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대 사주카페 건대 타로! 커플타로 천상선녀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건대 사주, 건대 타로 워낙에 유명하죠! 건대 사주카페도 많고 건대타로유명한곳도 많지요. 짝꿍이랑 건대놀러가면 쭉 늘어선 타로, 사주집 보면 한번 봐볼까 했는데 드디어 보고 왔지요. 그 전에도 짝꿍이라 몇번 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그냥 연인 사이였고 결혼 약속 한 후로는 처음이라 엄청 떨리면서 방문했어요. 사주보다는 타로가 더 재밌고 가볍게 보기에는 넘 좋은 것 같아요!

인왕산 천상천녀! 신점, 사주, 궁합, 타로궁합, 손금, 관상, 부적, 작명 다양하게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고민상담카페 인왕산 천상선녀! 영험한 사주, 진솔한 타로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이미 손님이 있어서 앞에 의자에 앉아서 1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들어왔어요. 한팀만 받는 곳이라 진짜 고민상담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인왕산 천상선녀 가격

신점, 사주, 타로, 커플타로, 손금, 관상, 타로궁합, 사주궁합, 속궁합, 겉궁합, 궁합, 부적, 택일, 작명, 개명 다양하게 볼 수 있어요!

인왕산 천상천녀 김금자 보살! 1년 운세, 사주 궁합도 볼 수 있어요. 연말에는 1년 운세 보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커플타로를 보기로 했어요. 처음에 티랑 생년월일 물어보시고 타로를 봤어요. 첫 말씀이 4월생인 뱀띠 짝꿍은 고집이 아주 쎄네라고 말씀해주시고 5월생인 말띠인 저는 사주가 이쁘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주가 이쁘다니 기분 좋더라구요 >_<

남자는 왼손으로 여자는 오른손으로 타로카드 5장씩 선택하면 그 결과를 설명해주세요. 첫번째는 서로의 마음을 보는 타로였는데 짝꿍이 저를 엄청 좋아한다고 나왔고 결혼까지 생각한다는 타로카드가 나왔어요. 와 진짜 신기하죠!

제가 뽑은 카드는 여자도 많이 좋아하는데 그래서 많이 참고 기다리고 그러네~ 해서 오? 신기하다 했어요.ㅋㅋㅋㅋ

짝꿍은 뭔가 다 밝고 좋은 느낌의 카드를 뽑더라구요!

자식은 아들 하나, 딸 하나 낳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내년에 결혼운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내년에 말띠들이 결혼운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3월에 결혼을 하기로 했는데 오 신기신기!

뱀띠인 오빠도 올해까지 삼재이고 내년부터는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올해가 삼재라서 짝꿍도 이직도 내년으로 미루고 준비하고 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마지막 카드에서는 결혼카드가 나왔어요 >_< 우리는 천생연분인가아아아

제가 뽑은 카드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너무 많다라는 카드였어요. 사실 제가 잡생각이 많아서 결혼준비하면서도 이것저것 생각이 많았는데 카드로 나오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짝꿍은 긍정적이라 결혼생활도 잘할 꺼라고 하고 저는 초반에 아마 힘들거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결혼이라는게 새로운 일이라 적응하는데 좀 힐들겠죠? 둘이서 맞춰가는게 시간이 좀 걸릴 것 같긴해요!

마지막 커플타로는 미래에 대한 이야기였던 것 같아요. 둘다 돈 욕심이 많고 아직은 아니지만 열심히 모으면 돈을 많이 모을 수 있을 거라고 하셨어요.

저희도 결혼을 앞두고있어서 진짜 집값 걱정이 제일 컸거든요. 사실 지금 모은 돈도 많지 않아서 집을 구매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해서 많이 스트레스 받는데... 이 모든건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마지막으로는 저의 개인적인 질문을 드렸어요. 친절하게 서비스로 봐주셨어요 헤헷! 최근에 이직을 해서 첫 출근을 앞두고 있는 때라 걱정이 많아서 타로를 봤는데 결과는 일단 좋게 나왔어요. 바로 전직장에서 같이 일하는 친구랑 사이가 썩 좋지 못해서 4개월 다니고 그만두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런저런 고민이 많더라구요. 역시나 지금 직장에서도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면 큰 문제는 없을 것 같다고 하셔서 일도 열심히 적응하고 있지만 동료와도 잘 어울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건대천상선녀 커플타로를 봤는데 말도 너무 재밌게 해주시고 편안하게 말씀해주셔서 고민도 털어놓고 기분 좋게 타로를 보고 온 것 같아요. 다음에는 내년 운세 짝꿍이랑 보러가고 싶어요!

건대 타로 천상선녀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