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선릉역맛집 강정희간장새우 대치점 꽃새우회, 랍스터회!

 

회사회식! 급 잡힌 회사회식으로 너무너무 맛있는 간장새우, 꽃새우회 먹고왔어요. 사장님이 그렇게 맛있다고~~ 맛있고~~ 자랑을 하셔서 얼마나 맛있나 함 먹어보자 했는데! 식당 오자마자 가게 앞 가득가득 있는 새우와 해산물들이 가득해요. 간장새우가 메인이지만 새우 메뉴 외에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매장 위치는 선릉역쪽에 있어요. 주차는 발렛파킹이 가능해서 회사에서 같이 차타고 이동했어요. 맛집답게 근처에 2호점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본점 방문했어요. 단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서 오자마자 바로 세팅되서 냠냠!!

▶강정희간장새우 메뉴, 가격

간장새우, 양념새우, 독도 자연산 꽃새우회, 독도 자연산 닭새우회, 독도 자연산 꽃새우찜 or 소금구이, 독도 자연산 닭새우찜 or 소금구이, 간장새우+산낙지, 간장새우+왕흥새우구이, 간장새우+독도 꽃새우회(닭새우회), 간장새우+독도꽃새우찜or소금구이(닭새우찜 or 소금구이), 전복회, 백고동, 돌멍게, 산낙지, 해물라면, 간장새우 비빔밥, 생우럭탕, 조개탕, 꽃새우튀김, 왕홍새우구이, 새우전

간장새우+백고동, 간장새우+꽃새우튀김, 동해안 피문어(참문어)숙회, 동해안 피문어(참문어)통찜

오늘의 추천메뉴! 동해 돌도다리 사시미+간장새우, 독도 자연산 꽃새우찜 또는 소금구이+간장새우, 아귀사시미+아귀탕+간장새우, 백고동찜+해초+간장새우, 자연산 고랑가리비회+간장새우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 사장님이 쏜다쏜다~ 다양하게 주문해주셨어요. 뭐가 나올지 모르는 상태에서 어떤 메뉴가 나올지 두근두근!

간장새우! 너무 이쁘게 담겨서 제공되었어요. 위에는 청양고추가 가득~

양념게장, 간장게장은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간장새우랑 양념새우는 식당에서 먹는건 진짜 간만이였어요!

새우장은 초밥으로 자주 먹는데 이렇게 새우장만 먹을 수 있다니~ 엄청 싱싱해보이고 간장도 전혀 짜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묵은지 김치가 함께 제공되는데 밥에 묵은지김치랑 간장새우 소스랑 청양고추 넣어서 간장새우비빔밥처럼 먹으면 맛있다고 먹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간장새우 먹기전에 뭔가를 주길래 뭔가 했는데 수란처럼 계란이랑 들기름 소금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그냥 젓가락으로 살짝 섞어서 호로록 마시면 된다고 해요! 서비스로 하나씩 제공되는 계란노른자~

계란 노른자의 효능! 숙취해소 과음으로 피로해진 간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메니오닌 성분함유, 피로회복, 다이어트, 빈혈예방, 키성장, 기억력 향상, 임산부음식, 혈관건강, 눈건강, 심장건강, 비타민D 등 매장에서 전혀 비리지 않게 들기름과 소금을 넣어 준비하였습니다. 그냥 드시기 곤란하시면 새우장을 넣은 밥에 비벼드세요. 꼭 드시고 가세요.

직원분이 알려주신대로 볶음김치 넣고 간장넣고 청양고추도 넣어서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역시 간장밥 맛있어요~

볶음김치가 신의 한수!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고 그 위에 간장새우 올려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간장새우도 먹기 좋게 잘라져있어서 껍질만 쓱 제거해서 한입에 쏙! 양념이 진짜 짜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그냥 밥한공기 뚝딱 할 수 있는 간장새우!

양념새우! 간장도 좋아하지만 매콤한 양념새우도 너무 맛있죠~

기본으로 제공되는 밥이랑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양념이 진짜 매콤하더라구요. 저한테는 살짝 맵긴 매웠는데 그래도 밥이랑 계란이랑 함께 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간장새우랑 양념새우 둘다 너무 맛있어요! 다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사장님이 직원분들 갈때 먹으라고 간장새우랑 양념새우 하나씩 포장해주셨어요. 집에가서 가족들이랑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역시 맛있는거 먹으면 다 가족들 생각나는건 다 똑같나봐요. 사장님 완전 사랑합니다~♥

꽃새우회! 꽃새우꽃새우 말로만 들어봤지 처음 먹어보는거라 엄청 기대했어요 >_<

간장새우, 양념새우 다 먹고 싹 정리해주시고 제공된 꽃새우회!

머리는 튀김으로 다시 제공되서 직접 직원분이 잘라주셨어요. 새우등껍질은 어느정도 손질이 되어있어서 그냥 바로 먹어도 되지만 다리가 징그러워서 저는 손질해서 먹었어요~ 바로 살아있는 생물을 잡아서 주신거라 아직 신경이 살아있는건지... 다리를 뜯을때마다 막 움직이는 거예요! 으아!!!!

으아!!! 으아!!! 하면서도 너무 맛있어서 안먹을 수 가 없었던 꽃새우회! 와사비간장이랑 함께 먹으면 진짜 최고 맛있어요~

꽃새우 머리는 바삭하게 튀겨서 제공되는데 오 이거 진짜 맛있어요. 역시 튀긴게 최고로 맛있죠~ 고소하니 바삭바삭하니!

랍스터회까지 시켜주셨어요. 진짜 대에에에에박! 랍스터회는 저번에 이자카야에서 처음 먹어보고 완전 탱탱한 식감에 완전 반했는데 여기서 또 먹게 되다니! 몸은 랍스터회로 즐기고~

나머지 부위는 다시 가져가셔서 랍스터찜으로 제공해줍니다! 랍스터회 진짜 식감이 탱글탱글하고 너무 맛있어요. 새우회는 살짝 부드럽다면 랍스터는 탱글탱글하고 일단 크기가 크니까 입에 꽉 찬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돌멍게도 사이드로 제공되었는데 멍게는 비린맛이 많이 나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다들 괜찮다고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오! 안비려요. 돌멍게는 비린맛이 덜한가봐요~

꽃새우튀김도 주문했어요. 새우회를 못드시는 분이 계셔서 주문했어요! 마요간장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머리뿔만 조심해서 그냥 한입에 다 먹어도 됩니다. 껍질 통채로 먹어서 더 고소하고 바삭하고 꽃새우라서 그런가 일반 새우튀김보다 훨~~씬 더 맛있는 느낌!ㅋㅋㅋ

비싼거라니까 그냥 다 맛있어요! 회식도 불편한 사람도 없고 딱딱하지 않고 너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라서 더욱 즐겁게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해초 샐러드! 다양한 채소와 해초가 들어간 새콤달콤매콤한 해초샐러드예요~

요기에 회를 넣으면 물회가 된다고 하니~ 식감 좋은 해초가 가득 들어가서 씹는 재미가! 소스도 매콤해서 새우튀김의 느낌함도 딱 잡아줘서 많이 먹었어요!

백고동찜! 아래 진짜로 백고동이 있는데 우와 진짜 손바닥만하고 엄청 커요!

백고동? 백골뱅이? 기름장에 찍어서 냠냠! 백고동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다음코스는 회! 돌 도다미 역시 해산물에 회가 빠질 수 없죠~

오 회도 너무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간장소스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회는 깻잎이랑 막장이랑 먹는것도 좋아하는데 요기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쌈장이 아니더라구요. 뭔가 더 맛이 진하고 더 맛있었어요~

아까 랍스터 먹었던거 쪄서 제공되었어요. 내장볶음밥도 함께 우와~~~

안에 내장이랑 밥이랑 호로록 먹어도 너무 맛있죠! 게도 그렇고 랍스터도 그렇고 내장이 맛있어요 ㅋㅋㅋ

내장 비빕밥까지 참기름 가득~ 깨소금 뿌려서~ 계속 해산물만 먹어서 밥이 땡겼는데 딱 먹고싶을때 볶음밥이 나와서 딱 좋았어요!

집게발이 제일 맛있다고 직접 손질해주셨어요. 탱글탱글하니 너무나 맛있는 집게살~ 손으로 잡아서 그냥 한입에~ㅋㅋㅋ

조개탕! 안에 엄청 가득한 조개랑 엄청 큰 키조개까지~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줍니다!

팽이버섯, 미나리 가득! 무도 가득 들어가있어서 육수가 진짜 시원해요~

조개도 일일이 다 손질해주셨어요. 어느정도 끓여서 국물 먹어봤는데 크~ 국물이 칼칼하니 시원하니 너무 맛있어요! 역시 국물이 최고최고~ 사리는 수제비랑 라면사리 가능한데 수제비 먹으려고 했는데 배가 너무너무 불러서 포기했어요 ㅠㅠ 아쉽지만 다음에 먹어보기로~

꼬막찜! 고막에 초장 찍어서 냠냠~

진짜 종류가 엄청 다양하게 ~ 무슨 거의 풀코스로 즐기는 느낌이랄까? 막 먹고있으면 정리해드리고 새로운 메뉴 드릴께요 ㅋㅋㅋ 우와 또 나와요? ㅋㅋㅋ

 

 

산낙지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주문한 산낙지! 고소한 참기름 쫄깃한 낙지까지 너무 맛있어요~

서비스로 제공해주신 새우전까지! 도저히 배불러서 저는 안먹었는데 직원분들은 다 고소하니 맛있다고 하셨어요. 다음에 또 사장님이 회식으로 델꼬가면 새우전 꼭 먹어봐야겠어요. 간장새우, 양념새우, 랍스터, 꽃새우회, 백고동찜, 돌도다리, 조개탕, 낙지, 꼬막 까지 진짜 한상 가득 맛있게 먹고 왔어요. 회식은 항상 즐겁지는 않지만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친한 동료분들과 먹는건 언제나 행복하죠!

선릉역 간장새우 맛집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