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치즈 퐁듀 바게트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할리스 테크노마트점!

 

 

친한 동생이라 맛있게 저녁먹고! 할리스 강변점으로 커피마시러 왔어요. 테크노마트 안에 카페가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커피빈 이렇게 있는데 다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있는 할리스로! 원래는 커피만 먹으려고 했는데 빵보니까 또 먹고싶더라구요ㅋㅋㅋ 카페가면 항상 케이크를 먹을까? 브레드를 먹을까? 즐거운 고민을 하는데! 밥을 먹어도 항상 후식배는 따로 있지요.

▶할리스 테크노마트점

주소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로 53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씩이랑 치즈 퐁드 바게트볼 주문했어요! 치즈 퐁듀 바게트볼! 할리스는 자주 안와서 몰랐는데 오 신기한 바게트볼이 ㅋㅋㅋ 기본 네모난 브레드 먹어봤어도 바게트 빵이라니 신기했어요. 동생이 이거 맛있다고 추천해준건데 넘나 기대됐어요~ ♥

 

치즈 퐁듀 바게트볼! 달콤하고 쫄깃한 바게트 한 조각을 리치한 치즈에 폭당 찍어먹는 재미가 있는 메뉴!

엔젤리너스에서 허니브레드는 많이 먹어봤어도! 바게트볼은 처음이에요.

오~~~ 안에도 버터랑 치즈가 가득 우와! 비쥬얼 무엇인가!

칼로 빵을 잘라줍니다~

같이 나오는 치즈~~~ 퐁듀! 이거 찍어먹으면 됩니다!

요렇게 빵 잘라서~ 퐁듀 가득 찍어서 냠냠!! 오 달달하고~ 치즈도 느끼하니~ 아주 맛있어요!

빵이 달달하고 느끼해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맛있긴한데~~ 치즈 퐁듀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부족하더라구요. 추가 가능하다고 해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했는데 치즈 퐁듀 좋아하시면 미리 추가하셔서 1인 1개씩 두고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다음에는 추가해서 듬뿍 먹어야겠어요. 무튼! 할리스 바게트볼은 첨 먹어보는데 커피랑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할리스 바게트볼 맛있어서 다음에 가면 또 먹어야겠어요!

할리스 치즈 퐁듀 바게트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