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 타로 송리단사주 타로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짝꿍이랑 오랜만에 사주 보러왔어요! 잠실 타로, 송리단사주로 유명한 타로데이트, 송리단쪽에서 가장 오랜된 사주, 타로를 보는 곳이라고 해요. 매년 짝꿍이랑 새해 전에 꼭 사주를 보러 오는데! 요즘은 이런 저런 고민도 많고 내년에는 큰 계획도 있어서 심란한 마음 달래고자 다녀왔어요.

평소에 사주를 보는걸 좋아해서 자주 보는데 타로데이트에서는 정말 저의 사주를 친절하게 자세한 설명으로 해주셔서 정말 너무 재밌고 뜻깊었어요!

 

타로, 사주 타로데이트!

불안한 미래와 현재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현수막을 보고 따라서 들어가면 2층에 위치해있어요.

잠실에서 오랜기간 한자리에서 사랑받아온 사주 타로 전문 타로데이트!

 

네이버 예약하기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기 좋아요!

저는 끝빵샘 설원 선생님께 상담받았어요!

사주와 타로 모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디테일 질문, 속마음타로, 커플타로/궁합, 사주+타로, 사주를 선택해서 볼 수 있어요.

저는 1990.05.23 03:38

남편은 1989.04.23 08:55

저는 원래 결혼운이 36세에 들어오는데 ㅎㅎㅎ 미리 해버려서 무튼 앞으로 잘 살면 되니까? 저의 사주는 일단 화가 많은데 그 옆에 물이 있고 목이 부족해서 조금 아쉬운? 그래서 물을 멀리하고 나무와 화를 가까이 하라고 하셨어요!

특히 30, 31살이 나름 저의 암흑기였는데 그게 딱 나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저는 36살부터 인생이 확 핀다고 하니 그때까지 열심히 묵묵히 버텨봐야겠어요. 항상 화가 많고 욱하는 성격 때문에 일을 그르치는데 딱 그 부분도 찝어주시더라구요.

짝꿍도 저랑 비슷하게 화가 있고 흙이 많더라구요. 저에게 부족한 나무가 있었으면 환상의 궁합인데 아마 그게 없어서 엄청 좋은 궁합은 아닌걸로 ㅋㅋㅋㅋ

사실 보통 나빠도 솔직하게 말을 안해주시는데 진짜 솔직하게 다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 솔직함이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보통 그냥 이런거고 저런거고 대충 이야기 해주고 넘기는데 설원 쌤은 서적을 보여주시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사주카페를 많이 갔었어도 목, 화, 토, 금, 수에 대한 정확한 의미나 뜻을 몰랐거든요? 근데 진짜 귀에 쏙쏙 이해되게 말씀해주시니까 넘 좋았어요.

사주에 대한 다양한 서적이 있지만 타로 데이트 설원쌤은 이 서적을 보신다고 해요. 우아 +_+

저의 사주를 딱 설명된걸 보여주셨는데 ㅋㅋㅋ

진짜 기가막히게 나였음...

이거 공부하고 싶당 ㅋㅋㅋㅋ

타로데이트는 소마 선생님, 설월 선생님 두분 계십니다. 저는 설원 선생님께 받았어요. 진짜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 자부심이 엄청 나셔서 아주 믿음이 갔어요. 좋은 궁합은 아니지만 서로 이해하면서 행복하게 살라는 말씀도 해주시고 아주 감동감동!

잠실 타로 타로데이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