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전떡볶이 신전로제떡볶이, 순대, 참치마요 컵밥, 어묵튀김!

전부터 너무 먹고싶었던 신전로제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봤어요. 엽떡 로제도 맛있었어서 신전로제도 맛있겠지! 엽떡은 맛있긴 한데 양이 너무 많아서 순대나 튀김 다른걸 주문하지는 못해서 그럴땐 신전떡볶이죠. 사실 이날은 떡볶이보다는 순대가 더 먹고 싶었어요. 급 순대 땡겨서 신전로제랑 같이 먹기로 했어요.

배달이 쓩 빨리 오니 넘 좋네요!

떡볶이만 먹으면 섭섭하니까아 로제떡볶이에 납작면 추가하고 순대, 오뎅튀김, 참치마요컵밥 주문했어요!

꺄 맛있겠따아아아 신전은 다양하게 사이드를 주문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둘이서 먹기엔 딱 적당한 양 아닐까요? 우리 커플 기준이긴 하지만요ㅋㅋㅋ 간만에 먹는 떡볶이라 넘 좋았지요. 10월이 웨딩촬영이라 나름 다이어트중인 커플이지요. 치팅데이로 맛있게 즐겨봅니다!

로제신전떡볶이(중간맛) 5.0

쫄깃쫄깃한 순대 3.5

전날인가 티비에서 순대가 나와서 아 맛있겠다 했는데 역시나 이렇게 맛있게 먹고 있네요 ㅋㅋㅋ

신전떡볶이 필수죠? 오뎅튀김! 어묵튀김 진짜 존맛탱탱

신전로제떡볶이는 처음이라 매울까봐 주문한 참치마요컵밥! 로제가 생각보다는 안매웠지만 참치마요컵밥은 역시 맛있네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신전은 특유의 후추맛이 강한 떡볶이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쫄깃쫄깃한 밀떡! 떡볶이는 무조건 밀떡이죠. 국물도 넉넉해서 국물떡볶이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신전떡볶이

로제떡볶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납작당면 진짜 꼬옥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어묵튀김은 이렇게 국물 듬뿍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로제도 맛있긴 한데 역시 오리지널에 찍어먹는게 훨씬 맛있긴 하네요.

순대도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먹어야 맛있죠. 신전로제는 중간맛, 매운맛 있는데 로제라서 그런지 중간맛은 생각보다는 안맵더라구요. 딱 그냥 매콤한 로제 느낌? 뭔가 매운거 먹고 싶을때는 매운맛으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신전떡볶이! 신전로제떡볶이도 맛있긴 한데 전 역시 오리지널이 좋아요. 다음에는 오리지널에 치즈 추가해서 또 먹어야지! 요즘 간헐적 단식중인데 먹기만 하고 운동을 안해서 그런지 살이 생각보다는 안빠지더라구요. 빨리 살을 빼야하는데 ㅠㅠ 먹고 싶은건 너무 많고 운동은 너무 힘들고 귀찮고 큰일입니다. 일주일 또 열심히 다이어트하고 치팅데이날 신전떡볶이 먹어야겠어요!

신전떡볶이 신전로제떡볶이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