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김포공항 식당추천! 북촌순두부&솥밥, 돈까스극장, 배꼽집 안동국밥

제주도여행때는 간단하게 김포공항에서 식사 하는것도 정말 좋지요. 제주도여행 첫날 체크인하고 짐 부치고 김포공항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김포공항 수속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식당이 있을지 모르니까 그냥 밖에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김포공항에 푸트코트 개념으로 많은 식당들이 준비되어있어요.

강릉장칼국수, 델리커리, 돈까스극장, 미미한식탁, 복촌손만두, 풍경마루, 북촌순두부&솥밥 다양한 식당들이 있어요.

뭘먹을까 엄청 고민고민! 저는 순두부, 친구는 치즈롤까스 주문했어요.

고등어구이솥밥 정식 12.0 아침에 빵을 먹고 나와서 점심은 든든한 밥을 먹고 싶었어요.

솥밥이라 더 밥이 고슬고슬~

공항에서 솥밥을 먹을 수 있다니!

얼큰한 해물순두부찌개도 함께 나옵니다. 진짜 매콤하고 해물이 들어가서 시원한 국물에 순두부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통통한 고등어구이도! 고등어구이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고등어구이는 역시 밖에서 사먹어야해요.

반찬도 깔끔하게 공자반, 무말랭이, 배추김치가 제공됩니다.

 

왕치즈 롤까츠 정식 13.9 투툼한 치즈돈까스와 메밀소바 세트입니다.

안에 치즈가 진짜 듬뿍 들어있어요.

시원한 메밀소바랑도 너무 잘어울려요.

솥밥은 밥먹고 물 부어서 누릉지도 호로록 했어요.

점심 든든하게 먹고 뱅기타고 제주도 공항 도착했어요. 제주도 여행 2박 3일 너무 즐겁게 다녀왔어요!

제주도 마지막날 일정이 빡빡해서 점심을 못먹구 김포공항으로 왔어요. 김포공항에서 밥다운 밥을 먹어보자 하고 들어간 배꼽집!

수요미식회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뭔가 뜨끈한 국밥 같은거 먹고 싶다고 해서 왔는데 깔끔하고 메뉴도 다양해요!

▶배꼽집 메뉴, 가격

<비빔밥> 비빔밥반상, 배곱떡갈비반상, 배곱불고기반상 <탕류> 사골우거지탕, 명품갈비탕, 설렁탕, 안동국밥, 양곰탕, 시골떡만두국, 육개장 <찌개류> 김치순두부찌개, 우삼겹된장찌개 <사이드류> 배곱떡갈비, 미니 된장찌개

안동국밥 12.0

베스트메뉴가 안동국밥이라서 주문했는데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간 고기가 살짝 질기긴 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먹고 싶었던 국밥이라 진짜 맛있었어요.

점심도 못먹어서 그런지 진짜 완전 다 먹었어요. 완뚝! 진짜 배터지게 먹었어요. 제주도여행 갔다와서 마무리가 안동국밥이라니 ㅋㅋㅋ 누가보면 해외여행 다녀온줄 알겠어요. 든든하게 먹고 엔젤리너스에서 커피 한잔 마시고 잠깐 쉬다가 집으로 왔지요. 인천공항보다는 맛집이 적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편하게 먹기에는 공항이 좋은 것 같아요!

김포공항 식당 북촌순두부&솥밥, 배곱집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