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파파존스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골드링, 파파스 파스타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주말 집에서 뒹굴뒹굴~~~ 동생이랑 둘이 집에 있는데 요리해서 먹기는 귀찮고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동생이 간만에 피자나 먹자 해서 주문했어요. 피자하면 역시 파파존스피자 아닐까요? 진짜 짭조롬하고 토핑도 가득해서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피자랑 파스타 주문하니까 3만원 넘게 나와서 반띵금액 보내라고 하니까 뭔놈의 피자가 그리 비싸냐며 ㅋㅋㅋ 피자가 기본 이정도 하지 안나여?

따끈따끈 배달될 피자랑 파스타!

동생은 꼭 피자 먹을때 파스타를 시키더라구요. 파스타 혼자 다 먹고 피자를 먹음 ㅋㅋㅋ

안심스티커로 안심하고 먹어봅시다!

갈릭디핑 소스랑 피클은 기본으로 2개 제공됩니다.

둘이서 먹기엔 양이 많지만 피자는 남으면 또 다음날 먹음 되니까 무조건 라지사이즈!

진짜 둘다 간만에 피자!

동생이 좋아하는 파스타도!

피자는 종류가 다양해서 살짝 결정장애 왔는데 베스트 메뉴라고 해서 먹어봤어요!

피자 엣지는 오리지널, 치즈롤, 골드링 있는데 역시 달달한 골드링이쥬!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골드링) L 31.5 깊고 진한 6가지 치즈에 햄, 베이컨, 페페로니 담백하고 두툼한 감자청크의 조화!

햄, 베이컨, 페페로니, 감자청크 토핑이 가득 올라가있어요!

파파스 파스타(미트) 7.9

짭조롬한 토마토소스 파스타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올라가있어요. 동생이 다 먹어버려서 맛은 못봤지만 ㅋㅋㅋ 혼자 다 먹은거 보면 맛있는거겠죠?ㅋㅋㅋ

피자랑 파스타 조합은 역시!

짭조롬한 치즈, 토핑 가득이라 더 맛있는 파파존스피자!

포테이토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특히 감자청크 토핑이 제일 맛있었어요!

피자는 맛있지만 느끼해서 2조각 이상 못멋겠다는 ㅋㅋㅋ 결국 둘이 먹다가 4조각 정도 남아서 냉동실행! 나중에 데워서 다시 먹어야징

파파존스피자! 맛있는 메뉴 많지만 인기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본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제가 좋아하는 치즈, 베이컨, 페페로니, 포테이토 가득 올라가있어서 더 맛있었던 피자였어요. 골드링이라 달달한 고구마 무스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는데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면 카드할인이벤트도 있더라구요. 나중에는 홈페이지로 주문해서 할인받아서 먹어야겠어요!

파파존스피자 메뉴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