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비라거 뉴트로, 오비라거 잔 치맥!

 

 

오비라거 뉴트로! 귀여운 오비라거 광고를 보고 오 오비라거? 난 왜 처음 들어보지? 엄마한테 여쭤보니 원래 있었던 맥주브랜드였는데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더라구요. 한동안 테라가 맛있어서 테라만 계속 먹다가 오비라거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마침 아는 식당에서 오비라거 맥주잔도 득템해서 같이 먹어보기로 했어요! 맥주는 역시 전용잔에 따라서 마시면 더욱 맛있죠 >_<

 

최근은 아닌데 언제였드라? 2월인가 3월에 구입한거였는데 패키지부터 엄청 뉴트로 느낌물씬납니다!

오비라거캔 제가 구입했을떄는 행사중이였어요. 오 클라우드캔보다 원래 가격은 비싸구낭 ㅋㅋㅋ

 

짠! 저번에 먹고 남은 치킨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서 바싹하게 다시 튀겨줬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남은 치킨 튀기면 진짜 맛있어요. 사실 치킨은 다음날 식은 치킨도 맛있지만 후라이드치킨은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한번 더 구워주면 더 바삭하고 맛있지요~

짠! 오비라거 맥주랑 세튜세튜인 오비라거 맥주잔!

패키지부터 뉴트로 느낌 나고 라가-비야 ㅋㅋㅋ 너무 신기해요. 1952년부터 있었던 브랜드라니 저는 최근에 알게된 브랜드라서 신기했어요. 그만큼 한동안 인기가 없었다가 다시 뉴트로 유행에 따라 다시 나온 느낌이였어요!

짠! 오비라거 전용잔입니다. 맥주는 행사로 전용잔이랑 같이 판매하는데 저는 아는 식당에서 얻었어요. 후기를 보니 어느분은 세트로 판매하는 맥주잔세트 상품을 구입하셔서 득템하셨다고하니 구입도 가능한가봐요. 귀여운 랄라베어가 그려져 있는 맥주잔입니다!

시원하게 맥주 따라주었어요. 한캔 가득 잔에 채워지더라구요~

짠! 퇴근하고 먹는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 한잔 너무 좋지요~ 특히 요즘처럼 더울때는 진짜 시원한 맥주를 벌컥벌컥 마시면 캬~~~ 진짜 최고로 좋지요!

역시 치맥 조합이 최고최고! 사실 소주를 못먹어서 어딜 가든 맥주를 먹는 편이지만 맥주맛은 잘 몰라서 맛평가는 못하겠지만 그냥 무난하게 먹기에 좋았던 맥주였던 것 같아요. 테라는 좀 부드럽고 진하지 않고 밍밍한 맛이 있어서 좋아하는편인데 오비라거는 살짝 쌉싸름한 향이 느껴지지만 부담스럽지 않았고 깔끔했던 것 같아요!

오비라거 맥주, 전용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