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블루마운틴 커피박물관 카페, 커피족욕체험!

 

 

제주도 여행 3일차! 원래 일정이 우도였는데 비도 오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일정이 취소되었어요ㅠㅠ 갑자기 일정이 취소되서 뭘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아줄레주 카페를 찾아서 카페에서 쉬면서 일정을 계획하기로 했어요.

 

 

비도 오고 추워서 어디 마땅히 구경할 곳이 없어서 실내놀거리 찾다가 발견한 '블루마운티 커피박물관'

 

향긋한 커피의 공간 블루마운틴 커피박물관

▶블루마운틴 커피박물관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4255

전화번호

064-782-0428

영업시간

매일 09:00~18:00 (연말연시 휴무)

박물관과 카페가 함께 있는 공간이예요! 커피족욕+커피비누+아메리카노 1잔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서 미리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단체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블루마운틴 커피테마파크!

내부로 들어오니 카페 공간도 진짜 넓더라구요. 안에서 커피랑 디저트 즐기면서 커피관련용품들을 박물관처럼 전시해놔서 구경할 수 있어요~

달달한 디저트들도 가득했어요!

블루마운틴에서 판매하고 있는 원두들! 원두 좋아하시면 구입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집에 저번에 사둔 원두가 아직 많이 남아서 패스!

매장 한켠에 커피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원두, 커피메이커, 커피잔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구입하진않고 그냥 구경만 하고 왔어요! 사실 드리퍼를 하나 살까 고민하다가 사오진 않고 구경만 ㅋㅋㅋ

커피족욕 프로그램에 함께 들어있는 커피비누!

커피족욕은 정해진 시간이 있어서 남은 시간동안 박물관에서 구경했어요. 커피에 관심이 많아서 골동품처럼 오래된 머신들과 다양한 커피용품들을 구경하는데 재밌더라구요!

매장안쪽으로는 엄청 편한 좌석이 많아서 커피 마시면서 쉬고 가기에 딱 좋았어요!

커피족욕은 카페가 아닌 다른 공간에서 따로 받아야해서 안내받아서 족욕을 받으러 갔어요!

커피 족욕의 효능, 커피족욕은 커피향이 뇌파인 알파파와 베타파를 증가시켜 꼭 입으로 마시지 않더라도 편안함을 느끼고 정신을 맑게하며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건성피부와 지성피부에 상관ㅇ벗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원두를 볶을때 생성되는 수 많은 탄소구멍들이 불순물을 흡착해서 피부의 나쁜냄새도 제거해주고 아토피에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또한 따뜻한 물에 원두커피가루 한 스푼아로마 오일 몇방울 떨어뜨려 족욕을 해주면 각질제거 효과까지 있습니다.

커피 냄새 가득한 족욕탕! 많은 분들이 함께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어요. 저희처럼 2인도 있지만 대부분 단체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관광차부대!

커피족욕프로그램을 하면 커피비누도 제공되는데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기본으로 깔끔하게 세팅된 족욕용품들, 족욕이 좋다는건 알았지만 커피족욕이 좋다는건 처음 알았어요. 커피는 마시는것만 좋은게 아니라 피부에도 좋다니!

족욕하면서 힐링하고 가야지 했는데 아줌마 단체 관광객분들이 너무 시끄러워서 진짜 귀아파죽는줄... ㅠㅠ 뭔가 따뜻하게 족욕하면서 여행동안 쌓였던 피로를 불고 심신의 안정을 갖고 싶었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그런 느낌의 족욕이 아니라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거 외에는 커피족욕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족욕을 하면서 효능도 알려주고 설명해주는데 결국엔 상품을 홍보하는거더라구요. 근데 직접 체험해보니 좋아서 구입을 안할수가 없었어요!

옆에 선물샵도 있고 설명제품을 구입할수있는 샵이 바로 있어서 족욕하고 바로 구입하러 갔어요!

미용소금이 너무 좋아서 저는 친구 선물용으로 구입하고 엄마도 가족분선물로 몇개 구입하셨어요!

몇개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구입하다보니 이것도 좋아보이고 저것도 좋아보이고 다 좋아보여서 구입했어요.

미용소금은 집에서도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진짜 피부가 보들보들해지고 너무 좋더라구요~

페퍼민트오일도 족욕할때 몇방울 떨어뜨려서 해도 좋고 몸에 살짝 바르면 향때문에 피로도 회복되고 두통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요건 파스같은건데 근육에 바르면 근육을 풀어주는건데 아빠를 위해 구입했어요. 엄청 화~하고 시원한 느낌이예요!

커피족욕하고 카페로 다시 들어가서 커피 마시면서 쉬었어요!

비가 오니까 정말 어딜 가야하나 싶고 딱히 할게 없더라구요. 그래도 블루마운틴 커피박물관을 발견해서 따뜻하게 족욕도 하고 커피도 마시면서 잠시 카페에서 따뜻하게 쉬고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커피족욕프로그램 가격도 만원이라 가격도 저렴해서 마지막날 일정으로 넣으면 하루에 피로도 풀 수 있어서 딱 좋을 것 같아요. 미용소금은 친구들 선물로 좋아했는데 너무 좋다고 다들 고맙다고 하고 커피족욕 배운것처럼 집에서도 피로를 풀고싶을때 가끔하는데 좋더라구요!

블루마운틴 커피족욕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