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엑스 맛집 도모다찌 연어초밥, 히레까스, 냉모밀!

 

오랜만에 만난 대학칭구들♥ 어딜갈까 고민고민하다가 날씨도 너무 덥고... 역시 더울땐 실내가 최고지! 코엑스 스타필드에서 놀기로 했어요. 스타필드안에 식당도 많고 쇼핑할곳도 많고 카페도 많아서 여름에 놀기엔 딱 좋아요!

저녁에 친구가 약속이 있어서 일찍 만나서 놀기로 했어요. 11시쯤 만났는데 주말이라서 아직은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11시가 되니 막 식당도 오픈하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초밥 먹고싶다해서 초밥집 찾다가 발견한 도모다찌! 그 옆에는 스시한판이 나란히 있어서 둘 중 어딜가까 보다가 사람이 많은 곳을 가자! 했는데 도모다찌가 사람이 훨씬 많아서 먹기로 했어요.

▶ 도모다찌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전화번호

02-6002-624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도모다찌, 일식 돈가스와 우동을 맛볼 수 있는 곳. 돈가스가 바삭하게 튀겨져 나와 식감이 좋고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돈가스와 우동을 즐길 수 있다.

11시반정도 시간인데도 사람이 가득! 다들 더우니까 나와서 시원한 에어컨 앞에서 식사를 하나봐요! 들어오니까 진짜 완전 시원~~ 초밥, 돈까스, 우동, 소바 다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종류별로 시켜서 나눠먹기로!

▶도모다찌 메뉴, 가격

모둠초밥(초밥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입맛대로 즐기는 모둠초밥), 특모둠세트(함께 즐기는 모둠세트에서도 특으로 모았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즐겨보세요), 생연어초밥(몸에 좋은 연어살과 초밥), 광어초밥(광어사시미와 초밥의 만남), 광어/생연어초밥(광어도 먹고 생연어도 먹고~), 커플세트A, 커플세트B, 히레돈카츠(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안심돈카츠), 다이돈카츠(크기도 왕! 맛도 왕! 바삭바삭 담백한 등심돈카츠), 마늘돈카츠(몸에 좋은 마늘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맛보실 수 있는 돈카츠)

멕시칸치즈돈카츠(고소한 치즈에 매콤한 살사소스를 넣어 느끼하지 않고 매운 맛이 일품인 돈카츠), 고구마치즈돈카츠(고구마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만나 달콤하고 쫀득한 맛의 돈카츠), 치킨카츠(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카츠), 우나기돈부리, 회덮밥

자루소바(몸에 좋은 메밀로 정성스럽게 만든 시원하고 깔끔한 건강식), 비빔모밀(신선한 야채와 함께 비벼먹는 상큼한 모밀국수), 야채냉모밀(신선한 야채와 함께 시원하고 담백한 가다랑이 육수가 조화를 이루는 모밀국수), 덴뿌라우동(튀김과 우동이 만나 어우러진 고소한 맛!), 김치우동(탄력있는 면발에 얼큰한 김치국물의 시원한 맛)

연어초밥, 히레돈카츠, 냉모밀 주문했어요!

히레돈카츠+우동 세트 13.0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안심돈카츠

세트 메뉴로 제공되는 우동 중사이즈! 면발도 오동통~ 돈까스엔 역시 우동세트가 최고지요~

바삭한 안심돈까스! 일식돈까스라 바삭하고 안심이라서 엄청 부드러워요~ >_<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든든한 돈까스세트였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고~

야채냉모밀세트(냉모밀+초밥 5pcs) 15.5 신선한 야채와 함께 시원하고 담백한 가다랑이 육수가 조화를 이루는 모밀국수!

사실 더워서 시원한게 제일 땡겼는데 >_< 마침 소바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야채가 들어간 소바라서 더욱 맛있고 살얼음 동동!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여름엔 소바! 냉면! 시원한 면종류가 최고예용~

냉모밀에 5천원 추가하면 세트로 변경 가능! 돈까스랑 초밥 선택가능한데 초밥으로 주문했어요~ 광어, 연어, 계란, 유부, 게살! 다들 초밥을 좋아하는데 초밥킬러들!

생연어초밥(10pcs)+냉우동 18.0 몸에 좋은 연어살과 초밥!

초밥! 다들 최애하는 연어초밥~ 연어 퀄리티 나쁘지 않았어요. 연어초밥 사진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여름엔 냉우동도 가능해서 냉우동으로 주문했어요~ 냉우동도 진짜 맛있죠. 면발이 더 오동통하니 회사 근처에 맛있는 우동집있는데 또 급 생각남 ㅋㅋㅋ 조만간 고고해야겠어요~

도모다찌에서 연어초밥, 안심돈까스, 냉소바까지 푸짐하게 점심 즐기고 카페 가서 폭풍수다수다♥ 항상 자주는 못보지만 오랜친구는 언제 봐도 어색하지 않고 즐거운게 바로 친구인가봐요! 9월에도 만나기로 약속했는데 그때는 친구가 살고 있는 인천쪽으로 가보려구요. 맨날 친구가 서울로 오는데 이번에 인천으로 가서 여행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올까봐요!

코엑스 맛집 도모다찌 초밥, 돈까스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