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속초 양양여행 10월 물치해변 차박, 생활의달인 춘빵, 대포항 대게 먹방!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급 속초 여행을 다녀왔어요. 짝꿍이 회사가 금요일에 급 휴가가 나와서 목요일 퇴근하고 떠나서 하루 자고 금요일에 놀고 점심 먹고 바로 다시 돌아왔어요. 다음날이 바로 웨딩촬영이였다니 ㅋㅋㅋ 웨딩촬영 때문에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때 아니면 또 언제 가니 하고 다녀왔지요. 짝꿍이 9시쯤 집에 도착해서 그때 출발해서 11시 넘어서 도착했어요. 처음 해보는 해변 차박이라 어딜가야하나 해서 엄청 걱정했어요. 속초차박 검색해보니 물치해변, 순긋해변 두곳이 검색되더라구요. 위치를 보니 속초랑 가까운 물치해변으로 가기로 했어요. 순긋해변도 진짜 뷰가 대박이던데 ㅠㅠ 다음에는 순긋해변으로 꼭 가고싶어요!

밤바다 크! 너무 좋았던 밤바다였어요. 얼마만의 밤바다인지! 저번에 제주도 갔을때도 밤되면 그냥 숙소를 들어가서 밤바다를 못봤던 것 같아요. 비가 안오면 돗자리 펴고 살짝 앉아서 멍 때리고 싶었는데 보슬비가 계속 와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비오는날 밤바다도 멋지네요!

물치해변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앞에 울타리가 있고 그 뒤로 모래사장과 바다가 쭉 보입니다. 앞쪽에 흙이 있어서 주차하고 텐트 치고 취사를 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가벼운 차박이라 차박텐트는 챙겨가지 않았는데 챙겨올껄 하는 생각이 조금 들었어요!

바로 옆에는 횟집도 있고 목요일 밤이라 그런지 주차 차는 10대가 안됐던 것 같아요.

주차장에 그래도 가로등이 있어서 어둡지 않고 좋았어요. 갬성으로 가져온 스타벅스 랜턴도 함께! 아니 이거 블루투스 기능이 고장났는지... 연결이 안됨 힝 ㅠㅠㅠ

내일은 내가 운전해야되서 술을 못마시니까! 바다 도착하자마자 마시려고 테라 챙겨왔지요. 짝꿍이라 빵이랑 과자랑 맛있게 맥주 한 캔 했어요. 파도 소리도 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짝꿍 회사가 요즘 계속 바빠서 너무 힘들어하는데 힐링시켜주고 싶었어요!

작년 겨울에 친한 동생한테 선물받은 담요! 지금보다는 많이 춥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바다앞이라서 바람도 불고 꽤 춥더라구요. 또 가고 싶은데 지금은 너무 춥겠죠? ㅠㅠ

굿잠 자고 다음날 아침에 커피 내려 먹었어요. 바다에서 먹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귀찮긴해도 핸드드립으로 내려서 먹고 집에서 싸온 과자들이랑 냠냠했지요.

비가 와서 쭈꾸려서 트렁크에 앉아서 마셨지만 크 좋았어요. 바로 앞이 바다니까 >_<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찍어본 물치해변! 물치해변 네비 검색하고 찾아오시면 됩니다. 여기서 조금만 올라가면 속초에요!

물치해수욕장은 지금은 폐장되었어요. 시설 이용료가 있는데 주차료는 무료입니다. 백사장 내에 금연 구역이라 그런지 주차장에서 많이들 흡연을 하시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니까 서퍼분들이 정말 많이 오셨는데 저희 차 바로 옆에서 두분이서 그렇게 담배를 펴 대시는데 하... 서퍼 극혐할뻔 했다니깐요!!!

주차공간도 넓고 화장실도 깔끔한 편이에요!

등대도 보이고 멋진 해변이 보입니다.

커피도 마시고 편의점 가기 전에 아침 산책을 즐겨봤어요!

모래사장은 밟는 기분이 정말 좋아요. 이날 발을 담그고 싶었는데 수건도 없고 아무 준비가 안되어있어서 못하고 왔어여 ㅠㅠ 너무 아쉽더라구요. 이번이 첫캠핑이니까 다음에는 슬리퍼랑 수건을 챙겨와서 발 담그고 놀고 싶어요!

비가 안오면 참 좋겠지만 아침에도 보슬보슬 비는 계속 오더라구요?

일어나서 보니 맞은편에 하나로 마트도 있고 짜장면 집도 있고 치킨집도 있고 뭐가 많더라구요!

전날 밤에 도착해서 GS편의점을 발견하고 좋아했는데 영업을 안하더라구여 ㅠㅠ 아마 해수욕장이 폐장되서 24시간 운영은 안하는 것 같아요.

편의점 바로 옆에 있는 빵집! 뭔가 맛집 포스가 느껴져서 검색해보니 생활의 달인에 나온 빵집이더라구요.

아침에 일찍 열어서 아침에 가볍게 빵이랑 커피 구입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생활의 달인 소보로 찹쌀빵 달인으로 나온 곳이라고 해요!

유명한건 무조건 먹어봐야하는 성격이라 소보로 찹쌀빵, 호두 찰빵 구입했지요!

이게 바로 소보로 찰빵이래요! 찰빵 원래도 좋아하는데 그 위에 소보로가 올라가서 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생활의 달인에 나온 빵 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가득해요!

빵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진작에 알았으면 과자 안먹고 빵 먹으러 오는건데 ㅋㅋㅋ 다음에는 아침에는 무조건 빵이랑 커피 먹을래요!

엄마가 좋아하는 맘모스빵도 있고 다음에 오면 사가야지!

짝꿍 아버님이 좋아하는 단팥빵도 같이 구입했어요!

뭔가 건강한 느낌의 빵들이 가득했어요.

호두찰빵도 맛있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담백한 호밀빵 스타일인데 안에 찰떡느낌으로 쫀득한게 있어서 두가지를 먹는 느낌이였어요!

소보로 찰빵도 소보로는 달달하고 찰빵은 쫀득하고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계속 손이 가는 스타일의 빵이였어요!

아침을 과자를 먹어서 그런지 뭔가 살짝 출출하더라구요. 그래서 편의점 투어를 했지요. 속초에서만 먹을 수 있는 수제 맥주라고 해요!

바이젠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역시 편의점은 라면, 김밥 그리고 핫바 아닐까요?

저는 국물이 먹고 싶어서 육개장 구입하고 짝꿍은 매운 치브 붉달? 골랐는데 맛있어서 제가 많이 뺏어 먹었음 ㅋㅋㅋ

핫바도 냠냠! 바다 보면서 먹는 핫바 좋던데요?ㅋㅋㅋ

배부르게 먹었으니 다시 걸어볼까?

비가 오는데도 서퍼분들은 멋지게 서핑을 하시더라구요.

물을 무서워해서 그런지 서핑은 아직 배워보고 싶은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냥 보기에 멋진 느낌!

바다 구경하고 속초 대포항으로 왔어요. 속초 왔으면 당연히 회나 대게는 먹고 가야쥬!

대포항 도착해서 밥 먹기전에 산책했어요. 대포항은 처음인데 우와 진짜 크더라구요?

식당도 무지무지 많고! 이날은 비도 오고 평일이라 그런지 비교적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여유롭고 좋았던 산책!

기러기랑도 안녕하고! 기러기가 짱짱 많았어요. 비둘기는 뭔가 더러운 느낌인데 기러기는 왜이렇게 귀엽쥬?

대포항왔으니 대게를 먹어줘야죠. 대게 세트로 야무지게 즐겨봤어요!

크 대게는 맛있어요. 식당에서 먹으면 먹기 좋게 딱 발라져서 나와서 넘 좋아요!

집게발도 먹어줘야죠. 살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게딱지 볶음밥도 먹고 매운탕까지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늦게가면 차가 막힐 것 같아서 아쉽지만 속초 해수욕장만 구경하고 다시 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속초해수욕장은 처음 와보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생각보다 국내 여행을 많이 즐겨보지 못한 것 같아요. 항상 느끼지만 시간이 많으면 돈이 없고 돈이 있으면 시간이 없는 것 같아요!

짝꿍이랑 결혼하고는 시간이 나면 멀리는 아니여도 가까운 곳으로 자주 여행을 가고 싶어요. 짧았던 속초 여행! 처음해본 해변 차박도 너무 낭만적이고 좋았어요. 아침에 눈떠서 트렁크 문을 열면 바다가 펼쳐지고 크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바다도 실컷보고 너무 힐링힐링 하고 온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차박 떠나고 싶어요!

속초 양양여행 10월 물치해변 차박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