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시맛집 하남수산시장 대박소망수산 하남 횟집 추천!

 

 

주말에 회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친구랑 하남수산시장, 하남수산물복합단지 다녀왔어요. 재작년인가 친척오빠네랑 같이 가서 대게랑 게랑 회랑 엄청 사와서 큰집가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하남에서 가격대비 좋은 하남 횟집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하남수산시장이예요! 원래는 미사리쪽에 있었던 하남수산시장이 황산사거리쪽으로 옮겨졌다고 해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

 

주말이라서 그런지 점심시간대인데도 사람이 북적북적하고 진짜 시장에 온 느낌이더라구요. 딱 수산시장을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바다냄새를 맡으니 오 진짜 수산시장 온 느낌이더라구요. 작년에 동생들이랑 가락시장가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도 진짜 가성비 최고로 잘 먹고왔는데 집에서 가까운 하남에 수산시장이 있다니 더더욱 좋더라구요!

▶대박소망수산 위치

주소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250-5

전화번호

031-791-5446, 010-5029-5003

영업시간

매일 09:00~21:00(연중무휴)

위치는 황산사거리 하남수산시장! 쭉 들어오면 사거리가 나오는데 바로 우측골목으로 들어가면 우측에 보여요. 아침부터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생선회도 바로 떠서 구입이 가능하고 조개도 바로 쪄서 함께 포장도 해줘서 바로 집에가서 세팅해서 먹을 수 있어요! 대박소망수산은 하남수산물복합단지 내 온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포장, 배달전문 활어회 센터입니다. 특히 도매상권으로 타 지역 수산시장보다 시세가 비교적 저렴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정직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활어회 구매시 약 7종여개의 스끼다시(연어, 전복, 낙지, 뿔소라, 해삼, 멍게/제철따라 상이함)를 제공하며 매운탕 포장시 소량의 조개류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저희는 바로 맞은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차림비만 내면 편하게 기본 제공되는 반찬과 함께 맛있는 회를 즐길 수 있어요! 대박소망수산은 하남수산시장(수산물복합단지) 내 온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포장, 배달전문인 활어회센터예요. 밖에도 신선해 보이는 생선들이 가득!

▶대박소망수산 메뉴, 가격

광어, 우럭, 참돔, 연어, 돌돔/도다리, 농어, 전어, 능성어, 전복치, 참/돌문어, 산낙지/전복/소라, 개불/멍게/해삼/멍게, 각종 어패류등! 활어회 포장시 연어, 조개, 낙지, 해삼, 멍게, 전복등 약 7종 스끼다시 서비스 증정이에요. 포장도 다양한 스끼다시를 종류별로 개별로 깔끔하게 포장해줘서 집에서 먹기에도 너무 편할 것 같아요!

하남수산시장은 도매상권으로 타 지역 수산시장보다 시세가 비교적 저렴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정직하게 판매되고 있고 가성비와 횟감의 맛 자체도 훌륭하고 특히 서비스가 타가게 보다 훨씬 훌륭해 단골 혜자 맛집으로 소문난 맛집~ 블로그 후기도 많아서 믿고 방문했어요!

싱싱한 활어회는 물론! 다양한 조개와 소라들도~ 얼마만의 수산시장인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조개는 바로 쪄서 포장도 함께 해주니 집에서 수고스럽게 따로 집에서 쪄서 먹을 필요가 없어서 좋겠더라구요. 연말에 가족들이랑 큰집에서 모일껀데 그때 회랑 대게 다양하게 구입해서 같이 먹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서 한번 얘기해봐야겠어요!

포장, 배달 전문 업체라서 앞에 포장손님이 많아서 앞에서 조금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뭔가 시끌시끌한 분위기라 진짜 수산시장에 온 느낌이라 재밌었어요~

오랜만에 보는 다양한 해산물들 구경하면서 뭘먹을까 즐거운 고민하기!

활어회를 주문하면 스끼다시가 다양하게 제공된다고해서 두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할 것 같아서 광어로 주문했어요! 싱싱한 광어를 바로 잡어서 먹을 수 있다니! 초밥은 요즘 자주 먹었는데 활어회는 오랜만이라 더욱 기대되었어요. 포장전문이지만 상차림비를 별도로 내면 편하게 먹고 갈 수 있어요~

바로 맞은편에 해궁마당이라고 상차림비를 제공하면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수산시장에서 메뉴 주문하고 바로 해궁마당으로 들어가서 기다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해궁마당으로 바로 갔어요~

해궁마당 가는길에 찍어본 맛있는 해산물들! 친구는 다음회사 회식으로 대게랑 킹크랩 먹으러 간다는데~~ 완전 부럽더라구요! 회사 송별회로 이번엔 뭘 먹을까 고민되는데 해산물을 못먹는 직원분들이 많아서 아마 먹어도 고기일것같지만 그래도 한번 대게 먹으러가요! 하고 물어볼까봐요~ㅋㅋㅋ

해궁수산 내부도 깔끔하고 테이블공간도 있고 안쪽으로 룸공간도 있어서 회식, 모임장소로 딱일 것 같아요. 올라와보니 이미 사람이 가득가득! 룸공간에는 이미 가족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가족들끼리 와도 방에서 편하게 앉아서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1인당 상차림비 5천원을 내면 기본 세팅! 기본세팅도 진짜 다양하게 나오죠? 추가로 리필도 가능해요!

락교, 생강, 깍두끼, 완두콩, 번데기! 진짜 오랜만에 먹어본 번데기~ 둘다 오 맛있다 하고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

마늘, 고추, 콘샐러드, 김치, 쌈장까지! 회집오면 항상 콘샐러드나 콘치즈가 생각나는데 요긴 콘샐러드~ 둘다 아침을 조금 먹고와서 기본 반찬 나오자마자 냠냠 먹으면서 맛있는 활어회를 기다렸어요 >_<

뜨끈한 미역국까지!

상차림비와 함께 제공되는듯한 매생이전, 꽁치구이!

매생이전 오 이거 맛있더라구요! 딱 한입 먹으니까 막걸리 생각나는 ㅋㅋㅋ 나중에 노릇노릇한 전에 막걸리 한잔 크~ 하고 싶어지네요! 요것도 리필이 되는지 모르겠지만 또 리필받아서 먹고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는 활어회를 먹어야하니 그 배를 남겨놔야죠~

바삭 고소한 꽁치구이! 회집오면 빠지지 않고 제공되는 꽁치구이죠~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개인적으로 저는 초장 찍어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번데기랑 콘샐러드 리필 받았어요. 따로 달라고 하지 않아도 새로운 메뉴 나올때마다 서빙해주시면서 더 필요하신거 있으세요? 물어봐주셔서 편하게 리필받아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둘다 번데기 좋아해서 또 먹었죠~ 단백질 섭취 가득!!

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맛있는 회가 나왔어요. 두툼하게 맛있는 싱싱한 광어랑 다양한 스끼다시!

광어, 우럭 고민하다가 광어를 주문했는데 광어 역시 너무 맛있어요! 초밥먹을때도 광어초밥 좋아하는데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광어는 생선중에 단백질 질이 우수하고 지방함량이 적은 생선! ​나름 다이어트중인 저에겐 딱 좋은~ 둘다 오늘은 단백질 섭취 가득가득 하고 왔어요~

 

 

스끼다시 진짜 다양하죠! 진짜 따로 돈주고 시킨것처럼 다양한 스키다시들~ 플레이팅도 어쩜 이렇게 이쁘게 해주셨는지 보는것만으로도 너무너무 맛있어보이고!

해삼! 약효가 인삼과 같다고 이름이 해삼이라는데 비쥬얼은 조금 그래도 오도독 씹히는게 너무 매력이고 생각보다 비리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멍게! 이번 회사 회식에서 돌멍게를 먹어보고 오 멍게 맛있다 했는데 꽃멍게는 돌멍게보단 바다의 향이 아주 더 가득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은 전복회까지!

뿔소라회! 오독오독 다 식감들이 너무 좋았어요. 뿔소라는 회로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오 맛있더라구요! 물론 초장 가득 찍어서 먹었지만 오독한 식감과 초장의 맛이 아주 굿굿이였어요 ㅋㅋㅋ

12월까지 제철이라는 싱싱한 굴! 앞에 있는 테이블이 석화구이를 먹고있어서 오 우리도 굴 먹고싶다 했는데 스끼다시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부드럽고 바다향 가득한 굴~

막 살아서 움직이는 낙지 탕탕이까지! 참기름 가득~ 깨소금 가득~ 초장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문어숙회랑 연어회까지! 제가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들을 조금씩 먹어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스끼다시~

다른 테이블을 봐도 저희 테이블 스끼다시가 더 다양했던 것 같아요! 빨리 찍고 빨리 먹자~~

보기에도 두툼한 광어회! 양도 진짜 많았어요. 둘이서 먹기에는 살짝 많더라구요!

둘다 잘 먹는편이라 회랑 스끼다시 양은 딱 먹기엔 좋았는데 매운탕 먹을 배가 안남아서ㅋㅋㅋ 세명이서 오면 매운탕까지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뭔가 마무리는 매운탕인데~

초장 가득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쌈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회가 진짜 투툼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광어가 크기 커서 큼직하게 큼직하게 썰어주셔서 식감이 더 좋았어요~ 또 생각나네요. 쫄깃쫄깃한 광어회 또 먹구싶어요!

초장찍어서 쌈채소랑 먹어도 너무 맛있죠! 초장이랑 먹는것도 맛있는데 쌈장이랑 먹은게 더 맛있어요~

살아서 움직이는 낙지 탕탕이도! 너무 신선하고 고소한 참기름 냄새 가득 맛있더라구요~

신선한 굴도 호로록~ 굴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고 가리비는 조개구이로만 먹어봤는데 회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오 신선하니 맛있더라구요. 가리비 먹으니까 또 조개구이 먹으러 가고 싶더라구요. 다음에는 조개 구입해서 조개찜 먹어야겠어요~

 

신선한 활어회와 해삼, 멍게, 전복, 뿔소라, 연어, 문어, 가리비, 굴, 낙지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스끼다시까지 먹을 수 있는 하남수산시장 대박소망수산! 활어회 주무시 스끼다시 서비스, 매운탕 무료로 제공하며 포장시 조개류 서비스까지! 가성비도 물론 훌륭하지만 신선하고 회도 정말 맛있었요. 수산시장이라 일반 횟집보다 저렴하고 포장, 배달도 가능하지만 바로 앞에서 상차림비만 추가하면 편하게 식사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하남횟집은 하남수산시장으로!

대박소망수산 광어회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