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동역 맛집 데카망 텐동맛집! 데카텐동

 

 

강동역 텐동맛집으로 유명한 데카망 다녀왔어요! 전부터 텐동을 엄청엄청 먹어보고싶었는데 특히 엄청 유명한 샤로수길 텐동요츠야를 무지무지 가고싶었는데 샤로수길이 너무 멀기도 하고 ㅠㅠ

 

 

 

 

웨이팅이 장난이 아니라고해서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집에서 가까운곳에서 텐동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데카망!

 

요즘 맛집은 망고플레이트에서 많이 참고하는데 강동역 맛집에서 발견한 텐동!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다녀왔어요~

▶데카망 위치

 

주소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62길 13

전화번호

010-7484-8424

영업시간

매일 11:30~20:30

B.T 14:30~17:30, 월요일 휴무

강동역이랑 천호역 중간에 위치해있는데 강동역에서 조금 더 가까워요! 강동역 4번출구로 나와서 계속 쭉쭉 걷다가 주유소가 보이면 바로 골목으로 들어가면 좌측에 바로 보이는 텐동맛집! 데카망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왕만두, 뚱뚱이 만두라는 뜻인데 맞나..?

늦은 점심으로 방문했어요. 브레이크타임시간이 2시 30분부터인데 2시에 딱 잘 맞게 도착했어요! 텐동은 주문과 동시에 바로 제공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들어오자마자 맛있는 고소한 튀김냄새가 가득했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작고 주방앞에 바로 바테이블이 전부였어요! 내부 곳곳에 일본느낌물씬나는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진짜 일본에 온 듯한 느낌~ 일본을 못가니 이렇게라도 일본느낌 느끼며 텐동먹기!

▶데카동 메뉴, 가격

데카텐동, 에비텐동, 아나고텐동, 스페셜텐동, 바질토마토, 온천계란! 메뉴는 정말 간단해요. 텐동이랑 사이드메뉴로 바질토마토, 온천계란! 텐동이여도 다양한 구성의 텐동들이! 뭘 먹을까 고민되더라구요. 데카망에 왔으니 시그니처 기본 메뉴인 데카텐동이랑 스페셜 텐동을 주문했어요!

너무 귀여운 고양이 젓가락 받침대 >_<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튀김을 더 바삭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텐동 속 작은 그릇을 앞접시로 사용하세요. 앞접시에 튀김을 덜어두고 소스와 밥을 섞은 후 같이 드세요. 기호에 따라 튀김에 와사비, 시치미를 곁들여 드세요!

본으로 제공된 장국! 장국이랑 밥, 소스는 추가로 제공됩니다!

스페셜텐동 15.0 (장어, 새우2, 오징어, 가지, 단호박, 연근, 팽이버섯, 꽈리고추, 김, 온천계란), 데카텐동 9.0 (새우2, 오징어, 가지, 연근, 팽이버섯, 꽈리고추, 김, 온천계란)

왼쪽 장어가 있는 텐동이 스페셜텐동!

구성은 비슷하고 튀김의 갯수나 가짓수가 조금 다른 느낌!

저는 스페셜 텐동으로 주문했어요! 접시 위에 튀김이 가득가득! 안에 밥이랑 단짠단짠 간장소스도 기본으로 뿌려져있어요~

텐동 속 작은 그릇을 꺼내서 모든 튀김을 덜어두고 소스와 밥을 섞어서 같이 먹는거래요! 그냥 튀김이랑 간장밥을 함께 맛있게 즐기는 느낌이랄까?!

튀김자체도 진짜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원래도 일본식튀김을 좋아하는데 엄청 바삭바삭하고 특히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_<

느끼함을 잡아줄 와사비도! 살짝 느끼할때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진짜 딱이에요~

튀김 종류가 다양한데! 진짜 다 바삭하니 맛있는뎅 개인적으로는 쉽게 먹어보지 못했던 연근 튀김, 팽이버섯 튀김, 꽈리고추 튀김, 김튀김이 이색적이라서 좋았어요!

장어튀김 서비스로 받았어요! 꺄~ 스페셜텐동에 제공된 장어튀김이 작다고하셔서 튀김을 하나 더주셔서 친구랑 하나씩 먹어서 더 좋았다는 ㅋㅋㅋ

 

기본으로 제공된 아나고튀김도 크기가 괜찮다고 생각했는뎅! 신경써주시는 부분이 좋더라구요.

바삭한 튀김이랑 단짠소스와 밥이랑 함께 먹는 텐동!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일단 조합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점심으로 먹어서 맥주는 안먹었는데 저녁에 방문한다면 맥주랑 함께 먹으면 정말 딱이겠다싶었어요. 친구는 괜찮다고 했는데 저는 살짝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단무지랑 와사비를 많이 올려서 먹었는데 탄산이나 맥주랑 함께 먹으면 딱 좋겠다 싶었어요! 다음에 또 갈껀데 그때도 스페셜텐동으로 먹으려구요~

강동역 텐동맛집 데카망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