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티바두마리치킨 티바꿀간장치킨!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퇴근하고 스트레스 받는 날! 진짜 할일이 너무 많아서 야근을 할까 말까하다가 그냥 에잇 모르겠다 하고 탈출해서 집으로 왔어요. 이럴때 치킨을 먹어줘야죠. 퇴근하고 저녁에 배달어플 보면서 뭘 먹을까 고민하는 시간이 제일 행복해요. 오랜만에 짝꿍이랑 티바두마리치킨 시켜 먹기로 했어요. 짭조롬한 간장치킨이 땡겼는데 티바꿀간장치킨이 나왔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알싸한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 마늘치킨으로 워낙에 유명한 곳이지만 신메뉴도 궁금했어요. 티바두마리치킨은 닭고기의 살이 가장 연하고 맛있는 시기인 약 35일 전후 국내산 9호 큰닭을 사용하며 순살까지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스와 토핑에 사용되는 마늘은 경상남도 창녕군 우포농협 삼진농산의 땀이 서린 마늘입니다. 강한 냄새를 제외하고는 100가지의 이로움이 있다고 하여 일해백리라고도 불리는 슈퍼푸드 마늘!

신메뉴 꿀간장치킨! 바삭하게 한 입, 달콤하게 또 한 입

신메뉴인 마늘빵치킨도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마늘빵치킨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봉인해제 스티커!

특허받은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 한마리 치킨, 한마리 반반, 가성비 세트, 두마리 세트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어요!

▶티바두마리치킨 메뉴, 가격

<치킨> 마늘빵치킨, 알마간(알싸한마늘간장), 고마간(고추마늘간장), 땡초갈릭, 양념치킨, 치즈스노우퀸, 후라이드 <두마리세트> 마늘빵치킨+후라이드+갈릭퐁당소스, 알마간+후라이드, 고마간+후라이드, 땡초갈릭+후라이드, 양념치킨+후라이드, 치즈스노우퀸+후라이드, 후라이드+후라이드 <한마리반반> 마늘빵치킨반+후라이드반, 알마간반+후라이드반, 고마간반+후라이드반, 땡초갈릭반+후라이드반, 양념치킨반+후라이드반, 치즈스노우퀸반+후라이드반 <사이드> 초코치즈볼, 치즈볼, 치즈스틱, 황금감자

쿠폰 15매를 모으면 만원 할인 된다고 하니! 열심히 모아봐야겠어요.

열자마자 단짠단짠의 달콤한 향과 짭조롬한 향이 가득했어요!

계속 시즈닝 가득한 치킨이랑 매운 양념치킨만 먹다가 간장소스 치킨을 먹으니 두근두근! 진짜 치킨은 어떻게 먹어도 정말 다다다 맛있어요.

달콤한 갈릭소스도 함께 제공되었어요!

신메뉴! 꿀간장치킨 바삭하게 한 입, 달콤하게 또 한입

치킨도 진짜 큼직한 사이즈!

아래 소스도 진짜 넉넉하게 제공되어있어요.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도 넘 좋아요!

안에 속살도 촉촉하고 깨끗해서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소스는 짭조롬하고 달달해서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달달한 갈릭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짝꿍이랑 치킨 먹으면 좋은게 저는 닭다리, 날개를 먹고 나머지 퍽살은 짝꿍이 다 먹는다는 점! 꺄아아앙 진짜 짝꿍이랑 만나면서 처음으로 닭다리를 두개를 먹었다는 히히히

티바두마리치킨 꿀간장치킨! 이름답게 짭조롬한 간장소스와 달달한 꿀이 너무 잘 어울리는 치킨이였어요. 소스도 넉넉해서 듬뿍 찍어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치킨! 모델이 박군인데 요즘 진짜 핫하네요. 여기저기 광고도 많이 나오고 박군이 광고하는 치킨이라 왠지 아주머니팬분들이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치킨이라 남녀노소 다 좋아할 것 같아요.

티바두마리치킨 꿀간장치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