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카페 하남 데이트 코스 추천! 시오스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날씨 너무너무 좋았던 주말❤️

엄마랑 오랜만에 주말데이트! 하남에 이쁜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냉큼 다녀왔어요. 특히 완전 동네라서 동네에 이쁜 카페가 생겼다니 넘 좋더라구요. 진짜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이색적인 곳이였어요!

 

이전에 여기가 1층자리 식당건물이였던 거 같은데 멋진 카페가 생겼네요!

들어가는 입구에 작은 연못?ㅎㅎ도 있구~

시오스카페!

무슨뜻인지는 몰랐지만 나중에 카페가서 알게됨!

후기글을 보니 곳곳에 포토존이 많았는데!

입구도 이렇게 넘나 이쁘네요!

시오스는 ㅅ5S입니다.

ㅅ은 장소가 가진 기억 삼각형 공간

5는 자연의 5원소 그리고 5가지 미각입니다.

S는 끊임없이 반복되는 뫼비우스띠입니다.

시오스는 깊은 맛과 깊은 경험을 제공하는 심해 공간

그리고, 시오스는 질서속의 혼돈입니다.

들어오면 바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여기서 편하게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진짜 신기하게 층층이 되어있어요.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바로 창가 뷰를 볼 수 있어요.

바로 앞이 덕풍천이고 푸른 나무가 보여서 정말 이쁩니다. 봄에 오면 벚꽃도 볼 수 있어요!

단체 좌석도 준비되어있어요.

좌석도 진짜 이색적입니다! 2인 좌석 외에도 4인석도 준비되어있어요.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다양한 조형물들도 보여용!

곳곳에 통창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메뉴 주문하고 진동벨 받았고 기다리는 동안!

제일 끝쪽에 앉았어요. 사방이 다 개방된 느낌!

시원한 음료랑 달달한 케이크 주문했어요!

이날은 날씨도 좋아서 하늘도 정말 너무 이쁘고! 완전 힐링❤️

아메리카노 8.0

고소한 원두로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자몽 에이드 8.0

새콤달콤한 자몽청이 가득 들어있는 에이드

요즘 날씨가 진짜 왓다 갔다 하는 거 같아요. 한동안은 엄청 추웠는데 오늘은 날씨 무엇....

진짜 진한 자몽에이드였어요. 보통 자몽에이드 주문하면 살짝 밍밍한데 시오스 자몽에이드는 진짜 지대로!!

커피 완전 내스타일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조용조용한 카페라서 나중에 짝꿍이랑 또 와서 책도 읽고 뷰도 감상하고 오고 싶어요!

당근 케이크!

안에 당근도 진짜 살아있고 고소한 호두도 들어있어서 고소하니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간 당근도 진짜 넘 귀엽지 않나염?

진짜 날씨 무엇 ㅎㅎㅎ

가을 하늘 진짜 너무너무 이쁩니다 >_<

이쁜 카페도 왔으니 사진 남기고 와야죠!

루프탑도 있어서 올라가봤어요.

여기도 포토존이넹 ㅎㅎㅎ

밤에는 루프탑에서 따뜻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삼각형으로 구조가 정말 신기한 카페!

하늘이 진짜 너무 이쁘네요! 하남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생겨서 정말 너무 좋네요. 하남에 이렇게 큰 대형카페가 생기다니 ㅋㅋㅋ 특히 우리동네에 말이에요. 바로 앞이 덕풍천이라 커피마시고 산책도 즐기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포토존도 있으니 이쁜 사진도 남기고 오세요!

하남 데이트코스 카페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