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맛나식당휴무 장승포식당에서 갈치조림, 갈치구이!

 

 

제주도 마지막날 아침은 갈치조림을 먹기로 했어요!

 

 

 

숙소 근처 맛집을 검색해보니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맛나식당이라는 유명한 식당이 있는데 아침부터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엄마가 씻는 동안에 웨이팅을 걸려고 맛나식당으로 갔는데 두둥... 후기를 보니 임시휴일도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역시나 ㅠㅠ

 

방문 당일이 11/25 월요일 임시휴일이라니 두둥... 다시 숙소로 들어가서 근처 식당을 부랴부랴 찾아봤어요!

맛나식당 가기전에 장승포식당이 있는데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아침을 먹기로 했어요!

▶장승포식당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32

전화번호

064-784-5354

영업시간

매일 08:00~20:30

위치는 더 베스트 제주성산호텔이랑 걸어서 5분도 안걸려요! 맛나식당을 못간건 아쉬웠지만 ㅠㅠ

▶장승포 메뉴, 가격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고등어묵은지조림, 성게국, 해물뚝배기, 전복뚝배기, 갈치구이, 고등어구이, 옥돔구이, 전복물회, 한치물회, 황제물회, 갈치회

A코스(4인) 갈치조림 or 고등어조림+해물뚝배기(2인)+한치물회+갈치회+고등어구이 80.0, B코스(3인) 갈치조림 or 고등어조림+해물뚝배기+한치물회+갈치회+고등어구이 60.0, C코스(2인) 갈치조림 or 고등어조림+해물뚝배기+갈치회+고등어구이 40.0 (1인 추가시, 13.0)

갈치조림 2인 주문했어요. 갈치조림만 먹을까 하다가~ 갈치구이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먼저 주문한 갈치조림 먼저 나왔어요!

매콤! 칼칼해보이는 갈치조림 2인 24.0

안에 무랑 감자도 있고 위에 갈치조림도 꽤 많아요!

기본 제공되는 반찬도 다양해요. 제주도 여행가면 항상 나오는 오징어 젓갈!

양배추피클도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반찬은 괜찮았어요!

미역국도 함께 제공되었어요. 날씨가 좀 추웠는데 뜨끈한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갈치구이도 추가로 나왔어요. 갈치구이는 1인당 2토막이 나와서 갈치조림에 갈치구이 하나 주문해도 딱 좋을 것 같아요!

갈치메뉴외에 고등어랑 성게국, 해물뚝배기, 전복뚝배기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제주도 오면 항상 먹는 갈치! 저번엔 동문시장에서 갈치조림을 먹었는데 그때도 맛있었어요. 제주도 갈치는 너무너무 맛있지요!

 

갈치구이 1인 18.0 갈치구이도 살이 많고 짭조롬하니 맛있더라구요. 쌀밥에 갈치살 듬뿍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지요! 갈치조림, 갈치구이까지 주문해서 양이 진짜 많았지만 그래도 다 먹었다는 ㅋㅋㅋ

후식으로 서비스귤까지! 문앞에 귤박스가 있는데 손님들을 위한 귤이라고 하더라구요. 마무리 디저트로 상큼한 귤까지 먹고 걸어서 숙소로! 더 성산 베스트 호텔 묵으면 가까워서 아침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맛나식당이 워낙에 유명해서 못먹고온게 너무 아쉬웠는데... 그래도 장승포식당에서 맛있는 갈치조림, 갈치구이를 먹고와서 만족했어요!

제주도맛집 장승포식당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