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폰타나 수프 아침간편식 컵스프! 양송이, 스위트콘 스프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아침간편식으로 너무 좋은 폰타나 수프! 바쁜 아침에 든든하게 먹고는 싶은데 차려서 먹기도 귀찮고 뒷정리는 더 귀찮을때 간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게 바로 스프 아닐까요? 요즘 날씨도 추워서 따뜻한 요리가 가장 생각나는데 수프가 딱 생각나더라구요. 폰타나는 수프 뿐 아니라 파스타 소스도 자주 먹는 브랜드인데 엄선된 고급 원재료를 이용해서 만든 메뉴들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폰타나 수프는 컵수프와 지함 수프 4종이 있어요. 폰타나 피에몬테 그릴드 머쉬룸 크림 컵수프, 폰타나 뉴질랜드 스위트콘 컵수프, 폰타나 프렌치 로스티드 어니언 크림 컵수프, 폰타나 잉글랜드 브로콜리&체다치즈 컵수프! 뜨거운 물만 부어 바로 즐기는 폰타나 컵수프입니다.

그릴드 머쉬룸 크림 컵수프, 한번 구워 더욱 쫄깃하고 향긋한 양송이 듬뿍!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한 번 구워 맛과 식감을 살린 양송이를 더한 이탈리아 피에몬테 스타일 수프입니다.

스위트콘 컵수프, 달콤한 스위트콘과 고소한 치즈 듬뿍! 체다, 로마노, 크림치즈, 고다 등 4가지 치즈의 고소한 맛에 스위트콘을 더해 달콤한 맛과 식감을 살린 뉴질랜드 스타일 수프입니다.

스티드 어니언 크림 컵수프, 정성껏 로스팅한 어니언이 듬뿍!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정성껏 로스팅한 어니언과 바삭한 크리스피 어니언을 더한 프렌치 스타일 수프입니다.

브로콜리 체다치즈 컵수프, 5가지 치즈풍미에 향긋한 브로콜리 듬뿍! 체다, 로마노, 까망베르, 고다, 크림치즈 등 5가지 치즈를 더해 고소한 치즈풍미가 가득한 잉글랜드 스타일 수프입니다.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을 수 있는 폰타나 컵수프!

요즘처럼 추울때는 더 좋은 컵수프! 손으로 잡고 먹으면 따뜻해지고 따뜻한 수프 먹어주면 몸도 따뜻해져서 넘 좋잖아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 수프도 좋지만 역시 편한건 바로 컵스프죠! 뜨거운 물만 넣고 저어주면 맛있는 수프가 완성되죠.

폰타나 컵수프는 컵 1개에 수프 1봉과 스푼이 들어있어서 아침으로도 좋지만 회사에서도 가볍게 아침으로 먹기도 좋아요. 자주는 아닌데 종종 늦잠자서 밥 안먹고 출근하는 경우가있는데 하루종일 힘이 없더라구요. 대충 과자로 때우는 편인데 수프로 먹으면 더 든든하고 좋을 것 같아요!

유럽 각 지역의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든 폰타나 수프, 유럽에서는 각 지역의 신선한 원재료와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든 다양한 수프를 즐겨 먹습니다. 폰타나 수프로, 유럽의 여유롭고 따뜻한 일상을 느껴보세요.

<조리방법> 수프 1봉의 내용물을 컵에 넣습니다. 뜨거운 물 140ml를 컵에 붓습니다. 스푼으로 잘 저은 후 1분 후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스푼으로 충분히 저어야 정통 루 방식의 깊은 수프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4종 중에 뭘 먹을까하다가 짝꿍은 고소하고 달달한 콘수프를 골랐고!

저는 담백하고 짭조롬한 양송이 수프를 골라봤어요.

뭔가 고급 식당에서 수프가 이런 큰 볼에 담겨져있는걸 본적이 있어서 있는대로 파스타볼에 담아서 먹어봤어요. 넓은 접시도 좋지만 머그컵에 편하게 만들어서 먹어도 좋아요!

 

물의 양은 정해져있지만 취향에 따라서 부어서 드시면 됩니다. 짝꿍은 살짝 꾸덕한 스타일을 좋아하고 저는 묽은 수프 스타일을 좋아해서 물을 조금 덜 넣거나 더 넣어서 즐기는 편이에요.

뜨거운 물을 넣고 적당히 잘 섞어줍니다. 그래야 전통 루 방식의 깊은 수프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또 열심히 열심히 충분하게 저어주었어요.

달달하고 고소한 콘수프는 옥수수 알갱이도 토핑으로 올라갑니다.

짭조롬하고 담백한 양송이 수프도 안에 알갱이가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수프만 먹어도 맛있지만! 빵을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죠. 수프에 넣은 물 끊는 동안 열심히 빵은 토스트해서 준비해두면 너무 좋습니다!

수프는 역시 빵이랑 곁들여서 먹어야 더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있어보이게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주었어요.

뉴질랜드 스위트콘에 뷰드러운 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뉴질랜드 스타일의 폰타타 수프!

뉴질랜드 스타일의 수프는 이런 맛이구나! 편하게 집에서 맛여행을 하게 되었네요.

양송이를 구워 버섯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이탈리아 피에몬테 스타일의 폰타나 수프!

갓 구운 빵과 함께면 더욱 맛있습니다.

빵위에 수프를 듬뿍 올려서 먹으면 정말 더 맛있어요. 평소에 양송이 수프를 좋아하는데 너무 가볍지도 않게 적당히 묵직한 맛으로 깊이가 느껴지는 수프라서 좋았고 양송이도 씹혀서 더 맛있었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는 머그컵에 수프 넣어서 먹지만 진짜 아무것도 하기 귀찮은데 배는 고플때 먹기 좋은께 바로 컵수프입니다.

안에 스푼이 들어있어서 뜨거운 물을 넣고 저어서 바로 호로록 마시기 좋아요.

폰타나 컵수프는 세계 각 지역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든 정통 수프로 유럽 전통 루 방식으로 완성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루는 많이 들어봤는데 정확한 뜻을 몰랐는데 밀가루를 버터에 볶은 것으로 서양 소스를 만들기 위해 기본 소스로 들어가는 거라고 해요. 그 외에 가공유크림, 혼합식용유, 착색료 등 무첨가라 더욱 건강한 수프입니다!

아침간편식 폰타나 수프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