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마지막날 오슬로 호텔, 조식 후기!

 

 

 

드디어 제주도여행 마지막날 후기입니다! 23일에 또 엄마랑 제주도여행가는데 그때도 여행 잘 다녀오고 후기를 남길께요~ 빨리 떠나고 싶네요.

 

 

 

제주도여행 마지막날, 태풍의 영향으로 아침에 결항 문자를 받고 둘다 멘붕이 왔다는 ㅋㅋㅋ 부랴부랴 항공사에 전화해서 다음날 비행시간으로 다시 재결제하고 공항근처 숙소로 알아봤어요. 가격대비 괜찮았던 오슬로 호텔!

 

오슬로호텔 외곽이 엄청 유명하죠! 알록달록 이쁜 컬러인데 실제로 보면 엄청 이쁘지는 않아요 ㅋㅋㅋ 외관이 살짝 오래된 느낌이 나더라구요. 오슬로 호텔은 로긴 리조트 바로 옆에 있는데 체크인은 로긴리조트에서 해야하더라구요. 체크인하고 다시 차로 오슬로호텔로 와서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왔어요!

조식포함으로 결제 1박에 6만원이였어요! 2인 가격으로는 괜찮았고 공항이랑도 가깝고 롯데렌트카 반납장소랑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첫날이나 마지막날 공항근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내부는 따로 사진을 못 찍었는데 그냥 깔끔한 호텔이였어요!

점심은 동문재래시장에서 먹고 호텔 근처 빵집에서 빵이랑 커피 마시고 숙소로 체크인! 체크인하고 저녁을 먹으러 나가려고 했는데 바람이 심상치 않더라구요... 태풍을 직접적으로 느껴볼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제주도에서 이렇게 느껴보더라구요. 도저히 차를 끌고 나가서 저녁을 먹을 수 없는 상황이라.. 혹시나 배달음식이 있을까 호텔 프런트에 물어보러 갔는데 이날씨에 도저히 미안해서 배달 주문할수가 없더라구요. 왠지 배달도 안해줄것같기도 하고 결국 저녁은 빵집에서 먹고 남은 빵 먹으면서 버텼다는 ㅠㅠ

다음날 너무너무 기다렸던 조식! 여행내내 호텔 조식은 신청 안했었는데 마지막날은 여유롭게 호텔에서 먹고 바로 공항으로 가려고 조식포함으로 했는데 딱 좋았어요. 간단하게 먹기엔 호텔 조식이 최고죠!

오슬로호텔 조식 기대를 많이 안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빵, 밥, 시리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스프도 있고 국도 있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시리얼도 있고 빵과 어울리는 튀김류,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반찬들까지 조금씩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좋았고 태풍때문인지 손님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아침 식사하기에 딱 좋았어요!

둘다 너무너무 배고파서 가득가득 담아왔어요!!

너무 맛있었던 새우볶음밥이랑 돈까스! 이건 추가로 더 먹었다는~

달달한 옥수수스프랑 빵까지! 식빵에 옥수수스프 찍어먹으면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든든하게 아침 먹고 체크아웃하기전에 호텔근처 해안도로로 소화도 할겸 산책하고 왔어요!

숙소오는길에 보였던 해안도로였는데 전날 태풍때문에 구경도 못했다는! 마지막날도 태풍의 영향이 살짝 있어서 비도 조금오고 파도랑 바람도 장난아니더라구요!

숙소에서 5분정도 걸어서 나오면 보이는 공원!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공원이라니~ 아침부터 바다 보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_<

바람이 느껴지시나요?! 시원한 바람과 시원한 파도를 보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도여행와서 바다를 가장 많이 봤는데 너무 즐거웠어요. 역시 바다는 너무 좋아요~♥

호텔 체크아웃하고 롯데렌트카 반납하고 제주공항으로~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면세점 구경했어요. 아빠 담배 구입하고 카카오프렌즈샵이 있어서 구경했어요!

카카오프렌즈샵에서 구입했던 프렌즈펜! 면세점이라 면세가라 더 저렴하더라구요!

귀여운 어피치 해녀!

카카오프렌즈샵 면세점은 생각보다는 상품이 많지는 않아서 카카오프렌즈샵 좋아하는 분은 제주점을 방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제주공항은 진짜 생각보다 작아서 할게 별로 없더라구요. 카페를 갈까 했는데 오가다카페로!

한라봉음료가 있어서 한라봉차랑 한라봉에이드 주문하고 한라봉 피낭시에도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뭔가 제주도 오면 한라봉음료가 괜히 땡기더라구요~

짠! 면세점에서 틴트 구입했어요 >_< 여행오면 꼭 하나씩 구입하는 틴트! 입생로랑갔는데 컬러가 이쁜컬러가 별로 없어서 디올 틴트로~ 디올틴트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발색도 이쁘고 끄적임도 없어서 딱 좋았어요!

비행기 타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비가 조금와서 30분정도 연착됐어요. 전날 태풍의 영향으로 이날도 지연, 취소가 꽤 있더라구요!

안녕 제주도~~~~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친구랑 니니즈캐릭터 소품 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없어서 아쉬웠는데 진에어에서 발견! 진에어 니니즈 콜라보 상품이 있더라구요. 우와~ 다음 여행때 같이 구입하기로 약속 꼬옥! 했다는 니니즈 트래블킷 너무 갖고싶네요.

 

제주도 가는동안 저는 꿈나라로~ 친구가 찍어준 하늘사진♥ 너무 이쁘더라구요! 친구랑 또 태국여행가자고 얘기중인데 여행 포스팅하니까 빨리 떠나고 싶네요~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요!

 

 

공항도착하자마자 왜이렇게 배고픈지 ㅋㅋㅋ 나와서 바로 식당으로 고고했어요. 얼큰한게 생각나서 순두부찌개 주문!

친구는 부대찌개! 늦은 점심으로 든든하게 먹고 배불리 집으로~ 너무 즐거웠던 4박 5일 제주도여행♥ 태풍때문에 날씨는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충분히 너무 즐겁게 즐기고 왔던 여행이였어요. 제주도 관광도 많이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친구랑 너무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엄마랑 떠나는 제주도여행도 너무 기대중입니다~

즐거웠던 가을 제주여행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