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아지생일파티 강아지생일케이크! 봄이까까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강아지생일파티 생일케이크로 좋은 봄이까까!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이라고 해요. 반려동물에게 딱 맞는 맞춤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어요. 짝꿍 강아지 두리 선물로 준비해봤어요. 반려동물도 가족이니 생일을 같이 챙겨줘야죠. 강아지 생일날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케이크라니! 디자인도 진짜 너무 이뻐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강아지케이크는 전국 택배발송이 가능해요. 택배로 받는거라 걱정했는데 정말 안전하게 포장되서 안심하고 택배로 받을 수 있어요!

냉동상태로 배송되어서 냉장으로 해동하면 됩니다. 실온에서 해동하면 갈라짐현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해요. 하루전에 미리 냉장고에서 해동하면 됩니다.

<보관방법&유통기한> 베이커리류/츄르류: 냉장 3일/냉동 한달, 건조간식: 냉장 일주일/냉동 한달, 김밥, 치킨, 소시지: 냉장 일주일/냉동 한달, 볶음밥류: 냉장 3일/냉동 한달 <급여방법> 베이커리류/츄르류: 전자레인지 10초 정도 돌려보시고 따뜻해지면 급여해주세요. 건조간식: 냉동보관 후 실온에 두어서 찬기를 빼준 후 급여해주세요. 김밥, 치킨, 소시지: 전자레인지에 30초씩 돌려보시고 따뜻해지면 급여해주세요. 볶음밥류: 전자레인지에 10초씩 돌려보시고 따뜻해지면 급여해주세요.

주말에 본가 놀러왔어요. 생일파티 할 생각에 두근두근! 강아지케이크는 처음이라 진짜 더 기대되었어요. 강아지생일파티 필수품은 역시 케이크죠!

 

케이크선물로 포장도 정말 너무 이쁘네요!

 

안쪽에서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서 제공됩니다.

간식 주의사항도 꼼꼼히 읽어보세요. 케이크의 경우 차가운 상태에서 바로 급여하면 반려동물이 구토나 설사를 할 수 있어서 찬기가 제거된 후 급여를 해야 한다고 해요.

귀여운 두리 >_< 예약할때 사진과 문구를 요청할 수 있어요. 귀여운 두리와 제가 신청한 문구로 딱 만들어진 케이크를 보니 넘 신기했어요!

귀여운 두리가 풍선 들고 손들고 있는거 넘나 귀엽네요 >_<

생일날 생일모자가 빠질 수 없죠. 히히히 제대로 생일분위기~

케이크 색감도 핑크컬러랑 화이트톤으로 맞춰달라고 했는데 오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

파스텔 컬러감이라 진짜 너무 마음에 쏙 들어요!

귀여운 두리 생일이니까 모자도 써야징 >_<

넘나 귀여운 두리랑 같이 사진도 찍었지요. 남는 건 역시 사진이쥬!

자르는데 혀 낼름~ 먹는건 줄 아는지 진짜 넘 귀엽네요.

한번에 너무 많은 양을 급여하면 구토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권장 급여양에 맞게 급여하면 됩니다. 사료포함 체중에 6%가 보통의 권장급여량이라고 해요.

강아지생일케이크는 무슨 맛일까? 진짜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강아지생일케이크로 단면도 진짜 케이크처럼 똑같아요. 진짜 시트도 있고 안에 부드러운 크림이 샌드되어있어요!

한입씩 먹기 좋게 잘라서 준비해봤어요.

강아지생일케이크 비쥬얼도 이쁘지만 맛까지 좋네요. 두리야 무슨 맛이야? 그렇게 맛있죠? 오구구구구

다 먹었따아 오구구 진짜 너무 잘 먹더라구요. 남은 케이크는 밀폐용기에 소분해서 배식해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귀여운 강아지생일케이크로 재밌는 강아지생일파티 즐겼지요! 봄이까까는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으로 모든 간식은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고 해요. 인스타에 보니 케이크는 물론 다양한 수제간식도 판매하더라구요. 귀여운 두리 간식도 구입해야겠어요!

강아지생일케이크 봄이까까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