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가평 여행, 데이트, 코로나백신 일상!

 

쉬는 동안 아주 알차게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더위가 좀 풀리고 하니까 여기저기 놀러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엄마랑 가평으로 여행도 가고 친구랑 제주도도 다녀오고 주말에는 짝꿍이랑 즐거운 데이트 하면서 보내고 있어요. 진짜 올해도 정말 얼마 안남았다는 생각이 드니까 하루하루가 더 소중하고 더 즐겁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 후회없이 신나게 놀꺼에요!!

엄마랑 가평 펜션으로 놀러갔어요. 원래는 글램핑장이였는데 예약착오로 펜션을 묵게되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가평 가는길에 양평 들려서 닭갈비 먹었어요. 엄마랑 오랜만에 먹는 닭갈비구이! 소금구이 진짜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같이 먹었던 막국수도 아주 면발이 향이 좋아서 넘 좋더라구요. 다음에도 엄마랑 또 와야겠어요!

바로 옆에 테라로사가 있어서 잠깐 들렸어요. 커피를 마실까 했는데 시간이 많지 않아서 그냥 베이커리만 구입해서 펜션에서 먹기로 했어요!

저번에 짝꿍이랑 먹고 맛있었던 피칸파이, 엄마가 고른 오렌지 시나몬롤 각자 좋아하는 거 하나씩 주문해서 포장해왔어요!

다음날 아침, 아침은 라면으로 간단하게 먹고 디저트를 즐겼어요. 글램핑장에서 야외에서 커피 마시면서 빵 먹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지만 그런데로 행복한 마무리였어요!

가족들, 짝꿍이, 친구들이랑 보내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역시 혼자만의 시간도 중요하죠. 혼자 그림 그리고 싶을때는 원데이클래스 넘 좋아요.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퀄리티 높은 그림도 척척 완성할 수 있어요!

신혼집에 어울릴 만한 시안으로 골라서 그려봤는데 너무 마음에 쏙 들어요. 신혼집에 이쁘게 전시하고 싶어요!

주말에는 사랑하는 짝꿍이랑 즐거운 데이트! 같이 다이어트중인데 주말 한끼는 치팅데이로 무조건 맛있는걸 먹는데 이번엔 떡볶이를 먹었어요. 가래떡 떡볶이는 진짜 오랜만인데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역시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떡볶이 야무지게 먹고 다음달 있을 스튜디오 촬영용 정장 피팅하러 왔어요. 조금 시간이 남아서 탐탐에서 커피 마시면서 기다리기!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셀카도 찍고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즐겁게 기다리다가 피팅하고 왔어요. 두근두근 스튜디오 촬영 너무 궁금해집니다!

너무너무 행복했던 2박 3일 제주도 여행! 친구랑 단둘이서 떠나는 오랜만에 제주도라서 넘 좋았어요. 둘이서는 처음 여행해봤는데 코드도 잘 맞고 너무 즐겁게 놀다왔어요. 제주도 여행은 맛있는거 먹고 사진 찍고 그런게 행복이죠!

 

제주도 선물로 구입해온 돌고래 책갈피! 짝꿍이는 파란색 돌고래 선물하고 저는 화이트로 구입했어요. 둘다 취미가 독서라서 책갈피 선물이 딱이지 않을까요. 저도 저한테 선물했지요!

 

까꿍 >_< 짝꿍이네 반려견 두리에게는 귀여운 감귤 모자 선물했어요. 하양햐양한 두리한테 주황색 모자 너무 잘어울지요!

제주도 여행 다녀와서 바로 코로나 주사 접종이 있었어요. 제주도 오자마자 나름 컨디션 조절한다고 계속 잠만 자고 푹 쉬었어요.

두근두근! 말도많고탈도많은 코로나 백신 ㅠㅠ 무섭지만 어쩌겠어요...

15분 동안 잠깐 병원에서 쉬면서 이상증상을 확인했어요. 다행이 별 문제도 없었어요. 첫날은 맞은 부위의 묵직함을 느끼고 둘째날도 팔이 좀 아픈정도? 다들 주사 맞고 손을 못든다고 했는데 저도 그정도로 좀 땡기긴했어요. 그래도 다른 큰 문제 없어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2차도 맞아야하는데 더 걱정이가 되네요!

짝꿍이랑 데이트 나왔지요. 코로나 주사 맞았지만 컨디션은 아주 좋았지요. 점심 든든하게 먹고 송리단길 분위기 마음에 드는 카페로 왔어요!

체험으로 받은 LBTI 했는데 와 진짜 재밌어요. 결과 진심 웃긴데 진짜 일치율은 거의 90% 이상이였어요. 그만큼 진짜 너무 비슷해서 신기했어요. 저의 단짝은 짝꿍이 나왔는데 ㅋㅋㅋ 역시 짝꿍의의 단짝은 제가 아니네요. 진짜 꼭 해보세요. 너무 재밌어요!

카페 앞에 있는 사진으로 사진도 찍고!

커피 먹고 나왔는데 젤라또를 보니 또 먹고 싶어져서 젤라또 먹으러 왔지요!

코로나만 아니면 지금 날씨에 젤라또 하나 들고 밖에서 걸으면서 먹는데 아쉽네요. 내년에는 마스크없이 돌아다닐 수 있겠죠?

송리단길 구경하고 바로 옆 석촌호수 산책하기로 했어요. 이번에 커플템으로 구입한 스케쳐스 런닝화! 진짜 너무 편해요. 편한게 최고지!

짝꿍이랑 소개팅했던 잠실! 2년전에 바로 여기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벌써 2년이 되었고 내년에는 결혼이라니 ㅋㅋㅋ 이때 그걸 조금이라도 예상 했었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은 덥긴해도 그늘은 시원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또 이 더위도 금방 없어지고 바로 추워지겠죠. 일상을 돌아보면 소소한 행복을 느끼면서 보내고 있다는거에 감사하고 있어요. 남은 한해도 더 즐겁게 행복하게 신나게 놀아봐야겠어요!

제주도여행, 가평여행, 코로나 백신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