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양재역 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로마옥!

 

 

양재역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로마옥 다녀왔어요!

 

 

 

친구가 회사회식으로 다녀와서 맛있었다고 추천해줘서 다녀왔는데 분위기도 좋았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특별한날 와인 한잔 먹고싶을때 추천드리고 싶은 레스토랑이예요~

 

로마옥은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셰프의 한식과 양식을 결합한 퓨전요리와 안주를 다양한 주류와 함께 곁들여 즐기실 수 있는 다이닝 펍입니다. 평일 런치(12:00~15:00) 에는 런치 스페셜 메뉴만 주문가능하며 디너 메뉴를 원하는 경우 사전예약(1일전)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에는 런치메뉴가 아닌 일반 메뉴로 주문가능합니다.

▶로마옥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48길 11

전화번호

02-577-2396

영업시간

12:00~23:00 (B.T 15:00~17:00)

저번에 양재역 갔을때 식사하고 소화도 시킬겸 돌아다니면서 봤던 식당인데 외관으로 봤을때도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나중에 한번 꼭 가보자 했는데! 이번에 특별한 식사를 하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분위기도 조용해서 연말 모임장소로도 너무 좋겠다 싶었어요!

다이닝 펍 로마옥, 한양식 테이블

로마옥은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셰프의 한식과 양식을 결합한 퓨전요리와 안주를 다양한 주류와 함께 곁들여 즐기실 수 있는 다이닝펍입니다. 한식과 양식의 다채로운 메뉴를 셰프가 수제로 직접 만들어 합리적인 가격대에 남녀노소 편하게 드실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습니다.

런치에만 샐러드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런치에 방문했던 친구는 디너에도 제공되는 줄 알아서 여쭤봤더니 오 서비스로 샐러드 주셨어요 +_+

서비스로 제공된 샐러드치고는 너무 맛있었다는! 주문한 파스타랑 스테이크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 맛있게 냠냠~ 서비스 감사합니다. 또 갈께요 진짜루!ㅋㅋㅋ

파스타랑 스테이크 하우스와인 주문했어요! 둘이서 충분한 양~

등심 스테이크 36.0 구운 채소와 엔초비 버터를 곁들여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등심 스테이크

친구가 방문했을때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어봤다고해서, 안먹어본 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우와~~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진짜 부드럽고 채소로 들어간 감자랑 버섯 토마토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레드와인이랑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트러플 포르치니 크림 파스타 19.0 트러플과 포르치니 버섯으로 만든 꾸덕하고 진한 크림 파스타, 로마옥 시그니처 파스타!

파스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베스트 메뉴로 골랐어요. 둘다 크림파스타 좋아하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크림 소스! 트러플이 들어가서 더 고급스러운 맛이였어요!

분위기 좋은 다이닝펍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먹는 와인 너무 좋았어요! 친구가 와인을 좋아해서 만나면 하우스와인으로 간단하게 한잔 먹는데 아직 와인맛은 모르겠지만 개인적인 취향은 요즘 생기고 있어요. 기회가 된다면 와인공부도 해보고싶어요!

너무 좋았던 로마옥에서 저녁식사♥ 분위기 좋은 다이닝펍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 서비스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레스토랑! 연인들과 함께! 친한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서비스도 주셨으니 다음에 친구랑 또 가려구요 >_<

양재역 다이닝펍 로마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