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홈파티 폰타나 토마토소스, 토마토수프, 사우전아일랜드드레싱!

집에서 엄마랑 간만에 홈파티 분위기로 파스타랑 음식 만들어서 먹었어요. 한동안 한식에 꽂혀서 한식 자주 먹고 파스타는 집에서 진짜 오랜만이네요.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자 해서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스프, 샐러드, 드레싱 다양하게 재료를 준비해봤어요. 집에 있는 재료들 싹 다 준비해서 맛있는 점심을 즐겨봅시다. 계속 배달음식해서 먹어서 요리는 간만이였어요!

토마토파스타는 파스타면, 토마토소스, 베이컨, 양송이는 필수죠. 샐러드도 편하게 샐러드용 채소로!

폰타나 브랜드 자주 이용하는데 같이 페어링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파스타, 수프, 샐러드만 차려도 근사한 홈파티 요리가 완성됩니다!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 '뽀모도로'는 이탈리아어로 토마토로, 이탈리아 요리에 빠질 수 없는 식재료입니다. 폰타나는 지중해 햇살을 듬뿍 받은 이탈리아산 토마토만을 사용해 이탈리아산 토마토만을 사용해 토마토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전통 나폴리식 파스타 소스입니다!

폰타나가 선보이는 나폴리 정통의 맛! 지중해, 햇살을 뜸뿍 받아 잘 익은 토마토 본연의 맛! 양파, 청피망, 샐러리 등 건더기가 듬뿍! 깊은 풍미를 더하면 치킨스톡!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스파게티! 맛있는 파스타 요리의 시작, 폰타나 캄파니아 파스타면! 좋은 파스타면의 선택이 파스타 요리의 맛을 좌우합니다. 좋은 파스타면은 좋은 밀을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원료의 선택부터 다른 폰타나 캄파니아의 파스타면으로 더욱 풍부한 맛의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요리를 즐겨보세요.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파스타면의 비밀! 세몰리나 100%: 듀럼밀의 배유를 갈아 만든 세몰리나 100% 잘 붇지 않아 처음 식감 그대로, 100% 이탈리아산: 듀럼산 재배부터 파스타면 생산까지 100% 이탈리아산 파스타면, 밀클린 공정: 3번의 밀 클린 공정을 더욱 엄선하여 만든 프리미엄 파스타면!

면조리 시간에 따라 식감이 달라집니다. 8분: 면의 심지가 살아있는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의 알덴테 식감, 10분: 한국인에게 대중적으로 쫄깃한 식감, 12분: 면의 심지까지 잘 익어 부드러운 식감

폰타나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은 다양한 야채 원물이 크게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며, 고소한 맛, 단만, 상큼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홈메이드 스타일 드레싱입니다.

폰타나 썸머 토마토 수프, 잘 익은 토마토에 샐러리, 양파 등 야채의 신선함과 바질의 향긋함까지 더해 시원하게 즐기는 이탈리아식 콜드 수프입니다. 잘 익은 토마토의 상큼하고 시원한 풍미! 샐러리, 양파 등 각종 야채와 바질을 더해 풍성한 맛과 식감! 데우지 않고 냉장보관하여 시원하게 즐기는 유럽 대표 콜드 수프!

<쿨&콜드 수프> 기호에 따라 데우지 않고 그대로 또는 냉장 보관하여 차갑게 즐겨보세요. <웜&핫 수프>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 1분 또는 봉지 그대로 끓는 물에 2~3분간 데워 따뜻하게 즐겨보세요.

올리브오일도 파스타요리에 필수죠!

파스타에 들어갈 재료들을 준비해줬어요. 양파, 양송이, 베이컨 준비했어요.

마늘 슬라이스, 다진 마늘을 올리브 오일에 볶아줍니다.

하나씩 넣고 볶는게 좋지만 귀찮으니까 다 넣고 노릇노릇 해질때까지 쎈불로 볶아주면 더 맛있어요.

재료가 노릇하게 익으면 이제 토마토 소스를 준비합니다.

파스타소스를 어느정도 완성되면 미리 물을 끓여주고 면을 삶아줍니다.

개인적으로 알단테 스타일을 좋아해서 8분정도 익혀주었어요.

완성된 토마토 소스에 면과 면수를 적당히 넣고 마지막으로 볶아주면 맛있는 파스타가 완성됩니다.

토마토 수프도 준비하고 샐러드도 준비해줬어요!

홈파티에 샴페인이나 와인이 빠지면 아쉽지만 밥을 먹고 운전해야해서 음료수로 대신했어요. 그래도 나름 분위기 나지 않나요?

시원하게 보관하고 있던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도 꺼내주었어요.

파스타, 샐러드, 수프로 진짜 푸짐한 한상이 완성되었어요. 둘이라서 이정도 먹었는데 여럿이라면 스테이크만 추가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죠. 친구들이랑 진짜 같이 모여서 홈파티 하고 싶네여 ㅠㅠ

샐러드도 쉽게 샐러드 믹스랑 방울 토마토 준비해주었어요.

저번에 어떤 레스토랑에서 샐러드를 먹었는데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에 짭조롬한 베이컨칩이 올라갔던게 생각나서 한번 해봤는데 오 진짜 맛있어요!

퓨레가 아닌 홀토마토를 갈아 넣어 신선한 맛! 각종 야채 원물을 듬뿍 넣은 홈메이드 스타일! 하이델렐리쉬를 더해 깔끔하고 상큼하게!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은 샐러드 드레싱은 물론 튀김요리 디핑소스로도 너무 잘어울린다고 해요.

샐러드는 역시 드레싱맛이죠! 토핑이 많이 없어도 드레싱맛으로 충분히 커버가 됩니다.

폰타나 4총사로 맛있는 홈파티 요리가 쉽게 완성되었어요!

폰타나 수프도 유명하죠? 저도 단호박수프랑 포테이토 수프 먹어봤는데 차갑게 먹는 토마토 수프는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토마토 소스와는 비슷하면서도 부드러운 생크림이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썸머 토마토 수프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마카로니, 푸실리 등 숏 파스타랑도 더 잘어울린다고 해요. 다음에는 파스타로 한번 활용해 봐야겠어요!

제일 맛있었던 토마토 파스타! 그냥 소스랑 면만 넣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취향에 따로 채소나 고기를 추가해서 먹어도 정말 좋아요. 다양한 채소가 들어간 토마토 소스라 진짜 깊은 맛이 납니다. 파스타 소스는 파스타는 물론 라자냐, 에그인헬, 라따뚜이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해요!

 

짭조롬한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 기본 익숙한 토마토+마요네즈를 섞은 소스인데 그냥 둘만 넣어서 만든 소스보다는 훨씬 고급진 맛입니다. 안에 진짜 당근알갱이도 있고 야채 원물을 넣어서 더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상큼해서 더 맛있었던 소스였어요. 개인적으로 양배추랑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소스는 전통 나폴리식 파스타소스로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폰타나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은 다양한 원물을 듬뿍 넣어서 깔끔하고 상큼한 드레싱이라 좋았고 썸모 토마토는 따뜻한 수프가 아닌 콜드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서 이색적이고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남은 파스타면, 토마토 소스, 샐러드 드레싱으로 다음에도 또 맛있는 요리 해서 즐겨야겠어요!

 

 

 

토마토소스, 샐러드드레싱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