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빈티지인테리어소품 어바웃더홈 라탄방석 시원해!

 

 

너무너무 더운 여름! 빈티지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도 좋은게 바로 라탄이죠. 저도 요즘 라탄에 빠져서 라탄공에도 배워보고싶어서 알아봤는데 은근 배우려니 또 귀찮아져서 클래스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배워봐야겠어요. 네츄럴한 느낌의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기에 딱 좋은 라탄방석을 발견했어요. 마침 슬리퍼도 필요해서 시원한 여름용 라탄 슬리퍼까지 세튜세튜!

너무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의 라탄 방석과 라탄 슬리퍼! 여름이니 여름맞이로 시원한 소품으로 방을 꾸미면 더 시원해지는 기분이죠~

▶라탄방석: https://smartstore.naver.com/aboutthehome/products/4945085488

▶라탄슬리퍼: https://smartstore.naver.com/aboutthehome/products/4428533306

네츄럴한 무드의 라탄방석, "카페감성" 의자아 야외테이블, 바닥에 두고 쓰셔도 되는 인테리어 효과가 톡톡한 내츄럴 감성 소품입니다. "친환경 소재" 옥수수껍질로 만들어서 자연친화적인 제품입니다. 손으로 짠 제품이라서 더욱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내츄럴한 감성의 천연 소재로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플랫 라탄방석'

옥수수껍질로 만들어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어요. 재질 특성상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엮인 틈 사이로 통풍이 잘되어 시원합니다.

사이즈는 40*40, 50*50 두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소파, 바닥, 카펫 위, 차량 방석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50*50 넉넉한 사이즈로 쇼파용으로 딱입니다!

 

신은듯 안신은듯 가벼운 슬리퍼, "쾌적한 착화감" 린넨으로 된 바닥면이 발에 달라붙지 않아서 통풍이 너무 잘되고 발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편안한 쿠션감" EVA 소재로 된 밑창이 부드러운 쿠션감을 주고 튼튼하면서도 가벼워 오래 신어도 편안합니다.

레이스 왕골 슬리퍼! 사이즈는 S 230-235cm, M 240-245cm 사이즈는 두가지이고 저는 스몰사이즈 주문했어요. 컬러는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세가지이고 아이보리컬러로 선택했어요. 라탄방석이랑 세튜 컬러로 너무 이쁩니다!

바닥면이 부드러운 쿠션이라 오래 신어도 편안한 신발입니다. 밑바닥에 사이즈는 240으로 적혀있는데 실측사이즈로 보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발사이즈가 230인데 딱 맞더라구요!

쇼파가 어두운 컬러라 칙칙했는데 밝은 컬러 아이보리 라탄방석을 올려두니 더 밝아진 느낌?!

모델되신 우리 엄마! 엉덩이가 어떤가요? 편안하신가요~?!ㅋㅋㅋ

라탄이 얇지 않고 두툼해서 앉았을때도 적당한 쿠션감이 있어서 편했어요!

또 여름에는 쿠션에 오래 앉아있으면 허벅지나 엉덩이에 땀이 나서 쿠션에 살이 붙게 되는데 라탄은 재질 특성상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또 통풍이 잘되서 시원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라탄스타일 레이스신발도 너무 편하고 이쁩니다 >_<

집에 있는 슬리퍼가 앞이 막혀있는 겨울용이라 여름용 신발이 필요했는데 딱이였어요.

전체적으로 일단 진짜 가볍고 쿠션감이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엄마 걸어봐요~ 하니까 총총총 열심히 워킹해주시는 귀여운 울엄마 ㅋㅋㅋ

특히 방석은 쇼파위보다는 바닥에서 방석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라탄인테리어소품들 진짜 많은데 방석은 활용도가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바닥에 앉으면 엉덩이 아픈데 라탄방석 깔면 더 시원하고 쿠션감있게 사용이 가능해서 편안해요~

빈티지인테리어소품 라탄방석과 라탄슬리퍼로 여름맞이 간단 인테리어 완성해봤어요! 요즘 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져서 구해줘 홈즈, 오늘의 집을 자주 보는데 마음같아서는 방을 싹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쉽지 않죠! 그래서 이렇게 소소한 소품으로 꾸미기 시작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바웃더홈에 다양한 인테리어소품이 있는데 활용해서 방을 멋지게 꾸며보고 싶어요!

빈티지인테리어소품 라탄방석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