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문어앤치킨 문어치킨, 자몽맥주 가장 맛있는 족발, 보쌈!

 

 

코로나로 변한 일상들이 익숙해지려고 할때쯤 또 힘들기도 하고 왔다갔다하고 있는 것 같아요. 회사연차가 많이 남아서 소진해야해서 연차쓰고 집에서 뒹굴뒹굴거리면서 뭐 할까하니 딱히 할 게 없어서 그전 사진 뒤적거리면서 포스팅을 하는 중입니다. 코로나때문에 확실히 친구들을 만나는 주기가 너무 길어지더라구요. 괜히 어디 가기 불안하기도하고 또 시간이 지나니 다들 바쁘게 일상을 보내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물론 계속 톡하면서 수다는 떨지만 그래도 직접 만나서 맛난거 먹으면서 수다떠는게 더 재밌지요!

작년에 갔던 곳인데 다들 계속 생각난다고 했던 문어치킨! 다시 먹으러 왔어요. 전회사 근처인데 삼성중앙역 근처라 사람이 비교적 적어서 좋았어요.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많은 곳보다는 비교적 적은 곳에서 만나서 걱정 덜하면서 노는게 더 좋지요~

 

 

치킨과 문어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문어를 튀기다니! 진짜 쫄깃하고 맛있어요.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크림맥주랑 자몽맥주 있는데 다들 상콤한 자몽맥주를 주문했어요. 만드는걸 보니까 자몽시럽에 맥주를 넣어서 만들던데 그 시럽 구입하면 집에서도 자몽맥주를 즐길 수 있겠죠?!

늦었지만 제 생일일상입니다. 전날에는 친구들이랑 간단한 홈파티하면서 놀고~ 다음날 점심으로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집밥! 생일은 역시 미역국이죠. 저희집 생일상은 미역국, 불고기, 잡채가 빠지지 않습니다. 엄마가 직접 차려주신 맛있는 생일상이라 한그릇 배부르게 먹었어요!

생일날 저녁은 가족들과 한우 먹으러 왔어요! 제 생일은 무조건 한우 먹는날~ 엄마랑 동생이 소고기는 별로 안좋아하시고 한우는 비싸니까 이렇게 특별한 날만 가끔 먹어야죠! 히히히

다행히 이번에는 재난지원금이 있어서 아주 맘 든든하게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집에 와서 생일케이크하고 소원도 빌고 즐거운 생일을 마무리! 나이를 한살 두살 더 먹으면서 생일이 무덤덤해지는 것 같아요. 특별한 날보다는 그냥 케이크 먹는날? ㅋㅋㅋ 그래도 사랑하는 친구들과 가족들과 즐거운 생일을 보냈어요. 내년에도 즐거운 생일을 기대해봅니다!

가족들이랑 외식 나왔어요! 재난지원금으로 보쌈 먹으러 왔어요. 동네 보쌈집인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비교적 적더라구요.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코로나때문인건지~ 저희도 배달로 자주 먹었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어서 먹으러 나왔지요!

족발도 좋아하고 보쌈도 좋아하지만 이날은 왠지 보쌈이 땡기는 날이였어요. 그냥 보쌈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쟁반국수도 주문했어요. 쟁반국수는 배달해서 먹으면 살짝 불어서 맛이 아쉬운뎅 ㅠㅠ 직접 와서 먹으면 무지 맛있지요!

부드러운 보쌈고기랑 배추랑 보쌈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존맛탱! 엄마랑 아빠는 소주한병 드시고~ 간만에 온가족이 외식했어요. 재난지원금으로 든든하게 한끼 먹었네요. 저는 작년에 세대분리를 해서 다행히 지원금이 따로나와서 그래도 넉넉하게 식비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서울에서 대부분 놀아서 하남에서만 쓸 수 있는게 조금은 아쉽지만! 하남에서 가족들과 맛있게 식사를 하면서 쓰고 있어요. 다음에도 가족들끼리 맛난거 먹으러 가야겠어요~

문어치킨, 가장맛있는족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