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대원데이클래스 실내데이트 추천! 데생그리다 건대백드롭페인팅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너무너무 더운 요즘! 나가서 데이트하고 싶은데 진짜 너무 더워서 돌아다니긴 넘 싫고 이럴때 좋은 실네데이트가 바로 공방데이트! 건대백드롭페인팅을 배울 수 있는 건대원데이클래스 수업이 있다고 해서 배우러 왔어요. 짝꿍이랑 원데이클래스 그림 배웠었는데 이번엔 백드롭페인팅! 백드롭페인팅은 처음이라 엄청 기대했어요.

나만의 감성으로 예술을 창조하는 드로잉 스튜디오 데셍그리다와 함께 추억과 감성을 기록해보세요. 쾌적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함께하는 나만의 감성으로 예술을 창조하는 드로잉 스튜디오 데생그리다와 함께 추억과 감성을 기록해보세요.

 

데생그리다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 별 이용시간이 상이합니다. 성인 클래스의 경우 평균 1~2시간 소요된다고 해요.

▶드링크 메뉴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바닐라 라떼, 돌체 라떼, 레몬에이드, 유자티, 그린티, 얼그레이티 마시면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도안, 캔버스 그림, 백드롭 원데이클래스, 우화 원데이 클래스, 키즈아트, 아이패드 인물화 드로잉 원데이, 석고상 페인팅 등 다양한 클래스가 준비되어있어요!

곳곳에 멋진 그림들이 가득했어요!

전부터 배워보고 싶었던 백드롭 페인팅을 배울 생각에 엄청 설레였어요!

다양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석고상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석고상 페인팅 수업이 있더라구요!

백드롭, 유화 원데이 클래스 다양한 사이즈!

도안을 선택해서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저희는 백드롭 페인팅을 배워보기로 했어요! 뭔가 추상적이면서 느낌있어서 배워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배워보네요.

백드롭 질감을 또 고를 수 있다고 해요. 완전 맨들한 질감부터 알갱이가 있는 질감까지!

그냥 봐서는 모르겠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원하는 질감으로 각자 선택했어요!

질감을 선택하고 색을 선택해야합니다. 색은 2~5개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작은 사이즈의 캔버스를 이쁘게 꾸며봅니다!

저는 세가지 컬러를 선택해봤어요. 핑크는 생각보다 핫핑크라 중간에 다른 색으로 바꾸긴 했어요!

백드롭 페인팅을 하는 도구 등장! 정말 도구도 다양하네요.

아크릴화 그릴때 물감을 섞을때 사용했던 그 나이프 모양으로 그림을 그리더라구요!

백드롭은 도구부터 생소해서 어렵게 느껴졌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두가지 색으로 이쁘게 그려봤어요.

백드롭 페인팅은 딱 정해져있는게 아니라 추상적으로 느낌대로 그리면 되는건데 오히려 저는 그게 더 어렵더라구요!

 

설명 열심히 듣고 짝꿍이랑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그림을 그렸어요!

짠! 어떤가요? ㅋㅋㅋ 살짝 투박한 느낌은 있지만 색감은 완전 마음에 들어요!

붓이 아닌 나이프로 그림을 그린다니 신기했어요!

짝꿍은 알갱이가 들어있는? 느낌의 물감을 선택했어요. 바다를 표현하고 싶다고 했는데 뭔가 바다보다는 눈같은 느낌?

백드롭 페인팅은 이렇게 끝나는건가 했는데?

반짝이를 올릴 수 있다고 해서 무조건 해야지!!

뭔가 반짝이가 올라가니까 더 멋진 느낌?

색감도 마음에 들지만 뭔가 질감이 더 마음에 들어요!

짠! 멋지게 완성된 백드롭 페인팅 어떤가요?

백드롭은 캔버스에 질감와 색감을 표현해 내는 방식 중 하나라고 해요!

진짜 정형화된 그림이 아닌 온전히 색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고 질감으로 더 멋스러운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다른 질감으로 또 해보고 싶어요. 백드롭 페인팅은 바로 마르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박스 포장을 해주셔서 집까지 안전하게 잘 가져왔어요. 집에서 바짝 말려준다음에 멋지게 걸어두었어요. 뭔가 다른 느낌인데 같이 둬도 이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요즘 너무 더운데 실내데이트를 찾는다면 데싱그리다 추천드립니다!

건대 실내데이트 백드롭페인팅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