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맛집 피에프창, 젤라또!

 

 

비올때 친구 만나면 잠실을 자주 가는데,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피에프창 다녀왔어요. 전에 친구가 소개팅을 요기서 했는데 맛있다고 했던게 기억났는데!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온 맛집이라 더욱 기대됐어요~

 

▶피에프창 롯데월드점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전화번호

02-3213-4599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피에프창은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글로벌 레스토랑 브랜드로 미국의 아리조나에서 1호점을 오픈 이래 전세계 25개국에 370여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에프창은 전통적인 중국음식이 주를 이루는 아시안 음식에 미국식 스타일을 가미한 퓨전 아시안 컨셉을 바탕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비스트로를 고객에서 제공하는 풀 서비스 레스토랑입니다. 도착해서 앞쪽에 웨이팅은 핸드폰번호 입력하면 카톡으로 순서를 알려줍니다. 웨이팅 걸어놓고 롯데몰 구경하면서 기다리면 딱 좋더라구요!

 

처음 방문해서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피에프창 2인 메뉴(49.8)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메인요리 2개랑 음료 2잔, 디저트, 커피 2잔까지 2인 메뉴가 있어서 딱이였어요. 세트메뉴가 있어서 고민없이 주문하기 좋았어요!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은 고정메뉴이고 몽골리안 비프 또는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선택이 가능한데 둘다 고기를 좋아해서 몽골리안 비프를 선택했어요. 음료는 아이스티 또는 탄산음료 2잔 선택 가능하고 디저트는 스위트 바닐라 크림 완탕 또는 티라미슈 선택이 가능해요!

주문후 바로 함께 제공되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 몽골리안 비프! 둘다 냄새가 장난 아니예요~~~ 배고파서 더욱 맛있었을수도! 양은 둘이서 먹기에 충분히 배부른 양이였어요.

음료는 추가 금액을 내면 하우스 와인, 에이드, 클라우드 생맥주, 무알콜 칵테일, 스텔라 생맥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요. 하우스 와인 레드/화이트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진한 하우스와인! 음식과 함께 먹기에는 딱 좋았어요~

몽골리안 비프 29.8 바삭하게 익힌 소고기 슬라이스를 피에프창만의 특제 소스로 볶아낸 대표 인기 요리!

몽골리안 비프는 밥을 선택할 수 있어요. 흰쌀밥/현미밥 선택이 가능한데 건강한 현미밥을 선택했어요~ 고기에 밥! 고기가 짭조롬하니 맛있어서 밥이랑 먹기엔 딱 좋았어요!

창스 치킨 레터스 랩 18.8 다진 닭고기와 버섯, 물밤 등을 소스와 함께 볶아 바삭하게 튀긴 라이스 스틱을 곁들여 양상추에 싸서 함께 먹는 요리!

완전완전 맛있어요~♥ 미국식 스타일의 중식인 퓨전요리! 한국인 입맛에 딱이예요. 기본 간장베이스 소스로 단짠단짠 요리들이라서 제 입맛엔 딱이였어요! 몽골리안 비프는 밥 반찬으로 진짜 너무 좋았던 메뉴였고 치킨 레터스 랩은 양상추에 닭고기+소스와 바삭하게 튀겨진 라이스 스틱을 함께 먹는건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양상추에 싸서 먹어서 더욱 맛있는 느낌~ 안에 밥도 넣어서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디저트는 스위트 바닐라 크림 완탕이랑 티라미수 선택이 가능한데! 티라미수케이크는 평소에도 자주 먹어봤어서 디저트는 스위트 바닐라 크림 완탕으로 주문했어요. 커피도 하우스 블랜드 커피가 제공되는는데 커피맛도 괜찮더라구요!

디저트인데 완탕...? 비쥬얼이 궁금했는데 디저트인데 완탕모양처럼 포춘쿠키처럼?! 안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바닐라크림이 들어가 있고 겉은 만두피처럼 바삭해요! 소스는 상큼한 라즈베리잼이 있어서 함께 먹기에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단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먹기엔 정말 딱이였어요~ 맛있는 음식과 하우스와인,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와 아메리카노까지 코스요리처럼 너무 맛있게 즐기고 왔어요. 피에프창은 다음에 또 한번 가보고싶어요!

밥 든든하게 먹고 롯데월드몰 구경하기! 비가 오니까 밖은 나가기 싫어서 쇼핑몰 구경했어요~ 구경하다가 다리도 아프고 해서 잠깐 카페에서 쉴까 하다가 급 젤라또가 땡겨서 빨라쪼델프레도 다녀왔어요!

젤라또 맛있죠! 저번에 친구가 추천해준 쌀젤라또 먹고 완전 반했었는데 >_< 그게 생각나서 라이스젤라또 또 주문했어요!

4가지맛 선택가능해서 좋아하는 메뉴 2개씩 주문했어요. 저는 라이스, 레몬 그리고 친구는 초코랑 쿠앤쿠! 역시 라이스젤라또가 제일 맛있었어요!

롯데월드몰 구경하다가 비도 그쳤고! 날씨도 선선하니 좋아서 석촌호수 산책하기로~

날이 선선해서 많은 분들이 산책, 운동하러 나오셨더라구요. 석촌호수에서 트레이닝복입고 뛰는 분들 보면 진짜 넘나 멋있어요~

 

석촌호수 걸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보면 두바퀴는 금방 쓩~ 걷게 되더라구요! 잠실가면 식사하고 석촌호수 산책 완전 추천드립니다. 이제 더 날씨가 추워지면 못하니까 그전에 자주 산책하러 가야겠어요~

집에 가는길에 교보문고 잠깐 들렸어요.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에서 추천해준 베스트 서적이 바로 "토지" 엄청 유명한 책이죠. 박경리의 토지! 장편소설로 5부 16권... 도전하기까지 큰 용기가 필요한 소설책이예요. 아직 집에 읽지 못한 책들이 많아서 잠시 보류인데 와서 보니까 빨리 읽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집으로! 잠실에서 식사도 하고 쇼핑도 하고 디저트도 먹고 석촌호수 산책까지 완전 알찬 하루였어요~♥

잠실 실내데이트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