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시 맛집 신계동 장어 하남점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데이~ ♥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몸모신할겸! 장어 먹고왔어요.


처음 가보는 곳인데~
항상 버스타고 지나가면 사람이 많길래
다음에 가족들과 한번 가봐야지!
했던 장어집인데요!

 

▷주소: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 505


고골쪽! 농협 옆쪽에 있어요~




▷신계동 장어 메뉴/가격


장어는 1마리에 26.0
냉면, 잔치국수, 도시락 등~


메뉴는 진짜 심플!



앉자마자 바로 세팅~

매장이 정말 바쁘더라구요 ㅠㅠ


진짜 직원분들도 정신없고해서
엄청 친절하고~
그런 분위기는 아니예여 ㅋㅋ




장어 두둥!

진짜 오랜만에 장어네용!




요기는 일반 장어집보다~
저렴한 가격떄문에!


고기 굽는건 거의 셀프~

타지 않게 자주자주 뒤집어줘야해요!




딴짓하다가 장어 안뒤집으면 ㅋㅋ
홀라당 타버립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익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이쁘게 잘라주세용!



이렇게 이뿌게 잘라주시면~

타지않게 자주자주 뒤집어 주면되요!




저는 바삭하게 구워서 먹는걸~
좋아해서 ㅋㅋㅋ



진짜 장어 너무 맛있게 익고있네요~~



다들 익은거 먹기 바쁘고~




노릇노릇~~~
너무나 맛있겠죠!!ㅋㅋ


오랜만에 몸모신 제대로 하네용!





깻잎에 장어 한점 넣고~
생강절임 살짝 올리고!



냠냠!!!






장어 맛있게 먹고~~~

밥이 땡껴서 도시락 주문했어요.





추억의 도시락!

밥위에 계란후라이, 날치알






볶음 김치, 멸치볶음 까지~


신나게 흔들어 줍니다! ♬♪♬






신나게 흔들어 줬더니~~~

너무나 잘 비벼졌네용!


오~ 맛있네용 ♥


역시 마무리는 탄수화물이죠~




시원한 냉면도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음 ㅋㅋㅋ 냉면은 별로..
맛이 없었어여 ㅋㅋ



물냉면은 시원한 맛인데~
육수에 살얼음도 너무 없고 ㅠㅜ



오랜만에 가족끼리 모여서~
맛있는 장어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