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빵가루없이 계란으로 깔끔하게!

 

주말에 뭘 먹을까 하다가 이마트에서 장봐와서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또 생각하다가 급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가 생각나서 바로 재료를 구입하러 왔지요. 추억의 메뉴 바로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아닐까요. 지금은 없는 베니건스! 대학생때 시험 끝나면 항상 친구들이랑 와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사실 그때도 비싼 느낌이라 항상 시험 끝나는 날에만 가서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이마트 진짜 간만인데 언제와도 즐거운 쇼핑쇼핑!

재료 구입하고 맥주까지 쇼핑쇼핑했지요. 이마트 오면 항상 쇼핑리스트를 적어두지만 오 이것도 사야지 하고 더 사게 되는 것 같아요.

배고파서 재료 사진 찍는거 까묵고 다 만들고나서 정신이 번쩍!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는 딸기잼 바르고 그 위에 햄, 치즈 올리고 또 빵을 올리고 딸기잼 바르고 또 그 위에 햄, 치즈 올리고 딸기잼 바른 식빵을 마지막에 올리면 딱 완성입니다!

처음에는 햄이 많아서 두장씩 넣었다가 나중에는 한장씩 넣어서 만들었어요. 진짜 초 간단간단하죠!

원래는 계란물하고 빵가루 하고 기름에 튀겨야 하는데 맥주에 정신 팔려서 빵가루를 안샀다는 허허허허

블로그 후기 보니 그냥 계란물로 해서 구워도 맛있다고 해서 구웠어요.

노릇노릇 너무 맛있는 냄새 가득가득!

짠! 비쥬얼 진짜 짱짱이죠. 안에 햄도 두개, 치즈도 체다치즈 더블이라서 진짜 맛이 꽉찼어요!

짭조롬한 햄과 치즈 그리고 달달한 딸기잼의 조합이 너무 맛있어요. 계란물로 하니까 조금 더 고소한 느낌!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는 바로 이렇게 잘라서 먹어야 제대로죠!

계란물로 해서 좀 더 고소한 느낌인데 튀기면 더 바삭하고 더 맛있겠다 싶긴했어요!

다음에는 빵가루로 해서 튀겨서 한번 더 도전해봐야겠어요.

커피도 어울리지만 우유랑 더 잘어울릴 것 같아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잘 어울렸어요!

추억의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역시 맛있어요 >_< 다음에는 빵가루로 진짜 원조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후기를 보니 기름말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도 노릇노릇 맛나보이더라구요. 기름에 튀기는 것 보다는 에어프라이어가 더 건강하니 더 좋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자 했는데 또 재료 남을까봐 있는거 다 했더니 또 양이 엄청남 ㅋㅋㅋ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