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시맛집 5516 오오일육 트러플 감자뇨끼, 라구 딸리아뗄레!

 

 

미사강변 맛집 오오일육 두번째방문후기입니다! 8월달에 방문했을때 차를 가져와서 상그리아를 못먹고온게 너무너무 아쉬웠고 감자뇨끼가 또 생각나서 다녀왔어요!

 

 

 

감자뇨끼는 꼭 시키고 파스타는 다른 메뉴로 먹기로! 동네친구한테도 오오일육 추천드렸는데 친구는 벌써 4번이나 방문했다는 그만큼 하남에 파스타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인기가 많아지면 안되긴하지만... 웨이팅때문에 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추천해야죠!

 

저번에 방문했을때 웨이팅이 있어서 주말이고 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주말, 공휴일에는 예약이 11시, 5시 타임만 가능하다고해요. 5시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저희 뒤쪽이랑 옆쪽에 2팀이 있었고 주말이지만 5시에는 생각보다 널널했어요!

▶오오일육 5516 위치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11번길 6

전화번호

010-2715-708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는 미사강변! 주소가 551-6번지라서 식당이름도 오오일육인가봐요.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매장 근처 주차공간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술을 먹을꺼라 버스타고 왔어요. 아이테코 맞은편에서 내려서 천천히 걸어서 도착! 쭉 걷다가 이디야커피숍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서 찾기는 편했어요!

5516 오오일육! 내부 인테리어도 엄청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하남에 파스타 맛집이 별로 없는데 요기는 파스타 맛집! 감자뇨끼 맛집!으로 완전 추천드리는 식당 중 한곳이예요~

 

▶5516 오오일육 메뉴, 가격

피자메뉴: 고르곤졸라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까르보나라 피자, 루꼴라&프로슈토피자, 페퍼로니 피자, 메인메뉴: 등심스테이크, 찹스테이크, 사이드 메뉴: 치킨 가라아게, 감바스, 트러플오일 감자튀김, 피쉬 앤 칩스, 파스타메뉴: 트러플 감자뇨끼, 트러플 파케리, 바질 페스토 스파게티, 해산물 크림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새우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매운치킨 크림 스파게티, 포르치니 보리리조또, 라구 딸리아 뗼레, 아마트리치아나, 뽀모도르,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꽃게 로제 파스타, 오징어 먹물 파스타, 새우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짬뽕 파스타, 명란 파스타, 새우 베이컨 오일파스타, 국물 봉골레, 해산물 오일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 봉골레, 소고기 리소토, 스페셜 파스타 메뉴: 어란 성게알 파스타, 에피타이져: 샤프란크림 표고버섯 관자구이, 아스파라거스 구이와 트러플 오일

오오일육은 여럿이서 가면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보고싶어요! 항상 둘이서 가서 파스타만 먹고와서 메뉴를 쓱~ 다 보니까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트러플감자뇨끼, 봉골레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트러플 감자뇨끼랑 라구 딸리아 뗄레 주문했어요. 크림과 파스타의 조합♥ 그리고 상그리아 주문했어요!

깔끔한 식기류! 오오일육은 식사 주문시 샐러드와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모든 메뉴는 맵기, 짜기가 조절가능합니다. 크림, 토마토 소스 파스타는 리소토로 변경가능, 로제로 변경가능! 개인적으로 간은 저한테는 잘 맞았어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따로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상그리아 3.0 달달한 와인♥ 레드 와인에 과일을 넣어서 만드는 상그리아! 오오일육은 과일이 더 많이 들어가는지 더 달달해서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 레드와인은 특유의 떫은맛때문에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런 맛이 적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상그리아는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기본 제공되는 샐러드! 모든 메뉴 주문시 무료로 제공되는 샐러드예요.

맛있게 구워진 채소들이 올라간 맛있는 샐러드! 먹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기본제공되는 샐러드치고도 충분히 맛있어요.

트러플 감자뇨끼 16.0 썸머블랙 트러플을 갈아 만든 소스로 맛을 낸 크림파스타

오오일육 인기메뉴 중 하나인 트러플 감자뇨끼!부드러운 크림 소스위에 쫄깃한 감자뇨끼가 올라가있어요~

감자뇨끼는 튀긴거라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하고 식감이 너무 좋아요! 살짝 떡같으면서도 감자의 부드러움도 느껴지고 진짜 맛있어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는! 사진 마구마구 찍기 감자뇨끼는 필수주문입니다♥

중간에 모닝빵이 제공되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감자뇨끼 크림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바로 나온 토마토파스타! 라구 딸리아 뗄레

라구 딸리아 뗄레 16.0 소고기, 돼지고기를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으로 만든 라구소스 딸리아뗄레면

 

라구소스 맛있죠! 일반 파스타보다 넓은 면이예요. 칼국수면처럼 길고 납작한 탈리아 텔레! 면이 넓어서 더 쫄깃하고 맛있고 라구소스가 넉넉하게 제공되서 너무 좋았어요. 간은 둘다 다 적당히 맞아서 좋았어요~

너무너무 맛있었던 감자뇨끼, 라구 파스타, 상그리아♥ 봉골레에 이어 라구 파스타까지 성공적! 다음에 가면 또 다른 파스타 도전해봐야겠어요. 식사 다 하고 후식으로 커피와 티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매장에서 먹고 가도 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저희는 테이크아웃해서 걸어가면서 먹었어요. 샐러드랑 후식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_<

하남시파스타는 오오일육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