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진참세상 현미10kg, 현미20kg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집에서는 왠만하면 요리를 해서 든든하게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사실 그냥 흰쌀밥이 제일 맛있지만 영양분이나 건강을 생각해서도 백미만 먹는 것보다는 현미를 섞어서 먹는게 더 영양소도 풍부하고 좋지요. 무엇보다 곡물은 무농약, 친환경으로 재배한게 좋을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먹어본 밥맛 좋은 쌀 무농약 친환경 쌀 강진참세상 현미10kg입니다!

친환경 현미 10kg! 직접 생산, 직접 도정, 직접 판매! 전남 강진에서 화학비료, 농약,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쌀을 생산합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자체 도정시설에서 직접 도정하여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친환경이라 건겅하고 맛있는 쌀! 화학비료, 농약, 제조체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으로 재배한 건강에 좋은 쌀, 밥 맛 좋은 쌀을 보내드립니다. 영양만점 현미! 현미는 벼의 왕겨만을 제거하고 쌀겨층과 배아를 남겨 둔 쌀로 미네랄, 비타민 B1, B2, B6, B9가 풍부하고 비타민E는 백미보다 4배가 많다고 해요!

10kg면 둘이서 진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밥 맛 좋은 품종 히토메보레 '골드퀸3호' 히토메보레와 골드퀸3호 품종은 찰기가 있고 식감이 뛰어나 밥 맛이 좋은 품종입니다. 재배하기 어렵고 수확량이 적지만 밥 맛 좋은 쌀을 보내드리기 위해 두 품종만 재배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즉시 도정하여 신선한 쌀' 쌀은 도정 후 공기와 접촉하면 산화되어 밥맛이 떨어지게 됩니다. 자체 도정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문 후 도정하고 즉시 발송하여 신선한 쌀을 드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밥 짓는 방법> 쌀 씻기: 첫물은 가능한 빨리 씻습니다. 이후 1~2회 정도 물을 붓고 가볍게 저은 뒤 물을 따라냅니다. 물의 양: 쌀의 마른정도나 식성에 따라 다르나 일반적으로 쌀무게의 1.5배, 쌀부피의 1.2배 정도 물을 붓습니다. 불리기: 여름철은 30분 정도, 겨울철은 40분 정도로 불리며, 수온은 섭씨 20도 전후로 합니다. 끓이기: 처음에는 일정한 불로 끓이는 것이 좋습니다. 믈이 거의 없을 때 약한 불로, 물이 없어졌을 때 불을 꺼주고 10~15분 정도 뜸을 들입니다. 섞어주기: 뜸을 들인후 뚜껑을 열고 밥솥의 위아래 밥이 잘 섞이도록 휘저어 줍니다.

<권장보관방법> 습기 없는 곳에 보관! 햇빛이 안드는 곳에 보관! 서늘한 곳에 보관!

햇반이 먹기도 편하고 좋지만 역시 갓 지은 밥이 제일 맛있죠.

안전하게 집에서도 택배로 현미쌀을 받아서 먹을 수 있다니 넘 좋더라구요!

무농약에 친환경이라니!

현미100%로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백미랑 현미를 반반 섞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엄마한테 배운 팁! 밥 지을때 다시마를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집 미니 밥솥! 작지만 밥맛은 좋아요. 쌀맛은 밥솥보다는 역시 현미의 신선도와 퀄리티겠죠.

모락모락! 맛있는 갓지은 밥,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게 역시 쌀밥입니다.

처음으로 끓여 본 된장찌개!

 

고기없이 담백하게 두부랑 버섯, 호박, 양파만 넣고 끓인 된장찌개!

계란말이! 밥반찬으로 최고인게 역시 계란말이죠. 양파랑 당근, 파 넣어서 더 맛있어요!

반찬도 다양하고 훌륭하니 이제 밥맛이 제일 중요하겠죠? 짝꿍이랑 둘다 꼬들밥을 좋아해서 고슬고슬 맛있게 지어봤어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밥맛이 진짜 너무 좋네요. 쌀보다 현미가 더 씹는 식감도 좋고 영양소가 많아서 더 건강하고 맛있는 느낌입니다.

귀농 5년, 친환경 재배만 고집한 강진참세상 현미쌀! 전남 강진으로 귀농한지 5년, 농사를 처음 시작할 때 세웠던 친환경농사로 직접 재배한 쌀을 직접 도정하여 판매한다는 원칙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현미10kg, 현미20kg 무농약 친환경 현미로 건강한 밥상이 완성되었어요. 최근 도정한 현미라 더 고소하고 밥맛이 더 좋아요!

현미10kg, 현미20kg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