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리단길 디저트카페! 디저티스트 밀푀유 바니유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송리단길 디저트카페로 유명한 디저티스트 다녀왔어요. 송리단길 카페 찾다가 발견한 곳! 찾고보니 디저트카페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딱 바로 앞에 보이는 카페가 아니고 건물 2층으로 올라가야하는 카페라서 잘 안보였던 것 같아요. 대기가 길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점심시간대에 방문하니까 널널했어요!

디저티스트, 케이크 커피!

 

블루리본 서베이, 망고플레이트 인기 맛집!

디저티스트는 디저트를 전문으로 하는 디저트 공간입니다. 동경제과학교 교토제과학교를 졸업하고 피에르에르메, 몽상클레르, 나폴레옹등에서 경력을 쌓은 젊은 두 셰프가 운영합니다.

매장은 정말 깔끔합니다.

 

아기자기하니 이쁘게 꾸며져있는 공간입니다.

테이블당 생화가 있는데 진짜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창가자리도 있고 전체적으로 뷰가 좋아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대기 웨이팅이 걱정된다면 일찍 방문하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일요일 12시쯤 도착했어요!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다양한 디저트 +_+

프레지에, 밀푀유 바니유, 쇼콜라 루즈

말차오페라, 오랑쥬 노와젯, 쇼콜라 루즈

바닐라 타르트, 타르트 플뢰르

▶디저티스티 메뉴, 가격

<음료> 사이폰 아메리카노, 사이폰 카페라떼, 돌체 라떼, 아인슈페너, 콜드 브루 커피, 쇼콜라, 오렌지&레몬 에이드, 스트로베리 블랙티, 홍차(마르코폴로), 루이보스(루즈-디카페인), 카모마일(SMITH 메도우), 세이지, 와인(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파르페> 벚꽃 파르페(벚꽃셔벗, 장미셔벗, 체리셔벗) <마카롱> 더블 바닐라, 피스타치오, 마르코폴로, 잭다니엘 쇼콜라, 레몬

디저트 전문 카페라 에스프레소 머신 대신에 사이폰 기구가 있더라구요. 사이폰 커피는 얘기는 들어봤는데 실제로 처음봐서 넘 신기했어요!

달달한 디저트랑 사이폰 아메리카노, 콜드 브루 커피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밀푀유 바니유 8.5 푀이타주, 바닐라크림, 통카쥬레! 비쥬얼도 정말 이쁜데 달달하고 바닐라향이 넘 좋았고 아메리카노랑 페어링도 넘 좋았던 디저트였어요.

디저티스트, 디저트와 아티스트의 합성어인 디저티스트는 이름만큼이나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두 남자의 디저트가 이곳에서 시작된다. 여러 잡지에 소개된 디저트 맛집입니다!

너무 단맛이 진한 디저트는 안좋아하는데 적당한 바닐라 크림과 바삭한 밀푀유시트가 너무 맛있었던 디저트였어요. 매장에서 먹는 분도 있지만 테이크아웃으로 구입하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카페가 깔끔하고 예뻐서 사진찍기 좋은 카페니까 이쁜 사진도 남기고 오세요! 시즌 한정메뉴도 있는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벚꽃몽블랑 플레이트'였는데 비쥬얼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나중에는 미리 예약하고 시즌 한정 플레이트를 먹어보고 싶어요!

디저티스트 송리단길 카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