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장 맛있는 족발! 족발 보쌈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족발, 보쌈 먹었어요~ 역시 주말엔 배달이 최고지요! 집에서 먹는게 아니고 구입해서 큰집으로 가려고 해서 미리 주문요청하고 가져왔어요. 여럿이서 먹는거라 종류도 다양하게 많이 시켜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지용~

하남에 족발집 진짜 많은뎅 ㅋㅋㅋ 자주 시켜먹는 곳이 족발한판이랑 역말족발인데 둘다 일요일은 문을 닫더라구요... 아쉽지만 가장 맛있는 족발로!

근데 가장 맛있는 족발도 맛있어요!! 그리고 요기는 보쌈도 함께 팔아서 더 좋다는! 그래서 족발이랑 보쌈 두개 주문했어요~

미리 전화해서 포장 요청했는데 10분 걸리다고 해서 부랴부랴 나와서 포장해왔어요.

▶가장 맛있는 족발 신장점

 

족발 앞발, 보쌈, 쟁반국수 주문했어요. 맛있는 보쌈과 족발! 진짜 오랜만이였어요~

보쌈은 중으로 주문했어요~

족발은 앞발로! 비계가 쫄깃하니 너무 맛있어요~

족발에 빠질 수 없는 쟁반국수까지!

진짜 푸짐하죠! 7명이서 먹었는데 딱 적당했어요 ㅋㅋㅋ 다들 잘먹어서 그런가~

보쌈, 족발과 너무 잘어울리는 배추, 무김치, 겉절이, 백김치, 쌈채소, 부추겉절이!

쟁반국수도 맛있게 비벼주기~ 다른 곳은 다 비닐장갑 넣어주시던뎅... 여긴 없더라구요 당황쓰~ 요건 손으로 비벼야 제맛이죠! ㅋㅋㅋ 포장해서 바로 가져와서 먹어서 면도 안불고 딱 좋았어요!

족발이랑 보쌈은 쌈싸서 먹어도 정말 맛있죠~ 시원하고 달달한 알배추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고~ 꼬돌한 무랑 굴까지 들어간 보쌈김치랑 함께 먹으니까 더욱 맛있더라구요. 족발 브랜드마다 곁들여지는 김치나 채소들이 다 다른데~ 가장 맛있는 족발! 김치도 맛있어서 더 맘에 들었어요!

족발, 보쌈 역시 맛있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