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리단길 젤라또 추천! 구스따레일젤라또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송리단길 데이트 데이트♥ 점심맛있게 먹고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쉬다가 송리단길 걷가가 발견한 젤라또!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젤라또가 또 땡기더라구요. 이때가 거의 10월이였는데 벌써 12월이 되고... 올해도 얼마가 안남았네요. 젤라또면 개인적으로 쌀젤라또를 좋아하는데 멀리서 보니 메뉴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젤라또도 맛있지만 안에 카페도 진짜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라 송리단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외관에서 봤을때 이렇게 창이 동그랗게 나있는게 정말 멋지더라구요.

▶구스따레일젤라또 메뉴, 가격

우노(컵/한 가지 맛 선택) 4.2, 두에(컵/두 가지 맛 선택) 4.8, 메디아(M사이즈, 세가지맛) 14.0, 그란데(L사이즈, 세가지맛 선택 19.0), 몰토 그란데(XL사이즈, 네가지맛 선택)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요. 혼자 먹기에는 우노, 누에 먹기에 딱 좋아요!

귀여운 아이스크림 그림이 그려져있는 액자가 이뻐서 찍어봤어요.

앞에 풀이 있어서 진짜 카페가 더 이쁩니다. 매장은 큰 편은 아니라 테이블은 하나 있고 바 테이블이 6좌석정도 있어요. 거의 대부분 아이스크림이라 빨리 먹고 가거나 아니면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많았어요!

리조(햅쌀과 구스라떼의 비법으로 만든 리조젤라또를 경험해보세요.), 치즈(이탈리아 그라나파다노치즈로 만든 젤라또), 솔티드카라멜(카라멜의 달콤한 풍미와 히말라야솔트의 깔끔한 짠맛의 조화), 다크초코(벨기에산 카카오 72% 다크초코가 만들어내는 깊은 맛), 바나나우유(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달콤한 바나나와 우유의 조화), 인절미(유기농 콩가루로 만든 고소하고 쫀득한 젤라또), 아몬드(캘리포니아 블루다이아몬드의 고소한 풍미가 그대로 담겨있어요.), 그린티(보성녹차로 만든 깊고 진한 녹차젤라또), 리얼민트초코(진짜 민트잎으로 만들면 이런 맛입니다! 민초덕후님들 꼭 드셔보세요.), 죠리퐁(우리가 아는 그 맛! 젤라또로 즐기면 색다른 경험이 될꺼에요.), 패션프룻(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와 새콤새콤한 맛이 기다립니다.), 블루베리요거트(몸에 좋고 맛도 좋은 최강자 블루베리와 요거트의 만남)

귀여운 고양이 >_< 배달도 되서 가까우면 배달해서 먹구 싶네요.

날씨가 너무 좋았던 주말♥

햇살이 너무 좋았어요!

메뉴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둘다 취향이 달라서 각자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 2개씩 골랐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뻥튀기!

저는 리조, 자몽 골랐고 짝꿍은 솥티드 칼라멜, 다크 초코 골랐어요!

젤라또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리조! 쌀리조또는 부드럽고 고소하고 안에 쌀도 씹혀서 너무 맛있어요. 상큼한 자몽 젤라또도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젤라또 먹으면 항상 요 두가지 조합으로 먹는걸 제일 좋아해요!

바삭한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올려서 먹어도 바삭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특히 쌀젤라또가 뻥튀기랑 더욱 잘 어울렸어요. 짝꿍이 주문한 초코랑 솔티드카라멜도 쫀득하고 맛도 진하고 좋았어요. 젤라또는 뭔가 인위적인 맛이 아닌 자연적인 맛이라서 더욱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날은 진짜 아이스크림 한손에 들고 먹으면서 걷고 싶은데~ 진짜 빨리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송리단길 갈때 젤라또 생각나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송리단길 구스따레일젤라또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