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시맛집 하남 한정식 도시락! 정가네밥상 보리굴비, 불고기, 식혜

하남시맛집 정가네밥상 한정식 도시락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엄마가 코로나 주사 맞고 쉬고 있으셔서 뭔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찾게 되더라구요. 직접 요리하는 것보다는 역시 편한게 배달이죠? 미사리쪽에 엄마랑 자주 밥먹으러 가는데 정가네밥상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보리굴비, 불고기, 쭈꾸미를 배달 또는 테이크아웃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정가네 밥상! 매일 매장에서 직접 도정한 오분도미 쌀로 밥을 짓습니다. 밥맛은 쌀맛입니다. 밥만 드셔도 살 맛이 날 정도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도정한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오분도미로 건강한 밥상을 즐기세요. 스마트 팜에서 직접 야채를 재배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매일매일 고객의 밥상 위에 올라가는 더 깨끗하고 더 건강한 정을 키우고 있습니다.

▶정가네 밥상 위치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600

전화번호

0507-1428-185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B.T 15:30 ~ 17:00)

밥 한 공기도 , 찬 한가지도, 요리 하나도 정이 담긴 음식과 그렇지 않은 음식은 눈이 알고, 입이 알고, 몸이 알고, 마음이 압니다. 하남에 위치한 정가네 밥상은 산지에서 직송한 제철음식들과 한정식에 정성스런 마음을 아낌없이 듬뿍 담아 최고의 한끼를 올리고 있습니다. 맛있는 보리굴비, 코다리찜 등 정성가득 한끼 식사 가족분들이랑 함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보리굴비, 보리굴비고추장 직접 판매중입니다.

정가네 밥상 보리굴비 선물세트도 준비되어있어요. 추석 선물로 정말 딱 좋을 것 같아요!

정성 가득 차린 건강한 밥상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직화 흑돼지 불고기 도시락, 직화 쭈꾸미 도시락, 직화 쭈불 도시락, 보리굴비 프리미엄 도시락 포장, 배달 주문 가능합니다.

한식집은 진짜 밥맛이 중요하죠!

전화로 미리 도시락 주문하고 픽업하러 왔어요.

안쪽으로 모임룸도 있고 매장도 진짜 넓더라구요.

정가네 밥상, 정가네 밥상은 산지에서 직송되는 제철 식재료로 전통의 전통과 정성으로 건강한 자연주의 밥상을 만듭니다. 매일 매일 도정한 쌀로 정성들여 밥을 짓고,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여 최고 품질만 모아 건강한 한끼를 제공합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서 준비된 도시락입니다. 하남 한정식 도시락으로 단체주문, 배달주문, 테이크아웃 모두 가능합니다!

엄마를 위한 건강한 도시락! 배달의 민족에서 "정가네밥상"에서 주문 가능하고, 전화주문, 단체주문 가능합니다. 단체주문시 하루전까지 예약이 필수라고 해요.

보리굴비 프리미엄 도시락, 직화 쭈, 불 도시락!

달달한 식혜도 주문했어요!

보리굴비 프리미엄 도시락 25.0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굴비를 자연 건조하여, 통보리에 넣어 숙성 시킨 보리굴비 도시락!

직화 쭈불 도시락 14.0 매콤한 쭈꾸미와 단백질이 풍부한 제주흑돼지고기에 양념을 재었다가 직화로 볶은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

달달한 식혜도 주문해서 든든하게 먹어봤어요!

건강한 흑미밥과 샐러드, 깔끔한 반찬, 볶음김치 함께 제공됩니다.

직화로 구운 불고기와 매콤한 쭈꾸미볶음!

보리굴비 프리미엄 도시락은 직화불고기와 보리굴비가 같이 나옵니다.

밥도 건강한 흑미밥으로 진짜 찰진 밥입니다.

반찬들도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가득해서 좋았어요.

찹재도 있어서 더 한정식 느낌이 물씬 났어요.

큼직한 보리굴비! 보리 굴비 맛있게 먹는 방법! 차가운 녹차물에 밥을 말아 그 위에 굴비를 올려서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죠!

달달한 올골진 식혜, 달달한 옛날 식혜 스타일입니다.

직화라 불맛도 나고 달달한 간장 베이스 불고기라 더 맛있어요.

쭈꾸미도 탱탱하고 매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직화라 불맛이 나서 더 맛있었다는!

잡채에는 우엉도 있어서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가지탕수육 스타일인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멸치 마늘쫑볶음! 고소한 멸치랑 아삭한 마늘쫑이 맛있었어요. 평소에 좋아하는 반찬이였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좋았어요.

보리굴비 도시락에는 녹차물도 제공되는데 물을 말아서 그 밥위에 보리굴비를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지요!

엄마가 보리굴비를 좋아하시는데 너무 맛있게 드셔서 뿌듯했어요. 역시 든든한 한정식 도시락이라 더욱 맛있고 든든했어요. 직화 쭈불 도시락, 보리굴비 도시락, 직화 흑돼지 불고기, 직화 쭈꾸미 도시락 다양한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을 집에서 배달, 포장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하남시 맛집으로 유명한 정가네밥상 도시락으로 맛있게 즐겨보세요!

하남시맛집 정가네밥상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