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북촌한옥마을 어니언 소금빵, 초코스콘, 앙버터!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6월 짝꿍이랑 다녀온 북촌한옥마을,

원래는 런던 베이글을 가고 싶었으나 웨이팅이 엄청나는 관계로 어니언으로 고고! 역시 어니언도 웨이팅이 있긴하지만 런던 베이글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기다릴까 하다가 그냥 테이크아웃으로 집에서 먹기로 헀어요. 어니언 안국점은 한옥이라 이쁘다고 하는데 다음엔 꼭 매장에서 먹어보고 후기 남겨야겠어요!

어니언은 성수점만 가봤는데 안국점도 궁금했어요.

매장 앞에서부터 딱 한옥 문이 있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한옥이 보입니다.

 

매장용, 테이크아웃용 줄이 따로라서 저희는 테이크아웃!

어니언은 진짜 베이커리 찐 맛집!

진짜 맛있는 빵들이 엄청 많아요.

앙버터, 뺑 오 파스타치오, 쇼콜바나나

딸기바라기, 앙셀슈슈

비쥬얼도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 가득가득!

우아! 한옥이 진짜 이쁘긴하더라구요.

저기서 나도 사진 찍고 싶었는데 다음에 찍어보기로!

여기 커피도 맛있었는데 나중엔 커피랑 베이커리 먹으러 와야징!

먹고 싶은 빵은 진짜 많았지만! 딱 세개만 골라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 초코스콘, 앙버터!

테이크아웃은 포장은 금방되더라구요. 진짜 손님이 많구나 ㅋㅋㅋ

한옥에서 베이커리랑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 아쉬운 마음에 사진찍고 왔어요. 런던 베이글은 진짜 아침부터 줄이 엄청나다는데... 언제쯤 가볼 수 있을지 ㅠㅠ 진짜 너무너무 가보고싶다! 북촌한옥마을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역시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많더라구요. 날씨 다시 좋아지면 또 가야지♥

북촌한옥마을 어니언 안국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