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학동역 맛집 논현동 밥집 추천! 참맛식당

 

논현동으로 회사 이사후, 근처 맛집 찾기 바쁜데! 문구점 심부름 갔다가 발견한 맛집~ 집밥 생각날때 먹으면 딱 좋겠다싶은 식당을 발견했어요. 맛있는 메뉴들도 가득하고 오늘의 메뉴 특선요리도 있어서 좋았던 참맛식당!

집밥 먹고싶은날 방문했어요. 요즘 덥기도 더워서 사람이 없을 한시쯤 점심을 먹는데~ 이맘때 가야 역시 사람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참맛식당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165

전화번호

070-8639-3687

학동역에서 6번 출구로 나와서 걷다보면 식당 건물 보이는데 거기에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김가네, 짬뽕집, 국밥집, 죽집등 아직 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많이 도전은 못해봤는데 하나씩 다 가보려구요! ㅋㅋㅋ

오늘의 특선 메뉴!

제육볶음, 해물순두부, 고등어조림, 땅콩, 미역줄기, 콩나물, 김치, 오징어젓

▶ 참맛식당 메뉴, 가격

저녁메뉴: 동태탕, 소갈비찜, 닭볶음탕, 갈치조림, 코다리조림, 아구찜, 두부김치, 제육볶음/ 식사류: 돼지김치찌개, 참치찌개, 자반구이, 해물된장찌개, 순두부, 오뎅김치, 계란말이, 갈치구이, 오징어볶음, 오삼불고기, 낙지비빔밥/강력추천: 홍어무침

기본 식사메뉴랑 저녁메뉴들! 저녁메뉴들은 안주메뉴들이더라구요~ 오늘의 메뉴는 바로 주문하면 진짜 빠르게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식사는 1인도 가능해서 2종류 시켜서 나눠먹기에도 딱이였어요. 오늘의 메뉴중 해물순두부찌개랑 제육볶음 주문했어요!

음식 주문하자마자 1분만에 바로 세팅되는 밑반찬들! 미역줄기볶음, 김치, 어묵볶음, 오징어젓갈, 숙주무침

주문한 해물순두부찌개와 제육볶음!

다른메뉴들도 정말 궁금해져요. 다른분들도 제뉵볶음도 많이 시키고 생선구이도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다음엔 생선구이를 먹어볼까봐요. 생선이 건강에도 좋은건 알지만 집에서는 쉽게 먹을 수 없는 거라 회사원들의 점심메뉴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오징어, 홍합, 바지락이 들어있는 해물순두부찌개! 매콤하니 맛있어요~ 살짝 라면맛도 나고 맛있었다는 ㅋㅋㅋ

 

 

제육볶음!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주는 딱 그맛이라서 더욱 좋았어요. 집밥이 생각나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리필이 가능하고 밥의 경우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고 하더라구요! 든든하게 식사하기엔 좋을 것 같네요. 저는 한공기로도 충분히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엔 어떤 밑반찬이 나올지~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 논현동 밥집 찾으시면 참맛식당 추천드립니다!

집밥 생각날땐 참맛식당으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