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덕동맛집 갓츠킹 가마솥 돈까스 고덕점!

 

 

 

날씨 좋은 요즘 주말에 집에만 있기 넘 심심하잖아요. 주말에 친구랑 맛있는 돈까스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어요. 구집 근처에 고덕동맛집, 돈까스 맛집 검색하다가 발견한 갓츠킹 가마솥 돈까스 고덕점으로 고고! 배달과 테이크아웃가능한데 근처라서 배달비도 아낄겸 테이크아웃하려고 다녀왔어요. 상일동역에서 가까워서 찾아가기도 정말 편해요!

갓츠킹 근처 오니 고소한 튀김냄새가 가득해요! 이쪽은 처음인데 근처에 떡볶이집, 김밥집 다양한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갓츠킹 고덕그라시움점 위치

주소

서울 강동구 고덕로 353 고덕그라시움 제1상가 1층 A-161호

전화번호

0507-1346-6378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앞에는 맛있게 튀겨진 돈까스들이 가득해요. 가마솥에서 직접 튀긴 가마솥돈까스라고 해요!

함박돈카츠 3.5 100% 국내산 등심원육으로 튀긴 함박스테이크 돈카츠!

통치즈롤가츠 3.9 100% 국내산 등심원육과 국내산 치즈로 튀긴 로얄 치즈돈카츠

카츠산도 샌드박스도 있어요!

▶갓츠킹 메뉴, 가격

<킹 박스 9.9> 통다리살 3개/치킨텐더 3개, 통다리치킨가츠/생선가츠/통치즈롤/등심가츠, 통다리살치킨가츠/치킨텐더/통치즈롤 2개, 통치즈롤 3개, 등심가츠 5개, 등심가츠/함박가츠/치킨텐더/통치즈롤 <세뚜 박스> 세뚜A 패밀리 박스 20.0(등심가츠/통다리살치킨가츠, 치킨텐더, 생선가츠, 함박가츠, 통치즈롤, 고구마롤, 베이컨롤), 세뚜B 스페셜 박스 15.0(등심가츠, 통다리살치킨가츠, 치킨텐더 2개, 생선가츠, 함박가츠, 통치즈롤) <단품메뉴> 등심가츠, 함박가츠, 치킨텐더, 통치즈롤, 고구마롤, 가츠산도, 통다리살, 생선가츠, 치킨텐더, 베이컨롤, 김치롤 <도시락 박스 8.9> 등심도시락(등심가츠, 치킨텐더 2개, 감자튀김, 크림스프, 음료), 통다리치킨도시락(통다리살치킨가츠, 치킨텐더, 감자튀김, 크림스프, 음료) <산도 박스> 산도 박스 콤보 7.9(가츠산도, 치킨텐더, 감자튀김, 음료), 산도 박스 싱글5.9(가츠산도, 감자튀김, 음료) <소스추가> 허니레몬, 매운돈까스, 태국식칠리마요, 양념치킨, 레몬타르, 돈까스소스, 와사비마요

진짜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앞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하면 됩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을까 하다가 돈까스 도시락 하나씩이랑 가츠킹 세트 하나 주문하기로 했어요. 가성비가 좋아서 진짜 둘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도시락메뉴에는 소스가 기본 제공되서 따로 구입하진 않았지만 기본 단품 구매시에는 소스가 없어서 별도로 구매해야해요. 소스도 다양하게 제공되서 좋아하는 소스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신선 바삭 생선가츠 2.0, 취향저격 함박가츠 3.5

침샘자극 통치즈롤 3.9, 고소달콤 고구마롤 3.9

100% 치킨텐더 1개 1.2, 5개 4.9, 바삭풍미 피자롤 3.9

100% 국내산 통다리살치킨가츠 2.5

100% 국내산 등심가츠 2.5

짠! 푸짐하게 가져온 메뉴들입니다 >_< 먹고 싶은게 넘 많아서 가득 주문했어요.

돈까스 단품, 돈까스 세트, 가츠산도, 카츠킹 박스 이렇게 주문했어요!

등심도시락박스 세트 9.9

등심가츠랑 감자튀김, 밥, 샐러드, 스프, 콜라가 함께 제공됩니다.

통치즈롤 도시락 6.3 단품 도시락은 간단하게 밥, 돈까스, 샐러드 이렇게 제공됩니다.

킹박스 3 9.9 통다리살치킨가츠, 치킨텐더, 통치즈롤 2개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거의 2.5인분인데 정말 푸짐하고 깔끔하게 포장해서 제공되비다!

가마솥 가츠산도 3.9 세트도 있는데 간단하게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촉촉한 식빵에 바삭한 돈까스와 와사비마요 소스의 조합이 넘 좋았어요. 돈까스라 살짝 느끼한데 와사미마요 소스가 있어서 톡쏘고 딱 좋았어요!

바삭하고 결이 살아있는 등심돈까스!

기본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넘 맛있어요. 돈까스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가 진짜 가득 들어있는 치즈롤돈까스!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새콤달콤한 양배추 샐러드도 넘 맛있었어요.

세트구성에는 크림스프가 같이 제공되는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갓츠킹 돈까스, 가츠산도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어요. 가마솥에 튀기는 수제돈까스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돈까스 먹고 싶을때 하나씩 단품으로 구입해서 먹기에도 좋고 밥과 샐러드와 함께 먹기에는 도시락 구성도 넘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아서 둘이서 푸짐하게 배부르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돈까스 생각날때는 가츠킹 생각날 것 같아요!

고덕동맛집 갓츠킹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