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안스베이커리 소금빵, 명란파파바게트, 밀크페라미드!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하남 스타필드에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바로 안스베이커리! 후기를 보니 인천 송도에서 유명한 베이커리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입구로 들어오면 스타벅스 바로 맞은편에 있는데 사람이 북적북적 거려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쇼핑 다 하고 집에 가기전에 들려서 사가기로 했어요!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집 안스베이커리!

빵 종류도 진짜 많고 안쪽으로 카페 좌석도 있어서 드시고 가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원래 여기에 평양냉면집이였던것 같은뎅 ㅋㅋㅋ 언제 빵집으로 바꿨징?

그랜드 오픈일에 맞춰 운 좋게 왔네요. 오픈이벤트로 4월까지 제조 음료 구매시 쫀득 브라우니 쿠키 증정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가장 눈에 띈 친구는 바로 밀크 페라미드! 다들 쟁반에 하나씩 두고 구경하더라구요ㅋㅋㅋ

한 입 가득 생크림 페스츄리, 촉촉한 페스츄리 속에 커스타드 크림과 생크림 가득!

소보로빵, 바삭함과 촉촉함이 일품인 추억의 빵! 단팥빵 달달한 국내산 팥앙금과 호두가 가득

모카빵, 달달한 백앙금이 들어있는 커피향 가득 부드러운 모카빵

누텔라 초코 크로와상

토마토 포카치아, 공주밤빵 특제 소스에 조린 공주 밤이 한 가득

<명장추천 1> 버터 풍미 가득 소금빵 통버터를 돌돌 감아 구어낸 쫄깃하고 짭조롬, 담백한 롤 빵

<명장추천 2> 몽블랑 겹겹이 돌돌 말려있는 버터 풍미 가득한 촉촉 페스츄리

 

<지점추천> 명란 파파 바게트 특제 명란소스와 베이컨이 송송~ 대파가 파파~ 치즈가 솔솔~

감자 바게트, 피자 바게트

소금빵이 가장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진짜 많더라구요. 다들 두세개씩 담았더라구요.

데리버거 양상추와 토마토, 패티의 만남

팥모스 부드러운 크림과 앙금이 들어있는 추억의 팥모스 빵을 만나보세요.

솔드아웃! 명란 바게트 가장 인기 많은 빵이라고 하는데 ㅠㅠ 저녁시간대라서 그런지 없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지!

츄로링 반죽 안에 크림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쫀득한 고급 츄러스

밀크 페라미드 페스츄리&피라미드! 겹겹이 쌓아 올린 겉바속촉 81층 페스츄리, 안스베이커리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된 리치하고 꽉 찬 우유크림

비쥬얼이 진짜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디자인 특허 제품이라고 해요.

피라미드 모양으로 페스츄리가 81층이나 +_+

누네띠네 바삭한 페스츄리 위에 슈가 쿠키의 조화

호두 미니 파이 바삭한 파이 속에 다진 호두를 넣은 파이

까눌레 프랑스 보르도 지방의 전통 구움과자, 초코 까눌레

초코 구움 도넛 부드러운 구움 도넛과 바삭한 초코 크런지, 초코 퐁당 쇼콜라 달콤한 가나슈가 퐁당 들어간 미니 초코 케익,

초코 스콘 초코칩이 들어간 바삭한 스콘, 생도넛 추억향이 물씬 도넛 속에 앙금이 가득!

특허증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다양한 케이크 종류도 가득합니다!

딸기 가득한 이쁜 비쥬얼의 케이크가 정말 많네요.

다음 짝꿍 생일에 케이크는 안스베이커리로 해야겠다!

케이크도 맛있으려나~?

완전 추억돋는 초콜릿케이크!

바삭하고 고소한 롱 바게트에 안스만의 특별한 소스가 들어간 명장 샌드위치 유럽 전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과 안스베이커리 특제 소스까지!

카라멜 딸기, 쫄깃 요거트, 쫄깃 바스크

다양한 휘낭시에 종류까지!

미니 명장 카스테라, 미니 녹차 명장 카스테라

먹고 싶은거 두개씩 골랐지요! 거의 내가 다 고르긴 했지만 ㅋㅋㅋ

대한민국 제과 명장의 집은 역시 다르네요. 줄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도 계산줄은 빨리 줄어요.

빵 가득 들고 집에 가는길 이쁜 보름달이 떴길래 찍어봤어요!

요즘은 빵값도 정말 비싸요비싸! 근데 맛있으니 어쩌겠어요 먹어야죠!

바로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저희는 다음날 아침에 먹었어요!

밀크 페라미드, 소금빵, 초코 구움도넛, 명란파파바게트

빵에는 역시 커피죠! 시원한 아아 만들어서 같이 먹어봤어요.

아침하기 귀찮을때는 빵이 최고죠 ㅋㅋㅋ

명란파파바게트는 살짝 오븐에 구워주었어요. 짭조롬한 명란과 짭조롬한 베이컨 그리고 달달한 파 까지 너무 조합이 좋았어요. 진짜 이색적인데 맛있었어요. 먹고나면 입안에 파향으로 가득해서 바로 양치를 해야하지만 또 먹고 싶은 바게트! 소금빵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구입해서 바로 먹지 않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퍽퍽하더라구요? 반정도 먹고 반은 버렸...

가장 기대됐던 밀크 페라미드! 비쥬얼은 이쁜데 이쁜만큼 먹기 정말 힘들더라구여 ㅋㅋㅋ 이렇게 잘라서 안에 우유 크림이랑 같이 먹는건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그 자체! 피라미드 위에 스포이드에 뭐가 담겨있는데 뭔가 얼그레이인 느낌? 페스츄리 위에 뿌려서 먹으면 향이 좋았어요. 안에 우유크림이 진짜 진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크림은 안좋해서 쏘쏘였는데 크림을 좋아하는 짝꿍은 완전 호호호! 짝꿍이 나머지 다 먹었다는 ㅋㅋㅋ 안스베이커리 명장의 빵집 답게 다양한 베이커리와 특허빵을 맛볼 수 있는 곳이였어요. 다음에는 못먹었던 명란바게트 꼭 먹어볼래요!

안스베이커리 소금빵, 명란파파바게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