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젤라띠젤라띠 맛추천! 젤라또 이천쌀, 레몬, 크렘브륄레, 초콜릿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주말에 스타필드 쇼핑 갔다 왔어요. 진짜 얼마만에 쇼핑인지 계속 옷사러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큰맘 먹고 이것저것 사러 왔어요. 일단 짝꿍찬스로 투피스 정장이랑 구두, 그리고 짝꿍 생일 선물로 티셔츠랑 바지 구경하러 왔지요. 오랜만에 이쁜 옷 입어보니까 진짜 다 이쁘고 사고 싶더라구요. 쇼핑은 하루종일해도 너무 재밌는데 ㅋㅋㅋ 울 짝꿍은 힘들어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아서 덥긴 덥더라구요. 쇼핑하다가 잠깐 쉴겸 아이스크림 먹으러 왔지요!

 

스타벅스 오면 가장 생각나는게 바로 젤라또! 젤라또 기다리는 울짝꿍 어깨 아주 듬직하구먼♥

 

젤라또 투고박스! 나중에 꼭 박스로 사와서 먹어야지

젤라또컵 2가지맛으로 두개 주문했어요. 각자 먹고 싶은 맛 두개씩 골랐지요!

진짜 종류가 다양하지만 항상 오면 먹는 맛은 정해져있지요!

젤라또 담는거 보는것도 재밌어용!

오예! 오랜만에 먹는 젤라또네요.

먹기전에 인증샷도 남겨봅니다!

저번에 편의점에서 이천쌀 젤라또 콘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완전 맛없어서 실망했었는데 역시 젤라띠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고소하고 쌀 알갱이가 씹히는게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맛이 강하지 않아도 심심한 그 맛이 좋아요. 레몬은 진짜 혀에 빵꾸나는 그런 맛인데 진짜 좋아해요. 쌀이랑 레몬 둘이 같이 먹으면 더 맛있지요!

짝꿍이는 크렘브륄레랑 초콜릿 골랐어요. 딱 울 짝꿍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 둘다 먹어봤는데 초콜릿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카카오맛이 진해서 좋았고 크렘브륄레는 카라멜 맛이 너무 강해서 그냥 쏘쏘였다는 ㅋㅋㅋ 짝꿍은 둘다 맛있다고 했어요.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맛집으로 유명한데 개인적으로 이천쌀 젤라또는 정말 꼭 드셔보세요!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맛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