!

아삭한 새콤한 무짠지무침!

시원한 얼갈이김치! 기본적으로 백숙, 닭도리탕과 먹기 좋은 반찬들이 나와서 더 좋았어요. 김치, 반찬은 모두 식당에서 직접 만든다고 해요!

칼칼한 국물 생각날때 딱인 닭도리탕! 닭도리탕 위에 미나리가 듬뿍 올라갑니다.

우묵골 오면 꼭 먹는 감자전! 직접 강판에 갈아서 튀긴거라 진짜 두툼하고 바삭해요.

여기 감자전 먹어보면 믹서기로 갈아서 만든 감자전은 진짜 못먹겠더라구여 ㅋㅋㅋ 집에서 생각나서 강판에 갈아서 먹기는 하는데 진짜 손이 많이가긴 하더라구요. 역시 사먹는게 최고!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묵도 먹고 싶었는데 닭도리탕을 시켜서 감자전으로 주문했는데 딱 조합이 좋았어요! 다음에는 백숙이랑 도토리묵 이렇게 먹어야지~

큼직한 토종닭! 향긋한 미라니향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저번에 왔을때는 팽이버섯이였는데 미나리로 나와서 궁금해서 여쭤보니 상황에 따라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미나리를 좋아해서 그런지 좋았어요!

닭도리탕 국물이 진짜 진해요! 칼칼하고 매콤한데 계속 땡기는 중독적인 맛입니다. 여기 국물에 감자 으깨고 밥 비벼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닭도리탕에는 공기밥 추가 필수입니다!

큼직한 닭다리 먼저 냠냠하기!

닭고기도 양념이 쏙옥 베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남한산성 오면 막걸리는 필수죠!

남한산성 오면 먹을 수 있는 남한산성 막걸리!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짠만 하고 엄마랑 짝꿍은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다고 했어요.

나중에 꼭 먹어야지!!!!

시원한 바람 쏠쏠부는 야외 평상에서 맛있는 닭도리탕 그리고 감자전까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닭도리탕 맛있게 먹고 차 끌고 남한산성가서 구경도 하고 카페 가서 커피도 마시고 진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남한산성 자주 오는데 맛집도 많고 이쁜 카페도 많아서 넘 좋아요. 나중에는 온가족이 같이 와서 백숙이랑 닭도리탕 두개 다 먹어야지~

남한산성 맛집 우묵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