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사주잘보는곳(전화사주가능) 강남타로!

 

 

 

주말이 후다닥 지나고 벌써 월요일이 되었네요. 주말은 항상 순삭입니다. 이번주 주말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친구랑 강남나들이 다녀왔어요. 올해 초에 친구랑 사주 보고 왔었는데 벌써 올해도 반이 지나 6월이 되었네요. 친구랑 둘이 만나면 맨날 이런 저런 고민을 함께 나누는데 서로 공감해주고 위로도 해주지만 고민은 해결되지 않더라구요. 요즘 재밌게 보는 프로그램이 바로 무엇이든물어보살! 진짜 최애프로그램의 영향인지 고민도 털어놓을겸 재미로 사주를 보러 가고 싶더라구요. 강남쪽에서 촬영 하는걸로 들어서 강남타로 검색해서 발견한 곳이에요. 진짜 재미로라도 출현해서 고민상담 해보고싶기도하고 ㅋㅋㅋ

계속 둘다 이럴까 저럴까 하는 고민이 있어서 서울사주잘보는곳 사주보고 고민을 조금은 덜어볼까해서 다녀왔어요! 사주랑 타주를 함께 볼 수 있는 곳 스타타로입니다. 사주는 전반적인 나의 사주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타로는 가까운 미래를 맞추는거라 고민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사주랑 타로 둘다 궁금해서 두개다 보기로 했어요!

▶스타타로 강남점

주소

서울 서초시 강남대로 455 강남태영데시앙루브 상가 B1층 스타타로

전화번호

010-5852-3827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위치는 강남역 10번출구 자라매장 지나서 신논현쪽으로 쭉 직진하거나 신논현역 6번출구에서 강남역쪽으로 쭉 걸어가면 미니골드 건물이 보이는데 그쪽으로 들어가면 루브아아케이드 상가 B1층 스타타로가 보입니다!

계단 내려와서 우측쪽으로 가면 바로 보입니다. 스타 타로! 사주, 점성술! 연애, 사업, 재물, 궁합, 진로 택일

들어오자마자 느껴지는 타로집!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예약제가 아닌 선착순이라 저희는 웨이팅이 있을까봐 점심먹기 전에 먼저 사주랑 타로 보러왔어요. 밖에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기다리기에 좋을 것 같아요!

스텔라 마스터! 사주, 작명, 관상, 손금, 타로

 

 

향천 마스터! 타로, 사주, 관상, 손금

준 마스터! 점성술(사주), 타로

스타타로는 세분이 계시고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어요. 각 자리에도 파티션으로 분리가 되어있어서 더 프라이빗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확실히 분리가 되어있어서 질문도 편하게 하고싶은걸 다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화상담도 가능하니 대면으로 물어보기에는 힘든 고민상담도 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고 코로나 때문에 대면이 걱정된다면 전화로 상담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타타로 가격

<타로> 1가지 질문(셔플당) 간단한 타로 5.0, 디테일한 타로 10.0 (연애운, 친구운, 금전운, 직장운, 사업운, 투자운, 적성운, 유학운, 학업운, 자녀운, 다이어트운, 성형운동), 상대방속마음/비교선택/부동산(이사운) 10.0 <명품사주> 1년운세(10~15분) 20.0, 1년운세(20~25분) 30.0, 종합사주(20~25분) 30.0, 30분 이상 추가요금 있음! 궁합 40.0, 궁합+운세(2인) 50.0, 관상 30.0, 손금 30.0 <점성술(서양사주)> 점성술(서양사주) 종합운세+1년운세 30~40분 50.0 (점성술 보시는 분은 타로 1~2가지 서비스)

<작명/택일> 신생아작명 20.0, 개명(사주상담포함) 30.0, 상호작명 30.0, 상호작명(동업) 50.0, 법인작명 가격상담, 한국작명가협회 정회원 선생님이 상담해 주시고, 협회에서 증서를 드립니다. 각종택일: 5만원~20만원(출산, 결혼, 개업, 이사) <종합사주> 약 20~25분 상담 30.0 <세트 메뉴> 종합사주+관상+손금(약 30분~40분상담) 50.0 <종합사주+타로상담> 종합사주+타로20분 50.0

<타로상담> 연애운, 금전운, 직장운, 사업운, 투자운, 적성운, 유학운, 친구운, 학업운, 자녀운, 다이어트운, 성형운 등 현재고민? 간단히 5.0, 디테일 10.0, 상대방속마음/비교선택/부동산(이사운) 10.0 <타로> 타로 1년 운세 20.0, 타로궁합 20.0 <반려동물 관련 상담> 15분 20.0, 30분 40.0 <종합타로/심리 상담> 30분상담 4.0, 60분상담 70.0 <명품사주상담> 종합사주 30.0 (20~25분상담) 30분 이상 상담시 추가요금 있습니다. <사주일년운세(신년운세)> 일년운세 20.0(10~15분상담), 일년운세 30.0(20~25분상담), 사주궁합(2인가격) 사주궁합+운세 50.0

본격 사주 보기! 저희는 향천 마스터님이 봐주셨는데 진짜 너무 친절하게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주랑 타로를 보는 종합사주+타로상담을 받기로 했어요. 전체적으로 사주를 보고 제일 고민중인 내용을 타로상담을 받았어요! 사주는 혼자보는 것 보다는 친구랑 같이보는것도 재밌지만 커플끼리 재미로보는 궁합사주, 궁합타로도 재밌죠. 저도 나중에 궁합사주 보러 꼭 오고싶습니다!!!!

두근두근 >_< 제 사주 먼저 보기로했어요! 사주로는 기본적인 저의 타고난 기질이나 성향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진짜 친구랑 둘이서 오 맞다! 신기하다! 이러면서 들었어요. 사주 보는걸 좋아해서 1년에 한번씩 보는데 신기하게 기본 기질이나 타고난 성향은 비슷하더라구요.

주기적으로 사주, 타로 재미로 보는 편인데 계속 까먹어서 볼때마다 재밌고 신기하더라구요~ 나이마다 다른 고민이 있어서 그 고민상담을 하기위해서는 사주를 보면서 하는게 좋더라구요. 나의 성향을 아는 분이 상담을 해주시는거라 더 이해가 잘되고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물론 다 맹신하라는건 아니지만 재미로 또한 진짜 고민이 된다면 고민만 하고 이도저도 못하고 있는 것 보다는 일단 이것부터 해보고 잘되면 다행이고 정말이라도 잘 안되면 또 다른 선택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이제 디테일한 고민은 타로로 종합사주와 타로를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스타타로! 타로는 뭘 볼까하다가 친구랑 둘다 직장운을 보기로 했어요. 친구가 이직때문에 고민중이고 저는 딱히 고민은 없는데 앞으로의 직장운 궁금해서 같이 직장운을 보기로 했어요!

카드가 쓱~ 멋지게 펼쳐지고 주제에 맞게 2~3개의 카드를 뽑는 방식입니다. 하나씩 뽑을때마다 얼마나 떨리는지 괜히 이상한 그림이 나오면 불안해지고 어떻게 풀어주실까 궁금해지더라구요. 타로는 가까운 미래를 맞추는 거라 더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에 좋은 것 같아요!

직장운을 생각하면서 뽑은 3가지 카드! 칼을 들고 나온 카드가 있어서 두둥! 의미심장한 말씀을 해주셨는데 오 진짜 제 지금 제마음을 대변해주고 있는 카드라서 넘 신기했어요ㅋㅋㅋ

내년에 회사생활은 좋아질까? 하는 고민에 대한 카드! 귀인이 나타난다고 하는데 +_+ 오 과연 귀인이 누구일까?!

만약에 새로운 직장을 가게 된다면? 지금 보다 더 좋을까? 라는 질문의 카드! 디테일한 질문에 대한 답을 타로카드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지금보다는 희망적인 카드들이 많이나와서 힘들더라도 힘내서 회사생활하고 내년에 올 귀인을 기다려봐야겠어요!ㅋㅋㅋ

친구도 회사일이 힘들어서 이직을 고민중이라 이직운으로 타로점을 봤어요. 사주 볼때도 일복이 많다고 하는데 타로에서도 진짜 일복이 많고 이직하는거 괜찮은데 가도 일이 많을거라 올해보단 내년에 하는게 좋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친구도 지금 다른쪽으로 이직하고 싶어서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는데 올해는 열심히 공부하고 내년에는 이직을 하는걸로!

일단을 재미로 보는 사주이지만 그래도 뭔가 정말 뭘해야될지 고민이 된다면 한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내가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요. 막연한 고민때문에 고민이라면 타로보면 뭔가 생각도 정리될 것 같아요. 저도 요즘 이런저런 고민이 있었는데 어느정도 어떤 방향으로 생각을 해야겠다 하는게 생겨서 조금은 마음이 편해졌어요. 강남역까지 가기 시간적 거리적으로 힘들다면 전화상담도 가능하다니 전화상담도 좋을 것 같아요. 올해도 그렇고 내년도 그렇고 둘다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서울사주잘보는곳(전화사주가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